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럽애들 영국, 독일, 스웨덴, 핀란드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935
  • 2018-06-18 01:40:05
  • 68.149
							

영국 놈들 음식 맛없다고 놀리지마셈

그건 사실이라 ㅂㄷㅂㄷ 하는거 없고 그냥 ㅇㅇ 인정함 이러고 넘어가서 놀리는 맛이 없음.

놀릴거면 발음으로 놀리샘

그럼 존나 ㅂㄷㅂㄷ 댐.


그리고 제발 부탁인데

독일애들 자기 소개하고 나서

한국인들 우르르 몰려와서

나취? 알류 나치??? 나치!!! 지크 하일!!! 이러는데

걔가 데스건 가져서 쏴버리긴 했는데 한국인만 만나면 그렇다고 하더라

심지어 걔는 독일 이민자임.

그러면서 한국 사람들 특징은

"그 국가에 산다고 하면 그 국가에서 태어났고 유럽 인종이라고 착각한다는 게 많아, 난 인도네시아에서 태어났고 아버지가 네덜란드로 이사했고 지금은 독일에서 사는데, 그러니까 나치랑 존나 상관 없지, 근데 나보고 나치라고 하먼 난 할말이 없어, 나는 인도네시아인 이지만 인도네시아 어를 전혀 모르고 독일어랑 네덜란드어를 하니까, 한국인의 특징이야. 그들은 매일 같이 내가 독일에서 왔다고 하면, 순종적 아리아인이라고 생각하지, 절대 머리속에 다문화 라는게 존재 안해" 해서 상처 받는다고 하더라

스웨덴 애들은 인터넷 속도로 자부심이 있음
내가 한국 오면 인터넷 빠름 ㅇㅇ 이러니까
한국만 인터넷 이 빠른줄 아냐? 우리 스웨덴도 인터넷이 빠르지
FPS게임은 우리가 선점했고, 심지어 유투브도 우리가 선점했지
이럼. 난 전혀 몰랏엇고 어버버 하면서

우...우리 동네는 윗동네에서 핵쏨

그러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으면서 그 핵이 망할 러시아 새끼들한테 쏴버리면 좋을텐데 이러는 것임


그리고 스웨덴 애들이랑 핀란드 애들이랑 개친하게 지냄

같이 겨울 전쟁에서 싸워서 그런건가 싶음, 심지어 스웨덴은 스웨덴 왕국 시절 러시아랑 몇십년 싸워서 그런건지 러시아 존나 싫어함
그리고 징집국가라서 한국인의 마인드는 이해한다고 하더라

같은반도 국가고
망할 빨갱이 놈들한테 침략당한적이 있으며
그리고 이겼지 그리고 망할 핀란드 하고 스웨덴을 비교하지 말라고 하더라.

무튼 3줄 요약
1.영국놈들 발음으로 놀리샘
2.유럽은 다 문화인 사람도 있음.
3.스웨덴 친구 개재밋어

ㅇㅇ 유럽은 그냥 러시아 ㅈㄴ싫어한다고 생각해도 무방하다 223.62 2018.06.18 01:4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816 일반 근데 어그로꾼인 나도 핵쟁이는 뭔맛에하는거냐 7 합체로보 2018-07-28 0
34815 일반 밑에 핵쟁이하니까 생각난건데 1 ㅇㅇ 39.7 2018-07-28 0
34814 일반 큰일났다 6 Somangya 2018-07-28 0
34813 일반 텍스쳐 수정하는데 2 ㅇㅇ 221.164 2018-07-28 0
34812 일반 아직도 핵쟁이들 많아? 4 Shinbi 2018-07-28 0
34811 일반 돌아버리겟군 2시간동안 정리한거 리셋해야되네 ㅋ 아루라테 2018-07-28 0
34810 일반 내 노트북 USB 꽃힌거 봐라ㅋㅋㅋㅋ 2 러닝머신러닝 218.156 2018-07-28 1
34809 일반 더우니까 눈깔주변에 습기차서 못하겠음 1 울테 2018-07-28 0
34808 일반 키넥트 셋팅중.. 3 다이소vr 124.60 2018-07-28 0
34806 일반 댄스방 문제점 픽스중 1 Luche 2018-07-28 0
34805 일반 일본어좀 잘한다고생각했는데 1 ㅇㅇ 211.209 2018-07-28 0
34804 일반 피아노맵 오토좀 그만돌려라 4 어휴 211.183 2018-07-28 0
34803 일반 뱅 제작일지) 테이블 다만들고 기본셋팅끝남 3 ㅇㅇ 221.164 2018-07-28 9
34802 일반 군바리라 커미션 신청하고 싶은데 카톡이 안 된다 7 ㅇㅇ 121.64 2018-07-28 0
34800 일반 묵언 차렷인 친구가 있었음 4 ㅇㅇ 110.70 2018-07-28 0
34799 일반 블랜더 MMD 모델 불러왔는데 보라돌이 뭐냐 5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8 0
34798 일반 저댄 춤추고 싶은데 못춤... 쉔가오랜 211.36 2018-07-28 0
34797 일반 으쯔피난 테러목적이니 생각해보면 3 합체로보 2018-07-28 0
34796 일반 칸나 쓰담 ㅇㅇ 218.239 2018-07-28 0
34795 일반 잠깐 비왔는데 2 Red.Coco 2018-07-28 0
34793 일반 모델 일부분 지워져서 새로 생성해서 만들엇는데 픽스모델 하면 자꾸 지워짐 9 아루라테 2018-07-28 0
34792 일반 같은 느낌을 받은 그 어그로꾼 1 ㅇㅇ 110.70 2018-07-28 0
34791 일반 혹시 바이브 동글이 1개이상 필여하냐 1 초보자아 2018-07-28 0
34790 일반 묵언차렷은 무슨재미로 놀아주는거야 5 ㅇㅇ 223.38 2018-07-28 0
34789 일반 다들 폴리곤 얼마 까지씀? 5 ㅇㅇ 218.146 2018-07-28 0
34788 일반 월드 열겠음 1 Luche 2018-07-28 1
34787 일반 왜 신사나 유튜버라는애들은 렉걸리는거에대한이해가 줫도없은까 9 합체로보 2018-07-28 0
34786 일반 밤 샜더니 졸리다 면요리좋아함 2018-07-28 0
34785 일반 허리 트래커 있냐없냐따라서 팔꿈치 꺾이는게 좀 다른가? 1 ㅇㅇ 218.146 2018-07-28 0
34784 일반 저댄러들이 못하는 노래가 어딨음? 6 Rla시민 2018-07-28 3
34783 일반 아마존 클럽쪽이 더 싼데 거기서 오큘사도댐 ?? q1 2018-07-28 0
34782 일반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쓰는사람들은 이 옵션 끄면 렉 줄어든다 10 링고베리 211.36 2018-07-28 2
34781 일반 이 겜 망해가더라도 묵언차렷충은 배제임 2 ㅇㅇ 175.223 2018-07-28 1
34780 일반 주말인데도 친구들이 업서 1 Luche 2018-07-28 0
34779 일반 댄스방에서 풀트래킹 유저가 처다보면 쑥스러움 3 AiryNyan. 2018-07-28 1
34778 일반 무선킷나오면 '그 맵'가서 놀아야지 김야기 2018-07-28 0
34777 일반 러시아애들 보며는 5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8 0
34776 일반 부갤주 영상대회 투고 [지금당장플레이하세요!] 6 메모장 221.152 2018-07-28 17
34775 일반 바이브사려는데 흐드미 하나밖에없는데 어떻게해? 5 ㅇㅇ 112.151 2018-07-28 0
34773 일반 아직도 차렷으로 게임하는 흑우? 8 G군 2018-07-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