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랑 mr 차이점이
글쓴이
ㄹㄹㅋ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865
  • 2018-06-17 22:33:55
  • 39.123
							

풀트래킹이라고 얼핏 들은거 같은데


풀 트래킹이 전신을 모두 트래킹하는 것을 의미하는 거라면


바이브도 본체 하나만으로는 풀트래킹 구현이 불가능한건 마찬가지 아니야?


두 기기의 차이점은 단순히 트래킹 품질에 관한 것 밖에 없는건가 그러면.

카디아. 바이브랑 mr이랑은 차이가 좀 나지 바이브랑 오큘이 풀트래킹이 차이나는거구 2018.06.17 22:35:51
카디아. mr은 손이 시야에서 벗어나면 맛탱이가 간다고 보면 되고 그에 비해 바이브랑 오큘은 손이 위로 올라가도 열중쉬어 자세를 해도 그대로 잘 따라가는게 큰 차이야 2018.06.17 22:36:50
카디아. 그래서 전신크래킹을 할 생각이 없다면 화질이 조금이라도 더 좋고 컨트롤러가 ㅆㅅㅌㅊ인 오큘러스를 사면 되는거고 트래킹 하고싶으면 바이브로 가는것이고 2018.06.17 22:37:57
ㅇㅇ 좋은말로할때 mr사지말아라 ㅡㅡ 59.152 2018.06.17 22:44:48
김끄리 hmd로 하는 카메라인식과 센서로하는 룸스케일의 차이야 2018.06.17 22:46:28
ㄹㄹㅋ ㅇㅇ // 다들 사지말라고 말은 하는데 대체 뭐땜시 그러는거야? 다른 제품과 비교했을 때 가장 와닿는 장점이 가격인 것이고, 그 외에도 카메라 기반 트래킹인 것만 주의하면 충분히 쓸만한 수준 아니야...? 39.123 2018.06.17 22:47:13
ㄹㄹㅋ 김끄리 // 방이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mr 생각하고 있는데 괜찮겠지? 다들 mr 사지말라고 하니까 괜히 불안하네 39.123 2018.06.17 22:48:02
CelesT ppi는 706으로 깡패긴 하다. - dc App 2018.06.17 22:58:29
CelesT 근데 내 생각은 부랄챗 용도로는 MR은 안 좋고 오히려 딴 겜은 무리가 없는 것 같다... - dc App 2018.06.17 22:59:00
CelesT 일단 딴 겜은 시야 밖으로 손 나갈 일이 별로 없고 나가도 아무 문제 없는데 이 겜은 무적권 손 앞으로 뻗고 있어야 되니 이상해 - dc App 2018.06.17 22:59:42
CelesT 이 겜 덕후들은 트래커 까지 세 개 사서 허리 발에 붙이고 노니까 - dc App 2018.06.17 23:00:03
ㄹㄹㅋ CelesT // 진짜 조금 무리해서라도 오큘러스 사는게 나을려나 싶다.. 근데 디스플레이부터 해상도 차이가 엄청 심하던데 킁 39.123 2018.06.17 23:06:24
CelesT 해상도는 mr이 깡패지... - dc App 2018.06.17 23:14:18
춤만춰 등뒤로 무기꺼내는 게임도 아니고 mr로 춤추며 즐기기에도 충분하긴 함// 친구들하고 이야기하며 노는데 전신이 모두 필요하다면 풀트래킹 가는거고 친구들하고 노는데 다리까지 쓸일이 없다면 풀트래킹 아니여도 되지// 라이트하게 즐기는 사람이라면 mr로도 사도 됨 2018.06.17 23:48: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345 일반 아바타 옷 구하는 사이트같은거 있어? 1 린고 2018-06-23 0
22344 일반 다이나믹본 질문 스샷가져옴 ㅠㅠ 9 ㅇㅇ 211.34 2018-06-23 0
22341 일반 vrcmods에 귀요미송 이모트 있는 아바타없음? 2 하벤하이드 2018-06-23 0
22340 일반 퍼블릭 방 안들어가지는거 오픈베타 모드로 하면 그러는듯.. 말미야 2018-06-23 0
22339 일반 유니티 오류 질문점ㅠㅠ ㅇㅇ 121.158 2018-06-23 0
22338 일반 아ㅏㅏㅏ 키넥트 살까 겁나 고민되네 3 카랑카람 2018-06-23 0
22337 일반 아바타 응디 확대해봣는데 A.ms 2018-06-23 0
22335 일반 텍스쳐 이거 대체 뭐가 문제지? 3 히로~ 2018-06-23 0
22334 일반 컨트롤 a눌러서 프리즈하라는게뭐냐 1 ㅇㅇ 14.32 2018-06-23 0
22333 일반 베타 2.2 패치 내역 4 새로운열쇠 2018-06-23 1
22332 일반 다이나믹본 질문... 3 ㅇㅇ 218.147 2018-06-23 0
22331 일반 쉐이더 도움! 2 00 121.139 2018-06-23 0
22330 일반 아아악 왜 표정이 안변하는ㄷ거야!! 1 ㅇㅇ 116.47 2018-06-23 0
22327 일반 아..꿈꿨다.... 애플치즈 2018-06-23 0
22326 일반 vr뉴비 질문좀요... 퍼블릭 방 관련 1 말미야 2018-06-23 0
22325 일반 모델에 손가락 없으면.. Tomo 2018-06-23 0
22324 일반 바이브 쓰면서 디스코드 화면 띄울 수 있음? 3 ㅇㅇ 211.38 2018-06-23 0
22323 일반 바닥 마법진 사라지는거 이유 찾았다 4 게임가드改二 2018-06-23 0
22322 일반 키넥트 2M나 뒤에서 사용해야됨? 카랑카람 2018-06-23 0
22321 일반 아 맨첨에할땐 본합쳐졋는대 두번째부터안됨 ㅇㅇ 14.32 2018-06-23 0
22319 일반 안광 안보이게 하는거 페이드하니까 오드아이 됨;; 2 히로~ 2018-06-23 0
22317 일반 확실히 모델링 할줄 아니까 뚜따 첨할때 편하긴함 Luche 2018-06-23 0
22316 일반 모두들 잘있어.. 난떠난다 7 아신밀 2018-06-23 0
22315 일반 왠지 비트세이버 비슷한 월드 나올거같은데... 2 쉔가오랜 117.111 2018-06-23 1
22313 일반 파티클 이펙트는 만들어진거 있는데 애니메이션 적용 어떻게 하는고야? BEnE 2018-06-23 0
22312 일반 뚜따하다 밤새고 지금 일어남 5 Luche 2018-06-23 0
22311 일반 본끼리 합치는것좀 알려주셈 ㅜㅜ 2 ㅇㅇ 14.32 2018-06-23 0
22310 일반 다이나믹본 머리랑 손 적용안되게하려면 어케함? ㅇㅇ 211.34 2018-06-23 0
22309 일반 고양이악단 아바타 유니티모델 풀린거 있나요??? ㅇㅅㅇ 221.153 2018-06-23 0
22308 일반 비트세이버 재밋네 ㅇㅇ 218.147 2018-06-23 0
22307 일반 군인 휴가복귀한다 1 ㅇㅇ 223.62 2018-06-23 0
22306 일반 아싸라서 브알챗에서 못놀고 3 NAME_HORANG 2018-06-23 0
22305 일반 헐 야 3 공배기 2018-06-23 0
22304 일반 확실히 이쪽 십덕모델링은 블루오션같음 ㅇㅇ 223.32 2018-06-23 0
22303 일반 루프속성 애니메이션은 하나밖에 못넣음? 14 게임가드改二 2018-06-23 0
22301 일반 나른한 주말에 노래 하나 듣고 가라 3 sing)Hana 2018-06-23 1
22300 일반 옛날에 업로드 한 아바타 파일이 없는데 수정할 방법없냐? 3 ㅇㅇ 116.42 2018-06-23 0
22299 일반 하 씨.. 트래커 다음주에도 못받을거같어 1 치요키 2018-06-23 0
22298 일반 지워오래서 지워왔음 4 ㅇㅇ 175.204 2018-06-23 0
22297 일반 케모노 프랜즈 아바타월드는 하나밖에없어? 댕타 2018-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