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랑 mr 차이점이
글쓴이
ㄹㄹㅋ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865
  • 2018-06-17 22:33:55
  • 39.123
							

풀트래킹이라고 얼핏 들은거 같은데


풀 트래킹이 전신을 모두 트래킹하는 것을 의미하는 거라면


바이브도 본체 하나만으로는 풀트래킹 구현이 불가능한건 마찬가지 아니야?


두 기기의 차이점은 단순히 트래킹 품질에 관한 것 밖에 없는건가 그러면.

카디아. 바이브랑 mr이랑은 차이가 좀 나지 바이브랑 오큘이 풀트래킹이 차이나는거구 2018.06.17 22:35:51
카디아. mr은 손이 시야에서 벗어나면 맛탱이가 간다고 보면 되고 그에 비해 바이브랑 오큘은 손이 위로 올라가도 열중쉬어 자세를 해도 그대로 잘 따라가는게 큰 차이야 2018.06.17 22:36:50
카디아. 그래서 전신크래킹을 할 생각이 없다면 화질이 조금이라도 더 좋고 컨트롤러가 ㅆㅅㅌㅊ인 오큘러스를 사면 되는거고 트래킹 하고싶으면 바이브로 가는것이고 2018.06.17 22:37:57
ㅇㅇ 좋은말로할때 mr사지말아라 ㅡㅡ 59.152 2018.06.17 22:44:48
김끄리 hmd로 하는 카메라인식과 센서로하는 룸스케일의 차이야 2018.06.17 22:46:28
ㄹㄹㅋ ㅇㅇ // 다들 사지말라고 말은 하는데 대체 뭐땜시 그러는거야? 다른 제품과 비교했을 때 가장 와닿는 장점이 가격인 것이고, 그 외에도 카메라 기반 트래킹인 것만 주의하면 충분히 쓸만한 수준 아니야...? 39.123 2018.06.17 22:47:13
ㄹㄹㅋ 김끄리 // 방이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mr 생각하고 있는데 괜찮겠지? 다들 mr 사지말라고 하니까 괜히 불안하네 39.123 2018.06.17 22:48:02
CelesT ppi는 706으로 깡패긴 하다. - dc App 2018.06.17 22:58:29
CelesT 근데 내 생각은 부랄챗 용도로는 MR은 안 좋고 오히려 딴 겜은 무리가 없는 것 같다... - dc App 2018.06.17 22:59:00
CelesT 일단 딴 겜은 시야 밖으로 손 나갈 일이 별로 없고 나가도 아무 문제 없는데 이 겜은 무적권 손 앞으로 뻗고 있어야 되니 이상해 - dc App 2018.06.17 22:59:42
CelesT 이 겜 덕후들은 트래커 까지 세 개 사서 허리 발에 붙이고 노니까 - dc App 2018.06.17 23:00:03
ㄹㄹㅋ CelesT // 진짜 조금 무리해서라도 오큘러스 사는게 나을려나 싶다.. 근데 디스플레이부터 해상도 차이가 엄청 심하던데 킁 39.123 2018.06.17 23:06:24
CelesT 해상도는 mr이 깡패지... - dc App 2018.06.17 23:14:18
춤만춰 등뒤로 무기꺼내는 게임도 아니고 mr로 춤추며 즐기기에도 충분하긴 함// 친구들하고 이야기하며 노는데 전신이 모두 필요하다면 풀트래킹 가는거고 친구들하고 노는데 다리까지 쓸일이 없다면 풀트래킹 아니여도 되지// 라이트하게 즐기는 사람이라면 mr로도 사도 됨 2018.06.17 23:48: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128 일반 [영상대회]인바이트 온리가 너무 빡세다고 해서 룰 살짝 변경함 7 MANKALO 2018-07-18 0
31127 일반 우간다 자체도 싫은데 4 ㅇㅇ 203.228 2018-07-18 0
31126 일반 노트북 사양으로 vr 가능? 6 하약 2018-07-18 0
31125 일반 얼굴 애니메이션 왠지 될거같음 1 메롬 2018-07-18 0
31124 일반 새로운 아바타 만드는 중 입니다 10 마-왕 2018-07-18 2
31121 일반 배울게 너무 많다 1 싸이킥유코 2018-07-18 0
31120 일반 배가 아픈레후 Mutant 2018-07-18 0
31118 일반 모델링 커미션 준비중인데 질문있음 4 카랑카람 2018-07-18 0
31117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위치 계속 바꾼결과 . jpg 1 아야세쨔응 2018-07-18 0
31116 일반 평온한 낚시맵 1 Luche 2018-07-18 0
31115 일반 금일 아침체조는 9:35분에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꼬마키` 2018-07-18 0
31114 일반 신사 72384 8282 1 ㅇㅇ 114.200 2018-07-18 0
31113 일반 이거캐릭 마왕월드에 없던거같음 1 ㅇㅇ 110.70 2018-07-18 0
31112 일반 허리 날아가는 아조씨 2 중포 2018-07-17 0
31111 일반 키넥트 거꾸로 천장에 매달아도 인식 십가능? 3 러닝머신러닝 39.7 2018-07-17 1
31110 일반 이거 무슨캐릭임? 3 ㅇㅇ 175.223 2018-07-17 0
31109 일반 눈동자 효과 1 피치카토 2018-07-17 0
31108 일반 오늘 아침체조는 참피로 갈까 2 꼬마키` 2018-07-17 0
31106 일반 궁금한게 있는데 2 ㅇㅇ 175.196 2018-07-17 0
31105 일반 아침점호 덕분에 항상 일찍일어남 2 댕타 2018-07-17 0
31104 일반 오늘의 아침점호짤 2 포도초콜렛 2018-07-17 15
31103 일반 디시에 영상 올리면 그거 다른 사람들이 퍼다 나를 수 있냐? 3 ㅇㅇ 114.200 2018-07-17 0
31102 일반 오큘러스 하프 돔 나오면 각 좀 보다 질러야겠다 1 꼬마키` 2018-07-17 0
31101 일반 허리가 빠졌을때 고치는법 1 ㅇㅇ 175.223 2018-07-17 1
31100 일반 귀..귀여워.. 8 FGDss 222.96 2018-07-17 0
31099 일반 그래도 오늘 여섯시반 체조는 모든게 완벽했다 11 ㅇㅇ 175.223 2018-07-17 23
31096 일반 MR+키넥트 후기올림 4 CHJ. 2018-07-17 8
31095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갑자기 쿵 하더니 떨어짐 2 댕타 2018-07-17 0
31092 일반 아침점호 가봤는데 이거 괜찮은거맞나.. 3 dd 221.164 2018-07-17 0
3109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ㅇ 175.223 2018-07-17 0
31090 일반 애들아 인나서 일 가자 1 ㅇㅇ 39.7 2018-07-17 0
31089 일반 vr챗 현실이랑 혼동하는 애들 많냐 5 ㅇㅇ 39.7 2018-07-17 0
31088 일반 아바타 만들때 질문할게 있는데 5 ㅇㅇ 222.109 2018-07-17 0
31087 일반 오큘러스2 이거머여 15 하벤하이드 2018-07-17 2
31085 일반 으윽 빨리 표정 넣고싶다 4 메롬 2018-07-17 0
31084 일반 공장 월드 없나 AiryNyan. 2018-07-17 0
31083 일반 피아노 소리 어떻게 인게임에서 낼수있을까 2 ㅇㅇ 121.144 2018-07-17 0
31082 일반 블렌더로 이 각진부분 매끈하게 못할까? 5 ㅇㅇ 211.248 2018-07-17 0
31081 일반 아이디어가 생각낫으면좋겟다 2 MPL 2018-07-17 0
31080 일반 웨이트 페인팅 해도 처음보단 나아도 이상하길래 아루라테 2018-07-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