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국인과 3개월 놀면서 느낀 한국의 입지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927
  • 2018-06-18 01:26:43
  • 68.149
							

나는 일단 외국애들과 많이 놈

한국 좆도 아니고 존나 쪼끄만 나라 누가 알고

옆나라 일본이나 전세계적 오타쿠가 좋아하고 말 할줄이나 알겟지

하고 시작햇엇는데

처음 내가 한국에서 왔다고 하니까

"Wait, Are you from Korea? Hold on, I have to ask something, How do you feel when heard the North Korea"

이러면서 물어봄

이거 진짜 30명 미국애들 캐나다 애들 만나면 다 물어보는 것임

일단 북한 물어봄

그럼 난 "그건 좀 복잡하지"

이러고 대강 넘어가면서 아가리 터는데

무튼 북한 덕분(?) 에 이 쪼끄만나라 아는구나.. 하는 감상이 없자나 있음

요즘 한국인 늘어서 한국에서 왓다고 하면
"아 그 영어 못하는 찐따들? 한국에서 오면 대부분 영어 못하더라"

이러지만은..

케이팝은 여자애들이 많이 물어봄, 게다가 외국인 몇명은 한국어 읽을줄은 암. 세종대왕 충성충성(배우는데 일주일이면 배운다고 )

아 그리고 요즘 일어나는 현상인데

재팬 슈린에 아무것도 모르는 (그러니까 오타쿠도 아니고 그냥 일본인 만나러 온 외국인) 은 한국어가 일본어인줄 착각하는애들 좀 있음

결국에는 일본어와 한국어 구분하기 시작하면 일본 사람들 어디 갔냐고 물어 보더라, 그럼 내가 여긴 코리아 슈린이고 코리아가 다해 먹었고 일본인들은 다 도망갓다고 함.

결론

한국의 입지는 북한이 많이 열일 해서 모르는 사람 없음
그리고 몇몇은 다른 미국놈이 와서 나보고 중국놈이라고 하니까
감히 한국인 보고 중국인이라고 부르지말라고 한국인에게 중국인이라고 말하는건 흑인한테 니가 라고 하는거라고 하면서 쉴드 쳐줌

즉 몇명은 국제관계도 알고있음(단 이건 교육받은 미국애들,몇몇 미국 애들 교육수준 존나 떨어짐 미국 밖으로 나가면 아무것도 모름)

그리고 세종대왕 갓갓갓



MANKALO 호오 2018.06.18 01:28:20
櫻坂みはる 결론의 2번째 부분에 박수치고 갑니다 - はいふりはいいぞ 2018.06.18 01:31:34
ㅇㅇ 옛날하곤 다르게 한국을 모를 이유가 없음 이미 해외에 헤드라인으로 한국 관련 기사 나간지도 여러해 됐고 223.62 2018.06.18 01:32: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221 일반 공구시반 체조는 있겠지? ㅇㅇ 220.93 2018-07-20 0
32218 일반 새벽 저댄방 후기 Wooni 2018-07-20 0
32217 일반 점호없냐 1 CHJ. 2018-07-20 0
32216 일반 오늘 아침점호는 아마 연병장 가면 에스카노르 2018-07-20 0
32215 일반 오늘 아침점호 특 3 ㅇㅇ 211.246 2018-07-20 0
32214 일반 마피아하고 마작구경하다가 밤새버렸다 ㅇㅇ 220.93 2018-07-20 0
32213 일반 오늘은 4 Rla시민 2018-07-20 0
32212 일반 여왕벌이라는게 어떤게 여왕벌이에요? 15 43234 112.187 2018-07-20 0
32210 일반 사진찍는맵다시생겼었네 사토. 2018-07-20 0
32209 일반 아바타 폴리곤 많아서 빌드안된다는데 해결법좀 3 서리눈늑대 2018-07-20 0
32208 일반 유니티 블랜더 벽에 가로 막혔다. NAME_HORANG 2018-07-20 0
32207 일반 차렷충 4자리.. 8 후지모토리나 2018-07-20 0
32206 일반 너무 더워서 잠깻네 3 강나다 116.46 2018-07-20 0
32205 일반 모델링 외주 받슴니다 1 어흑마이갓 2018-07-20 0
32204 일반 오이오이 신입 바드라구~ 3 한대위 125.128 2018-07-20 0
32203 일반 새로운 보드게임 재밌었다 ㅇㅇ 221.164 2018-07-20 0
32202 일반 장난 한번쳤는데 8 에스카노르 2018-07-20 0
32201 일반 블랜더 armature 내용물 이름 같은데 6 메롬 2018-07-20 0
32200 일반 vrchat은 밤만 되면 더 재미 없어지는거 같아.. 맵 추천좀? 2 ㄱㄱㄱ 121.171 2018-07-20 0
32199 일반 약은 "그" 만 빠는게 아니었군 4 에스카노르 2018-07-20 1
32198 일반 개꿀잼 몰카 Luche 2018-07-20 0
32197 일반 집에 도착했다 ㅋㅋㅋㅋㅋ 6 suikaice 2018-07-20 2
32196 일반 희희 재밌다 1 디씨조아용 2018-07-20 0
32194 일반 오늘자 vrchat 4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1
32193 일반 오랜만에 신사 가면 4 에스카노르 2018-07-20 1
32192 일반 오늘도 즐거운 인생이였다 AiryNyan. 2018-07-20 0
32191 일반 난 마이크 못쓰는게 너무 서글픔 8 ㅇㅇ 39.7 2018-07-20 0
32190 일반 오목빌런이야 퇴근하고 오목맵에서 신나게 놀았어! 1 Juken 2018-07-20 2
32189 일반 풀트레킹 + 풀트레킹 = 2 아야세쨔응 2018-07-20 0
32188 일반 망고맛 2 림크 2018-07-20 0
32187 일반 이거왜이럼? ㅇㅇ 121.172 2018-07-20 0
32186 일반 키넥트 사고 싶다 6 NAME_HORANG 2018-07-20 0
32185 일반 추가러 차 식히는중 ㅋㅋ 8 suikaice 2018-07-20 0
32184 일반 브알상태로 3인칭어떻게봄? 1 ㅇㅇ 218.146 2018-07-20 0
32183 일반 이제 대구까지 내려왔다.. 2 suikaice 2018-07-20 0
32182 일반 차렷충 브린이 VR머신 고민중임 3 ㅇㅇ 121.160 2018-07-20 0
32181 일반 블랜더 허접 흑우좀 도와주세요 메롬 2018-07-20 0
32180 일반 뭐야 오큘 쓰는 사람? 2 오링. 2018-07-20 0
32179 일반 이거 칼 꺼낼순 있을것같음? 3 어흑마이갓 2018-07-20 0
32178 일반 나도 흑우트리 탔다. 1 ㅇㅇ 1.241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