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랑 mr 차이점이
글쓴이
ㄹㄹㅋ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865
  • 2018-06-17 22:33:55
  • 39.123
							

풀트래킹이라고 얼핏 들은거 같은데


풀 트래킹이 전신을 모두 트래킹하는 것을 의미하는 거라면


바이브도 본체 하나만으로는 풀트래킹 구현이 불가능한건 마찬가지 아니야?


두 기기의 차이점은 단순히 트래킹 품질에 관한 것 밖에 없는건가 그러면.

카디아. 바이브랑 mr이랑은 차이가 좀 나지 바이브랑 오큘이 풀트래킹이 차이나는거구 2018.06.17 22:35:51
카디아. mr은 손이 시야에서 벗어나면 맛탱이가 간다고 보면 되고 그에 비해 바이브랑 오큘은 손이 위로 올라가도 열중쉬어 자세를 해도 그대로 잘 따라가는게 큰 차이야 2018.06.17 22:36:50
카디아. 그래서 전신크래킹을 할 생각이 없다면 화질이 조금이라도 더 좋고 컨트롤러가 ㅆㅅㅌㅊ인 오큘러스를 사면 되는거고 트래킹 하고싶으면 바이브로 가는것이고 2018.06.17 22:37:57
ㅇㅇ 좋은말로할때 mr사지말아라 ㅡㅡ 59.152 2018.06.17 22:44:48
김끄리 hmd로 하는 카메라인식과 센서로하는 룸스케일의 차이야 2018.06.17 22:46:28
ㄹㄹㅋ ㅇㅇ // 다들 사지말라고 말은 하는데 대체 뭐땜시 그러는거야? 다른 제품과 비교했을 때 가장 와닿는 장점이 가격인 것이고, 그 외에도 카메라 기반 트래킹인 것만 주의하면 충분히 쓸만한 수준 아니야...? 39.123 2018.06.17 22:47:13
ㄹㄹㅋ 김끄리 // 방이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mr 생각하고 있는데 괜찮겠지? 다들 mr 사지말라고 하니까 괜히 불안하네 39.123 2018.06.17 22:48:02
CelesT ppi는 706으로 깡패긴 하다. - dc App 2018.06.17 22:58:29
CelesT 근데 내 생각은 부랄챗 용도로는 MR은 안 좋고 오히려 딴 겜은 무리가 없는 것 같다... - dc App 2018.06.17 22:59:00
CelesT 일단 딴 겜은 시야 밖으로 손 나갈 일이 별로 없고 나가도 아무 문제 없는데 이 겜은 무적권 손 앞으로 뻗고 있어야 되니 이상해 - dc App 2018.06.17 22:59:42
CelesT 이 겜 덕후들은 트래커 까지 세 개 사서 허리 발에 붙이고 노니까 - dc App 2018.06.17 23:00:03
ㄹㄹㅋ CelesT // 진짜 조금 무리해서라도 오큘러스 사는게 나을려나 싶다.. 근데 디스플레이부터 해상도 차이가 엄청 심하던데 킁 39.123 2018.06.17 23:06:24
CelesT 해상도는 mr이 깡패지... - dc App 2018.06.17 23:14:18
춤만춰 등뒤로 무기꺼내는 게임도 아니고 mr로 춤추며 즐기기에도 충분하긴 함// 친구들하고 이야기하며 노는데 전신이 모두 필요하다면 풀트래킹 가는거고 친구들하고 노는데 다리까지 쓸일이 없다면 풀트래킹 아니여도 되지// 라이트하게 즐기는 사람이라면 mr로도 사도 됨 2018.06.17 23:48: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681 일반 어제자 vrchat 스샷 2 하벤하이드 2018-07-24 0
33680 일반 예비역들 미소녀인척 오진다야 2 ㅋㅋㅋ 223.53 2018-07-24 0
33679 일반 진짜 여름에 못하겠다 ㅇㅇ 59.7 2018-07-24 0
33678 일반 보물선 2 mallin 2018-07-24 4
33677 일반 어젯밤에 트래커 충전하는거 깜빡했잖오... 러프멜 2018-07-24 0
33676 일반 아 안되겠다 오늘 체조끝나면 머리 좀 잘라야지 1 꼬마키` 2018-07-24 0
33675 일반 어제 받은 소소한 감동 1 꼬마키` 2018-07-24 0
33673 일반 아침체조........ 5 FGDss 2018-07-24 1
33672 일반 차렷충 연병장에서 체조끝나고 열심히놀음 2 브린이 210.2 2018-07-24 1
33670 일반 집가서 춤이나출까 1 ㅇㅇ 203.226 2018-07-24 0
33669 일반 군필 여고생들 보고옴 2 AiryNyan. 2018-07-24 1
33668 일반 에어컨 없이 춤 춰버리기~ 3 댕타 2018-07-24 0
33667 일반 풀트래킹할때 니들 아바타 2 초견 2018-07-24 0
33665 일반 오늘도 아침점호 수고링 7 ㅂ44 112.162 2018-07-24 0
33664 일반 유니티로 게임같은거 만들잖아 6 카디아. 2018-07-24 0
33663 일반 누가뭐라해도 6 휴학백수 2018-07-24 1
33662 일반 허접하지만 재밌다. 4 NAME_HORANG 2018-07-24 3
33661 일반 블랜더에서 표정이름 어떻게 바꿔요? 2 린린 110.12 2018-07-24 0
3366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6:30 연병장 에서 있겠습니다 5 Rla시민 2018-07-24 0
33659 일반 다행히 체조시간전에 끝냈군 3 BLOCK_B 2018-07-24 0
33658 일반 만화 찢고 나온듯한 비쥬얼 3 기타빌런 2018-07-24 2
33657 일반 영상 거의 다됫다... 1 spill 221.146 2018-07-24 0
33655 일반 표정팩은 어디서구하나여? 사요 2018-07-24 0
33653 일반 컴잘알 CRCHAT러 봐주세요 7 ㅇㅇㅇ 2018-07-24 0
33652 일반 게임은 상대방 빡치라고 하는겁니다. 4 ㅇㅇ 73.111 2018-07-24 2
33651 일반 폴리곤수 2만이면 충분한것같은데 8 ㅇㅅㅇ 221.153 2018-07-24 0
33650 일반 같은 게임 다른느낌 - 전세계에서 1%의 유니티 능력자들이 하는짓 3 마보로시 2018-07-24 0
33647 일반 월드 퍼블릭에 신청해서 퍼블릭 됬는데 다시 내리는건 어떻게 해? 3 ㅇㅇ 221.164 2018-07-24 0
33646 일반 바이브도 동글이 필요해? 1 ㅇㅇ 121.171 2018-07-24 0
33645 일반 유니티 매쉬 누를때마다 시점이 뒤로 훅가는데 1 가사이_유노 2018-07-24 0
33644 일반 마우스빌런임 작업착수중 6 BLOCK_B 2018-07-24 0
33643 일반 인터넷 끊긴 흑우 없제? 6 시란 2018-07-24 0
33642 일반 커미션 맡기려는데 질문점 3 ㅇㅇ 121.154 2018-07-24 0
33641 일반 미코 할래? 3 큐리스 2018-07-24 1
33640 일반 친구들이 하나씩 VR 기기를 장만하고있다 3 기타빌런 2018-07-24 0
33639 일반 브이알챗 하는거 너무 슬프다 3 미코혐오자 39.7 2018-07-24 0
33638 일반 이동할때 앞머리 푸드다둗다다다닥 거리는거 정상임? 3 카디아. 2018-07-24 0
33637 일반 오늘 트레커 허리달고 메챠쿠챠 춤췄다 쉔가오랜 211.36 2018-07-24 0
33636 일반 머리카락이 캐릭터 얼굴을 파고드는데;; 어떻게 고쳐? 7 ㅇㅇ 211.248 2018-07-24 0
33634 일반 메이드복 소스 좋은거 있나요 2 ㅇㅇ 175.125 2018-07-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