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치유하려고 vr챗을 시작했지만 암이 생길거 같다...
글쓴이
김끄리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92
  • 2018-05-11 15:24:51
							



다리구멍 손컨트롤러 맞추면서 허리를 15~20센티 아래로내리고 ( 이때 절대로 허리에달린 트래커가 앞이나 뒤로 가면안댐 차렷자세의 트래커위치z축그대로 아래로이동 )


ㅎㅎ ....  시부엉


하 댄스방가니까 풀트래킹 개쩌는사람있더라...


이사람은 뭐 다리쭉펴고 앉은자세에서 다리도꼬고 양반다리도하고 뒷구르기도하더라 뭐하는놈이지


그에비해 난 다리쭉펴고앉으면 실제내다리는 땅에닿아잇지만 아바타다리는 비스듬하게 발이 공중에떠있고 ( 생각보다 눈에띔 )


다리를꼬거나 양반다리를하려고하면 이상하게꼬여버리고 뒷구르기해보니 ( 허리트래커 안다치게 적당히옆으로구름 ) 아바타가 이상한자세로 굳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상해도 안돌아와서 강제아바타변경잼 다시 맨윗줄부터시작 안맞고 다시아바타바꾸고 맞춰보고 안맞고 다시아바타바꾸고


ㅎ;;;; 죽고싶다

늒네챠 ㅜㅜ 나6시즘 집들어갈건데 그때잇숴? - 늒네에오 175.223 2018.05.11 15:26:28
김끄리 아췸?? 나 낼은 일쉬어서 암을 죽이기위해 이제 자려고 토일 풀타임잉여다 ;; ㅎㅎ 2018.05.11 15:27:05
MANKALO 나도 가끔 그러던데 센서에서 잘 보이는 위치로 가서 하면 괜찮더라고 , 메뉴버튼 눌러서 발이랑 허리에 트래커 잘 보이는지 확인한 다음에 해봥 2018.05.11 15:28:17
늒네챠 내일도와쥴게 - 늒네에오 175.223 2018.05.11 15:32:07
김끄리 ㄴ 고마워 고마워 ㅠㅠ ㄴㄴ 센서에 완전잘보임 ㅠㅠ 숙소 원룸방에 이거 그 센서 방설정하면서도 위치파악 정확히 다해놓은건데 ㅠㅠㅠ ㅁㄴㅇ헌ㅁㅇㅎㅇ너엉엉엉엉 살려주세요 2018.05.11 15:33:47
늒네챠 근데 언래바닥에서좀뜰거야 - 늒네에오 175.223 2018.05.11 15:36:45
춤만춰 아까 댄스방에서 아바타가 아파보이던게 기분탓이 아니였군요 ㅠㅜ 무리하게 스테이지로 부르는 행동은 이제 자제 해야겠습니다 추가로 댄스방에 풀트래킹 상당수가 친구인데 처음부터 트래킹 막 눕고 다리벌리고 그런거 못했어요 연습하고 아바타 역시 몇번이고 바꾸고(기본아바타가 그나마 신체비율하고 얼추 비슷하다고 함) 위엣분이 얘기한것처럼 센서위치도 잘 보이게 하고 이러저러한 시행착오를 다 겪어온 춤꾼들임;ㅡ; 거기다 풀트래킹만 신경쓰다보면 춤추는 즐거움은 뒷전으로 밀려버리는건 아닌지;,;주변 사람들하고 함께하는게 진정한 즐거움 ㅎ 125.136 2018.05.11 16:01:40
김끄리 ㄴ ...??? ????????????????????????????????????????????????????????????????????? 내친창 다이죠부한건가 갤럼몇명이야 도대체 2018.05.11 16:24: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965 일반 표정 바꾸는 방법 간단하게 설명 좀 해주라 1 마리 2018-06-20 0
20964 일반 오버라이드 질문 1 라그네아 2018-06-20 0
20963 일반 Cloth 설정하는거 스샷설명 해줄 친절한 닝겐 5 히토리봇치 121.167 2018-06-20 0
20962 일반 아바타 질문 1 플리트 2018-06-20 0
20958 일반 신사가보니까 진짜 개똥통 다됬구나... 1 ㅇㅇ 125.180 2018-06-20 0
20957 일반 일상생활에서 자주쓰이지만 한국인은 잘모르는 일본어 3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56 일반 닉넴말구 코드바꾸고십음 10 2018-06-20 0
20955 일반 ㄴㅁㅂ)어제자 뿌요2 피냐타 2018-06-20 0
20954 일반 아바타 만드는데 용량 많이쳐먹어?? ㅇㅇ 59.12 2018-06-20 0
20953 일반 한달째, 신청했는데 닉변 안해줌 7 BEll 2018-06-20 0
20952 일반 엥 그 클럽에서 이것도 파네 4 치요키 2018-06-20 0
20950 일반 일본인도 모르는 일본어를 알아보자 6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49 일반 이 표정에 신음 넣으면 어떨거 같음 6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0947 일반 난 이거좀 웃겼는데 1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946 일반 가브말투가 뭐냐 3 ㅇㅇ 175.223 2018-06-20 0
20945 일반 냐때문에 한국어 귀여워한다니 그게 무슨 씹덕같은 소리임 5 피냐타 2018-06-20 0
20944 일반 마작잘알 놈들아 6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943 일반 뻡뀨랑 호에? 두마디면 부이알챗 십간웅 3 2018-06-20 0
20942 일반 이제 표정 넣는거 익숙해짐 11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0941 일반 일본애들 한국남자들 말하는거 씹커엽다구 하자너ㅋㅋㅋㅋ 13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939 일반 외국어니까 어색할수도 있지머 1 와쳐는레나다 2018-06-20 0
20938 일반 차렷해방겸 질문 3 렄히 211.36 2018-06-20 0
20937 일반 애니메이션 수업 넘 지루함 4 Luche 2018-06-20 0
20936 일반 보이드클럽 왜노래안나오지 ㅇㅇ 121.166 2018-06-20 0
20935 일반 텍스쳐 활용해서 응용중 8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0933 일반 울었다 1 꿀뚤 2018-06-20 0
20932 일반 아 마테리얼 안합치고 그냥 텍스쳐로 마테리얼 생성가능하네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0931 일반 ㅅㅂㅋㅋㅋㅋ 피냐타 2018-06-20 0
20930 일반 데스케도 자주 쓰지않나? 5 피냐타 2018-06-20 0
20929 일반 블렌더 방송할건데 보실분 오셈 2 강나다 116.46 2018-06-20 0
20928 일반 머 스크립트 어쩌고 나온다던건 어캐됌? 1 차캐여 175.223 2018-06-20 0
20927 일반 오큘 센서 놓을곳 4 공배기 2018-06-20 0
20926 일반 이거 모델링한거 오브젝트로 빼서 남한테 주는것도 되나 5 Luche 2018-06-20 0
20924 일반 마테리얼 합치는거 가능? ㅇㅇ 114.207 2018-06-20 0
20923 일반 브얄챗 시작한지 한달 1 boogleboogle 2018-06-20 1
20922 일반 ~데스케도 자주쓰는데 ㅅㅂ;; 1 꿀뚤 2018-06-20 0
20921 일반 빙신갤 _감자 2018-06-20 0
20919 일반 부이알 풀트래킹은 바이브프로만되는거양? 2 2018-06-20 0
20918 일반 '그 클럽' 3 ㅇㅇ 175.223 2018-06-20 0
20917 일반 바이브 아조씨 에디션 구입 후기 5 뿌잉뉴 2018-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