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랑 mr 차이점이
글쓴이
ㄹㄹㅋ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865
  • 2018-06-17 22:33:55
  • 39.123
							

풀트래킹이라고 얼핏 들은거 같은데


풀 트래킹이 전신을 모두 트래킹하는 것을 의미하는 거라면


바이브도 본체 하나만으로는 풀트래킹 구현이 불가능한건 마찬가지 아니야?


두 기기의 차이점은 단순히 트래킹 품질에 관한 것 밖에 없는건가 그러면.

카디아. 바이브랑 mr이랑은 차이가 좀 나지 바이브랑 오큘이 풀트래킹이 차이나는거구 2018.06.17 22:35:51
카디아. mr은 손이 시야에서 벗어나면 맛탱이가 간다고 보면 되고 그에 비해 바이브랑 오큘은 손이 위로 올라가도 열중쉬어 자세를 해도 그대로 잘 따라가는게 큰 차이야 2018.06.17 22:36:50
카디아. 그래서 전신크래킹을 할 생각이 없다면 화질이 조금이라도 더 좋고 컨트롤러가 ㅆㅅㅌㅊ인 오큘러스를 사면 되는거고 트래킹 하고싶으면 바이브로 가는것이고 2018.06.17 22:37:57
ㅇㅇ 좋은말로할때 mr사지말아라 ㅡㅡ 59.152 2018.06.17 22:44:48
김끄리 hmd로 하는 카메라인식과 센서로하는 룸스케일의 차이야 2018.06.17 22:46:28
ㄹㄹㅋ ㅇㅇ // 다들 사지말라고 말은 하는데 대체 뭐땜시 그러는거야? 다른 제품과 비교했을 때 가장 와닿는 장점이 가격인 것이고, 그 외에도 카메라 기반 트래킹인 것만 주의하면 충분히 쓸만한 수준 아니야...? 39.123 2018.06.17 22:47:13
ㄹㄹㅋ 김끄리 // 방이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mr 생각하고 있는데 괜찮겠지? 다들 mr 사지말라고 하니까 괜히 불안하네 39.123 2018.06.17 22:48:02
CelesT ppi는 706으로 깡패긴 하다. - dc App 2018.06.17 22:58:29
CelesT 근데 내 생각은 부랄챗 용도로는 MR은 안 좋고 오히려 딴 겜은 무리가 없는 것 같다... - dc App 2018.06.17 22:59:00
CelesT 일단 딴 겜은 시야 밖으로 손 나갈 일이 별로 없고 나가도 아무 문제 없는데 이 겜은 무적권 손 앞으로 뻗고 있어야 되니 이상해 - dc App 2018.06.17 22:59:42
CelesT 이 겜 덕후들은 트래커 까지 세 개 사서 허리 발에 붙이고 노니까 - dc App 2018.06.17 23:00:03
ㄹㄹㅋ CelesT // 진짜 조금 무리해서라도 오큘러스 사는게 나을려나 싶다.. 근데 디스플레이부터 해상도 차이가 엄청 심하던데 킁 39.123 2018.06.17 23:06:24
CelesT 해상도는 mr이 깡패지... - dc App 2018.06.17 23:14:18
춤만춰 등뒤로 무기꺼내는 게임도 아니고 mr로 춤추며 즐기기에도 충분하긴 함// 친구들하고 이야기하며 노는데 전신이 모두 필요하다면 풀트래킹 가는거고 친구들하고 노는데 다리까지 쓸일이 없다면 풀트래킹 아니여도 되지// 라이트하게 즐기는 사람이라면 mr로도 사도 됨 2018.06.17 23:48: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317 일반 12년도에 샀던거 견적남아있네 15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316 일반 저댄하면 떠오르는 포즈가 뭘까 4 Shinbi 2018-07-30 0
35315 일반 아니근데 다이소vr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35314 일반 이거 포즈여러개만들려면 아바타 디스크립터도 여러개만들어야댐? 1 구다코구다오 2018-07-30 0
35313 일반 무선킷 비싸겠지? 아리수챤 2018-07-30 0
35312 일반 지금까지 쓴돈이 2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35311 일반 무선킷 더도 덜도말고 4시간만 갔으면 좋겟다 1 카디아. 2018-07-30 0
35310 일반 바이브가 오큘보다 나아보이긴함 1 울테 2018-07-30 0
35308 일반 키넥트 되면 1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35306 일반 견적짜는데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가네 12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305 일반 브얄챗하면서 가장 당황했던순간 3 애플치즈 2018-07-30 0
35304 일반 키넥트 때문에좋은점 3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35303 일반 풀트래킹 유혹의 저댄방 1 Luche 2018-07-30 0
35302 일반 더러운 공산주의자놈들 8 ㅇㅇ 203.229 2018-07-30 13
35301 일반 키넥트 문제 곧 해결하니 기분좋다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35300 일반 무선킷 은 프로 만 가능하죠? 7 ㅇㅇ 223.33 2018-07-30 0
35299 일반 차렷충들 이거해봐 3 다이소vr 211.36 2018-07-30 2
35298 일반 다나와에서 견적짜고있는데 윈도우10 질문 5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296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ㅇㅇ 110.70 2018-07-30 1
35295 일반 이제 곧 출시 8 boogleboogle 2018-07-30 0
35294 일반 파티클 본 하위에 넣은거 때문에 Scene창에서 위치 다르게 보이는거 3 아루라테 2018-07-30 0
35291 일반 점호할때 요즘은 체조도 안하고 구경만 하는사람이 엄청 늘어난거같음 3 ㅇㅇ 110.70 2018-07-30 5
35289 일반 아 손쓰고 싶다. 5 NAME_HORANG 2018-07-30 0
35287 일반 아조씨들 이거 해석쩜해주세여 7 ㅇㅇ 210.2 2018-07-30 0
35286 일반 망할 아빠가 VR있다해서 잠간 따라가봤는데 3 xegns 220.124 2018-07-30 0
35285 일반 트래커 조금씩 흔들리는건 크게 상관없더라 7 카디아. 2018-07-30 0
35284 일반 나는 뭐하는 걸까 3 밥카기전문셰프 2018-07-30 0
35282 일반 사면 흑우? 9 초견 2018-07-30 0
35281 일반 브이알 관리 어케함? 2 ㅇㅇ 122.32 2018-07-30 0
35280 일반 양심고백)녀자 만나면 엠알이 좋아여 바이브가좋아요 물어봄 10 초보자아 2018-07-30 4
35279 일반 maroon5 maps있는 저댄맵 어디더라 2 Yuin 2018-07-30 0
35278 일반 오큘이있는데 왜 쓰질 못하니 5 공배기 2018-07-30 0
35277 일반 컨트롤러 고장남.. 11 치요키 2018-07-30 0
35276 일반 이거 바이브트래커 맞음? 1 ㅇㅇ 210.2 2018-07-30 0
35275 일반 어제 테트리스춤 넘모 잼있었다 2 Shinbi 2018-07-30 0
35274 일반 춤출때 트래커 너무 흔들림 5 게럴드 2018-07-30 0
35273 일반 바이브 공홈 언제입고대요? 5 ㅇㅇ 223.62 2018-07-30 0
35272 일반 애기들 넘 커엽닽 3 초견 2018-07-30 0
35271 일반 윈도우 mr hp꺼 족구리냐? 6 달쓰래기 119.18 2018-07-30 0
35270 일반 9시30분 점호 연병장 #99731 꼬마키` 2018-07-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