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럽애들 영국, 독일, 스웨덴, 핀란드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935
  • 2018-06-18 01:40:05
  • 68.149
							

영국 놈들 음식 맛없다고 놀리지마셈

그건 사실이라 ㅂㄷㅂㄷ 하는거 없고 그냥 ㅇㅇ 인정함 이러고 넘어가서 놀리는 맛이 없음.

놀릴거면 발음으로 놀리샘

그럼 존나 ㅂㄷㅂㄷ 댐.


그리고 제발 부탁인데

독일애들 자기 소개하고 나서

한국인들 우르르 몰려와서

나취? 알류 나치??? 나치!!! 지크 하일!!! 이러는데

걔가 데스건 가져서 쏴버리긴 했는데 한국인만 만나면 그렇다고 하더라

심지어 걔는 독일 이민자임.

그러면서 한국 사람들 특징은

"그 국가에 산다고 하면 그 국가에서 태어났고 유럽 인종이라고 착각한다는 게 많아, 난 인도네시아에서 태어났고 아버지가 네덜란드로 이사했고 지금은 독일에서 사는데, 그러니까 나치랑 존나 상관 없지, 근데 나보고 나치라고 하먼 난 할말이 없어, 나는 인도네시아인 이지만 인도네시아 어를 전혀 모르고 독일어랑 네덜란드어를 하니까, 한국인의 특징이야. 그들은 매일 같이 내가 독일에서 왔다고 하면, 순종적 아리아인이라고 생각하지, 절대 머리속에 다문화 라는게 존재 안해" 해서 상처 받는다고 하더라

스웨덴 애들은 인터넷 속도로 자부심이 있음
내가 한국 오면 인터넷 빠름 ㅇㅇ 이러니까
한국만 인터넷 이 빠른줄 아냐? 우리 스웨덴도 인터넷이 빠르지
FPS게임은 우리가 선점했고, 심지어 유투브도 우리가 선점했지
이럼. 난 전혀 몰랏엇고 어버버 하면서

우...우리 동네는 윗동네에서 핵쏨

그러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으면서 그 핵이 망할 러시아 새끼들한테 쏴버리면 좋을텐데 이러는 것임


그리고 스웨덴 애들이랑 핀란드 애들이랑 개친하게 지냄

같이 겨울 전쟁에서 싸워서 그런건가 싶음, 심지어 스웨덴은 스웨덴 왕국 시절 러시아랑 몇십년 싸워서 그런건지 러시아 존나 싫어함
그리고 징집국가라서 한국인의 마인드는 이해한다고 하더라

같은반도 국가고
망할 빨갱이 놈들한테 침략당한적이 있으며
그리고 이겼지 그리고 망할 핀란드 하고 스웨덴을 비교하지 말라고 하더라.

무튼 3줄 요약
1.영국놈들 발음으로 놀리샘
2.유럽은 다 문화인 사람도 있음.
3.스웨덴 친구 개재밋어

ㅇㅇ 유럽은 그냥 러시아 ㅈㄴ싫어한다고 생각해도 무방하다 223.62 2018.06.18 01:4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8497 일반 퀴즈 / 탈출 월드 추천해주세요 2 ㅇㅇ 72.141 2018-08-07 1
38496 일반 주말 내내 부랄챗 햇더니 발등 트레커 닿는부분이 다까졌네 3 카디아. 2018-08-07 0
38495 일반 놀만한곳이 연병장 가라오케 말곤 없다 3 여동생구합니다 2018-08-07 0
38494 일반 바이브 개발자 버전 이쁘네 5 긴긴 2018-08-07 0
38493 일반 바이브는 공홈있으니 거기서 사거나 설화눈꽃 2018-08-07 1
38492 일반 vrchat아바타 추천받는다 11 ㅇㅇ 117.111 2018-08-07 0
38491 일반 해드셋을 찾을 수 없음? 8 mr이라도 같고싶다. 122.43 2018-08-07 0
38490 일반 유니티켰는데 애니메이션탭이 없어 1 ㅁㄴㅇㄹ 125.142 2018-08-07 0
38488 일반 님드라 키넥트 연결 2 Dochi 2018-08-07 0
38487 일반 제이씨현 오피셜로 물어본 재입고 예정 1 ㅇㅇ 110.70 2018-08-07 1
38486 일반 (데이터주의)오늘 저댄 움짤(뒤에 거울있는 버전) 4 하벤하이드 2018-08-07 1
38484 일반 이월드 이름이 뭔가요?? 12 박제당한우콘 223.39 2018-08-07 0
38483 일반 아직은 날이 더워서 H방 가보는거 무리... 2 포도초콜렛 2018-08-07 0
38482 일반 MR쓰면..특히저댄방가면 이런느낌임 1 애플치즈 2018-08-07 0
38481 일반 왕왕 하우우 아우웅 꺄웅 4 ㅇㅇ 223.62 2018-08-07 0
38480 일반 날이지고 더위가 한풀 꺾일 늦은밤이 되면 4 Luche 2018-08-07 0
38478 일반 바이브 산다 ㅇㅇ 112.151 2018-08-07 0
38477 일반 아시이팔 진짜 중고바이브를 사야하나 2 애플치즈 2018-08-07 0
38476 일반 근데 스팀브알말야 Somangya 2018-08-07 0
38474 일반 어제자 렛저댄방 고스트버스터즈 영상 3 ㅇㅇ 211.106 2018-08-07 5
38473 일반 VR HMD 화면이 나가버리는 문제 해결방법 5 러닝머신러닝 2018-08-07 5
38472 일반 중고 바이브 풀셋 사버렸다 3 ㅇㅇ 211.246 2018-08-07 0
38471 일반 vr기기살려는 갤럼 일루와바 8 selene 2018-08-07 0
38470 일반 CCTV마운트 가져갈 갤럼없냐 2 Somangya 2018-08-07 1
38469 일반 트래커 발 허리 고정 너네 뭘로함? 6 아리수챤 2018-08-07 0
38468 일반 오늘 바이브 선 천장에 걸 재료 다 모었다 아리수챤 2018-08-07 0
38467 일반 마법진 같은거 화려한 애니 캐릭터 뭐 없냐 6 링고베리 117.111 2018-08-07 0
38466 일반 지금 바이브를 사도 괜찮을까요? 4 ㅇㅇㅇ 223.62 2018-08-07 0
38465 일반 트래커 주문할땐 저댄방 두근두근했었는데 3 림크 2018-08-07 0
38464 일반 친구 없다고 징징거리는세끼들 다기만임 2 ㅇㅇ 202.182 2018-08-07 0
38463 일반 트래커에 밴드 달아줬서오 ㅎㅎ 4 Somangya 2018-08-07 0
38462 일반 연장 한 50cm만 하고싶은데 6 애플치즈 2018-08-07 0
38460 일반 연장케이블, 리피터 닥치고 이거사라 러닝머신러닝 2018-08-07 1
38459 일반 호주사는 우리사촌형이 부랄쳇 너무부정적... 15 spill 110.70 2018-08-07 23
38458 일반 나도 좆목하고싶어 1 그로자 2018-08-07 0
38457 일반 애 십튜버야? 5 dd 222.107 2018-08-07 13
38456 일반 vrchat 시작해볼 사람인데 9 ㅇㅇ 112.150 2018-08-07 0
38455 일반 바이브 오면바로산다 으악 selene 2018-08-07 0
38454 일반 브알챗 cpu코어 하나만 갈구는거아니였음? 9 -__ 2018-08-07 0
38453 일반 커미션 작업일지 4 7 카랑카람 2018-08-07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