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국인과 3개월 놀면서 느낀 한국의 입지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927
  • 2018-06-18 01:26:43
  • 68.149
							

나는 일단 외국애들과 많이 놈

한국 좆도 아니고 존나 쪼끄만 나라 누가 알고

옆나라 일본이나 전세계적 오타쿠가 좋아하고 말 할줄이나 알겟지

하고 시작햇엇는데

처음 내가 한국에서 왔다고 하니까

"Wait, Are you from Korea? Hold on, I have to ask something, How do you feel when heard the North Korea"

이러면서 물어봄

이거 진짜 30명 미국애들 캐나다 애들 만나면 다 물어보는 것임

일단 북한 물어봄

그럼 난 "그건 좀 복잡하지"

이러고 대강 넘어가면서 아가리 터는데

무튼 북한 덕분(?) 에 이 쪼끄만나라 아는구나.. 하는 감상이 없자나 있음

요즘 한국인 늘어서 한국에서 왓다고 하면
"아 그 영어 못하는 찐따들? 한국에서 오면 대부분 영어 못하더라"

이러지만은..

케이팝은 여자애들이 많이 물어봄, 게다가 외국인 몇명은 한국어 읽을줄은 암. 세종대왕 충성충성(배우는데 일주일이면 배운다고 )

아 그리고 요즘 일어나는 현상인데

재팬 슈린에 아무것도 모르는 (그러니까 오타쿠도 아니고 그냥 일본인 만나러 온 외국인) 은 한국어가 일본어인줄 착각하는애들 좀 있음

결국에는 일본어와 한국어 구분하기 시작하면 일본 사람들 어디 갔냐고 물어 보더라, 그럼 내가 여긴 코리아 슈린이고 코리아가 다해 먹었고 일본인들은 다 도망갓다고 함.

결론

한국의 입지는 북한이 많이 열일 해서 모르는 사람 없음
그리고 몇몇은 다른 미국놈이 와서 나보고 중국놈이라고 하니까
감히 한국인 보고 중국인이라고 부르지말라고 한국인에게 중국인이라고 말하는건 흑인한테 니가 라고 하는거라고 하면서 쉴드 쳐줌

즉 몇명은 국제관계도 알고있음(단 이건 교육받은 미국애들,몇몇 미국 애들 교육수준 존나 떨어짐 미국 밖으로 나가면 아무것도 모름)

그리고 세종대왕 갓갓갓



MANKALO 호오 2018.06.18 01:28:20
櫻坂みはる 결론의 2번째 부분에 박수치고 갑니다 - はいふりはいいぞ 2018.06.18 01:31:34
ㅇㅇ 옛날하곤 다르게 한국을 모를 이유가 없음 이미 해외에 헤드라인으로 한국 관련 기사 나간지도 여러해 됐고 223.62 2018.06.18 01:32: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659 일반 저댄 어려운 춤 못따라가는거 ㄹㅇ 다른사람이 보면 ㄹㅇ 웃길듯 1 댕타 2018-06-24 0
22656 일반 근데 저작권 조까 하고 사용해도 뭐 당할일은 없지않나? 6 댕타 2018-06-24 0
22655 일반 아바타 업로드 오류 이거뭐야 3 ㅇㅇ 182.225 2018-06-24 0
22654 일반 치마에 힘들게 cloth넣었는데 1 ㅇㅇ 218.147 2018-06-24 0
22653 일반 키넥트 2개 쓸수있으면 바이브보다 좋은거아니냐 3 ㅇㅇ 59.152 2018-06-24 0
22651 일반 완장 달아봤는데 6 ㅇㅇ 14.44 2018-06-24 0
22650 일반 저댄 김치아이돌노래는 다 어려운듯 2 댕타 2018-06-24 0
22649 일반 트래커 쓰고 ㄹㅇ 기술의 대단함을느낌 댕타 2018-06-24 0
22646 일반 VR만 사면 씹인싸될줄 알았는데 아니더라 7 ㅇㅇ 125.180 2018-06-24 0
22645 일반 조금은 불친절한 폴리곤제한푸는법 19 ㅇㅇ 121.143 2018-06-24 18
22642 일반 아바타월드이 하얀벽있다가 커푸 2018-06-24 0
22638 일반 cloth로 머리 풍성풍성 해보이게 보이는방법 아는사람~ 히토리봇치 117.111 2018-06-23 0
22637 일반 오늘 새벽에 수녀 아바타 만들었는데 CelesT 2018-06-23 0
22632 일반 그러고보니 일본친구한테 들은건데 6 MANKALO 2018-06-23 0
22629 일반 방금 트래커 3개 샀는데 일레임 2018-06-23 0
22625 일반 vr챗 일상 갤러리 1 A.ms 2018-06-23 0
22623 일반 VR기기 없는애들은 1 Luche 2018-06-23 0
22622 일반 브린이 이번엔 눈동자 질문드려요... 2 라임귤 2018-06-23 0
22620 일반 아바타 제작중인데 이놈에 폴리곤 빵꾸 때우느라 시간 다보내네.. 1 ㅇㅇㅇ?? 211.200 2018-06-23 0
22618 일반 바이브 입고좀 ㅇㅇ 115.41 2018-06-23 0
22616 일반 갠차는 3d 모델 있는데 업스려낭 1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3 0
22615 일반 맵 질문 1 Karen 2018-06-23 0
22614 일반 mr중고로사면 대충얼마얌? 3 주드래곤 2018-06-23 0
22611 일반 vr노숙자 1 casdadsvr 121.140 2018-06-23 0
22609 일반 혹시 손전등 만드는법 올라온강좌 있나용 3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3 1
22608 일반 아바타가 너무 사기라 대충찍어도 이쁨 1 애플치즈 2018-06-23 0
22607 일반 혹시 일곱개의 대죄 에스카노르 아바타 있는 월드있나요? 대죄 1.233 2018-06-23 0
22605 일반 이캐릭은머임? ㅇㅇ 49.143 2018-06-23 0
22602 일반 브알챗에서 가끔 듣는 노래인데 이거 2 Seolmyu 2018-06-23 0
22601 일반 지브리월드 계속 업뎃되나보네 2 중포 2018-06-23 0
22599 일반 vr챗때문에 주식팔아 바이브 산다 1 일레임 2018-06-23 0
22598 일반 맵제작 질문좀 1 ㅇㅇ 58.239 2018-06-23 0
22597 일반 미코하고 칸나 스다듬는것도 지겹다 2 ㅇㅇ 125.180 2018-06-23 0
22596 일반 목도리같은 악세서리 본은 삭제해 말어?? 2 ㅇㅇ 182.209 2018-06-23 0
22595 일반 유니티 파일로 mmd 못만드나 sing)Hana 2018-06-23 0
22594 일반 유니티에서 휴머노이드로 뼈 적용할때 손가락 어긋나는거 왜그런거임 1 L-dopa 2018-06-23 0
22593 일반 외국인 5명정도가 찾아와서 찢여죽이고있다 ㅇㅇ 220.74 2018-06-23 0
22589 일반 갤마작 재미있었다 ㅇㅇ 220.93 2018-06-23 0
22588 일반 [약스포]SCP-087 깼다 3 블룸필드 2018-06-23 0
22587 일반 스네일마커 관련 도와주세요... 4 라임귤 2018-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