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국인과 3개월 놀면서 느낀 한국의 입지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927
  • 2018-06-18 01:26:43
  • 68.149
							

나는 일단 외국애들과 많이 놈

한국 좆도 아니고 존나 쪼끄만 나라 누가 알고

옆나라 일본이나 전세계적 오타쿠가 좋아하고 말 할줄이나 알겟지

하고 시작햇엇는데

처음 내가 한국에서 왔다고 하니까

"Wait, Are you from Korea? Hold on, I have to ask something, How do you feel when heard the North Korea"

이러면서 물어봄

이거 진짜 30명 미국애들 캐나다 애들 만나면 다 물어보는 것임

일단 북한 물어봄

그럼 난 "그건 좀 복잡하지"

이러고 대강 넘어가면서 아가리 터는데

무튼 북한 덕분(?) 에 이 쪼끄만나라 아는구나.. 하는 감상이 없자나 있음

요즘 한국인 늘어서 한국에서 왓다고 하면
"아 그 영어 못하는 찐따들? 한국에서 오면 대부분 영어 못하더라"

이러지만은..

케이팝은 여자애들이 많이 물어봄, 게다가 외국인 몇명은 한국어 읽을줄은 암. 세종대왕 충성충성(배우는데 일주일이면 배운다고 )

아 그리고 요즘 일어나는 현상인데

재팬 슈린에 아무것도 모르는 (그러니까 오타쿠도 아니고 그냥 일본인 만나러 온 외국인) 은 한국어가 일본어인줄 착각하는애들 좀 있음

결국에는 일본어와 한국어 구분하기 시작하면 일본 사람들 어디 갔냐고 물어 보더라, 그럼 내가 여긴 코리아 슈린이고 코리아가 다해 먹었고 일본인들은 다 도망갓다고 함.

결론

한국의 입지는 북한이 많이 열일 해서 모르는 사람 없음
그리고 몇몇은 다른 미국놈이 와서 나보고 중국놈이라고 하니까
감히 한국인 보고 중국인이라고 부르지말라고 한국인에게 중국인이라고 말하는건 흑인한테 니가 라고 하는거라고 하면서 쉴드 쳐줌

즉 몇명은 국제관계도 알고있음(단 이건 교육받은 미국애들,몇몇 미국 애들 교육수준 존나 떨어짐 미국 밖으로 나가면 아무것도 모름)

그리고 세종대왕 갓갓갓



MANKALO 호오 2018.06.18 01:28:20
櫻坂みはる 결론의 2번째 부분에 박수치고 갑니다 - はいふりはいいぞ 2018.06.18 01:31:34
ㅇㅇ 옛날하곤 다르게 한국을 모를 이유가 없음 이미 해외에 헤드라인으로 한국 관련 기사 나간지도 여러해 됐고 223.62 2018.06.18 01:32: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936 일반 키넥트v2 판다 택포 10만 3 꼬마키` 2018-07-20 0
31935 일반 대각선 이동은 오버라이드에서 어느거에 넣어야됨?? 2 Anti 2018-07-20 0
31934 일반 표정 바뀌는 브라운미코 월드어디에잇어? 2 spill 221.146 2018-07-20 0
31932 일반 커메 아바타 쓰는 애들 기존에 쓰던 오버라이드 적용 안되지? 1 아루라테 2018-07-20 0
31931 일반 키넥트 인식범위 충격적이다 8 ㅂ44 211.186 2018-07-20 0
31930 일반 ㅅㅂ 월욜날 트레커 주문할 계획이였는데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1929 일반 vr갤은 여기 오면 되냐 3 속옷은받아야지 2018-07-20 0
31928 일반 다이소 브알 왜 씀? 2 ㅇㅇ 114.205 2018-07-20 0
31927 일반 이시간엔 춤추는사람 많이 없어 1 치요키 2018-07-20 0
31926 일반 왜나만 빼고 다성공하냐 14 BLOCK_B 2018-07-20 0
31925 일반 엠알 팔고 싶다 1 초보자아 2018-07-20 0
31924 일반 풀트래킹 정햇어 9 Dochi 2018-07-20 0
31923 일반 원래애니좋아하는 여자들은 다 코스프레함? 5 ㅇㅇ 58.150 2018-07-20 0
31921 일반 블렌더랑 유니티 건든지 얼마 안됬으면 커메로 아바타 만드는건 2 히토리봇치 182.226 2018-07-20 4
31920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싸게준대도 연락하는사람없넹 7 ㅂ44 211.186 2018-07-20 0
31919 일반 근데 다이소 VR로 하면 손은 멀로움직임? 4 림크 2018-07-20 0
31918 일반 스팀mr켜도 혼합현실로 들어가지는데 어캐행 4 시즈델타 117.111 2018-07-20 0
31917 일반 아니 무슨 다이소 vr이야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1916 일반 키넥트 삿동 1 Dochi 2018-07-20 0
31915 일반 사실 다이소VR쓰지말란 이유는 1 애플치즈 2018-07-20 0
31914 일반 일본친구 따라서 짹짹이 시작했는데 2 와쳐는레나다 2018-07-20 0
31913 일반 다들 아침점호 ㅅㄱ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1
31912 일반 아침점호 수고하셨습니다. 1 고로로상 2018-07-20 0
31911 일반 여기 가면라이더 갤러리임? 이대로 가면 3 ㅇㅇ 114.205 2018-07-20 2
31910 일반 다이소vr후기 10 ㅇㅇ 223.62 2018-07-20 0
31909 일반 아바타 제작 크기 질문있습니다. ㅇㅇ 73.111 2018-07-20 1
31908 일반 나도 다이소꺼해볼까 8 꿀뚤 2018-07-20 0
31907 일반 오큘살건데 트래킹 어디까지댐?? 2 ㅇㅇ 117.111 2018-07-20 0
31906 일반 키넥트 팔아줄 갤럼잇나요? 3 Dochi 2018-07-20 0
31905 일반 데시메 할때마다 edit 들어가서 깨진거 매꿔주고 있는데 3 ㅇㅁㅇ 203.226 2018-07-20 0
3190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2 ㅇㅇ 175.223 2018-07-20 0
31902 일반 아까 중고거래 질문했는데 직거래 하러 가면 4 ㅇㅇ 115.22 2018-07-20 0
31901 일반 키넥트 가장 싸게 구할데좀 4 ㅇㅇ 211.36 2018-07-20 0
3190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1.248 2018-07-20 0
31899 일반 춤출때는 손,발에 임팩트? 가잇는게 좋은듯 댕타 2018-07-19 0
31898 일반 오늘새벽에 손 피부색떔에 늦게잠 ㅜ 3 댕타 2018-07-19 0
31897 일반 요즘 몸이 너무 피곤해서 아침체조 거름 3 댕타 2018-07-19 0
31896 일반 vr챗 ㅈ늅인데 역시 다른 사람이랑 대화할 땐 뫄이쪙 175.223 2018-07-19 0
31895 일반 키넥트 v2로 자신의 키보다 높아야지? 2 ㅇㅇ 211.36 2018-07-19 0
31894 일반 바다이쁜불꽃놀이월드랑 주사위굴려서나온주제로 대화하는방 이름이 뭐더라 1 서리눈늑대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