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ㅋㅋㅋ자기들이 그냥 좆목패밀리가 있고 끼고 싶으면 오라는 식이네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801
  • 2018-06-17 18:53:37
  • 39.7
							

그냥 개씨발 할말이 없다. 내가 그냥 졌다고 하자.

니네들은 그 좆목패밀리에 낄 비틱새끼들 더 구해서 같이 놀아.

그냥 좆목 사실을 공인해버리네 ㅋㅋㅋㅋㅋ.

상황아직도 파악 못하고 네임드들 쉴드쳐줄 늅늅들이

있을거까지 생각하니까 그냥 답이 없다.


그래 브알챗마갤에는 부갤주가 끼어있는 공식적인 좆목패밀리가

있어. 그게 팩트야. 거기 끼어있거나 낄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계속 쉴드를 쳐주면 되는거고.
_감자 너도 같이 놀자^^7 섹스 2018.06.17 18:54:17
플리트 좆목겜에서 좆목빼면 룩딸밖에 안남는데 뭔재미로하냐 2018.06.17 18:54:20
G군 응그래너가그러다면그런거지콘 Whisper Sheep 2018.06.17 18:54:35
ㅇㅇ 세상 좆같은 새끼일세 반박은 1도안하고 정신승리로 내뺄 생각만하고 183.109 2018.06.17 18:54:39
플리트 심지어 그 잘된 룩딸도 핵으로 쓱 가져가버리는데 2018.06.17 18:54:44
ㅇㅇ 새끼야 먹이를 줬으면 좀 물어라 굶어뒤지지말고 183.109 2018.06.17 18:54:52
아델리펭귄 보노보처럼 평화섹스 우끼끽 - dc App 2018.06.17 18:54:55
마요릭 추하다 그만하자 2018.06.17 18:55:01
MANKALO 잘가~ 고생 많았고 앞으로 정보글 쓰는거 관심있게 많이 봐주고 지금까지나마 이 갤러리 사랑해줘서 고마워. 언젠가 브알챗에서 봤을 때 어색해하지 말고 다가와주면 좋겠다. 2018.06.17 18:55:02
ㅇㅇ 뭔데 그게 나도 낄래 125.143 2018.06.17 18:55:59
ㅇㅇ 음모론자 새끼도 아니고 모든건 정부탓입니다 하고 떠나네 183.109 2018.06.17 18:56:05
MPL 유하다 추동아 2018.06.17 18:57:44
ㅇㅇ ㅋㅋㅋ 꼬우면 너도 끼셈 - dc App 122.35 2018.06.17 19:01:56
ㅇㅇ 이글보니 확실해졌네 전형적인 피해망상에 자기가 보고 믿고싶은데로만 생각하고 자신을 헐뜯는사람들은 다 한통속이라고 보며 결국엔 정신승리하고 내빼는척하지만 언제든지 반박할려고 갤눈팅 계속하는놈 ㅋㅋ 존나많이봄 현실부적응자 110.70 2018.06.17 19:08:19
정답은요 근데 이게임에 친목을 빼면 뭐가남냐 - dc App 2018.06.17 19:54: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876 일반 그 클럽 트래커 2 치요키 2018-06-22 0
21875 일반 파티클 거울로만 제대로 쏘는거 해결어캐함? ㅇㅇ 121.124 2018-06-22 0
21874 일반 근데 커미션이라는게 궁금한게있는데 5 ㅇㅇ 223.62 2018-06-22 0
21872 일반 트래커 3개 페어링 다 했는데 이제 모하면대요? 4 댕타 2018-06-22 0
21871 일반 미디 키보드로 입력하는 프로그램... 1 ㅇㅇ 175.223 2018-06-22 0
21870 일반 오브젝트 스폰말고 리스폰 시키는건 어떻게하는지좀 2 강나다 116.46 2018-06-22 0
21868 일반 키넥트 설정 팁좀.. 4 dad 59.7 2018-06-22 0
21867 일반 다른 유저 닉네임 옆에 귀 모양 X 표시 써진건 3 ㅇㅇ 110.70 2018-06-22 0
21865 일반 이거 아바타 어딨냐 6 음료 2018-06-22 0
21864 일반 으아아ㅏㄱ악 ㅜ 내돈;; 7 terapia 211.246 2018-06-22 0
21863 일반 리지드바디 한번 넣으면 해제못해? 17 ㅇㅇ 121.124 2018-06-22 0
21862 일반 아바타 제한해제 너무 기분젛다 흑흑 8 애플치즈 2018-06-22 0
21860 일반 gta5 이거 어떤거 구입하는게 좋음? 8 그로자 2018-06-22 0
21859 일반 신형 컨트롤러 시연 11 ㅇㅇ 2018-06-22 0
21858 일반 숏컷에 쭉쭉빵빵한 언냐 모델없나 3 NAME_HORANG 2018-06-22 0
21857 일반 평온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질문하나 드리러왔습니다. 10 Saenic 112.166 2018-06-22 0
21856 일반 델바이저왔는데 이어폰질문 3 렄히 211.36 2018-06-22 0
21854 일반 회전옵션 질문좀 2 라그네아 2018-06-22 0
21853 일반 고인틀딱겜 메카 만드는 중 5 아델리펭귄 2018-06-22 0
21852 일반 마작할사람음? 2 ㅇㅇ 2018-06-22 0
21851 일반 1060 3긱인데 8 ㅇㅇ 2018-06-22 0
21850 일반 vrc 월드만들때 오브젝트 차렷충들 쓰기편하게만들려면 무슨설정해야함? 3 강나다 116.46 2018-06-22 0
21849 일반 똥컴인데 렉 줄이는 법 좀 알려줘 6 ㅇㅇ 59.18 2018-06-22 0
21848 일반 유전원 케이블이거 리피터 말하는거죠? 6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47 일반 데스건아바타 어디서얻음? ㅇㅇ 2018-06-22 0
21846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놈들봐라 19 MANKALO 2018-06-22 8
21844 일반 다이소가서 고무밴드 좀 튼튼해보이는걸로 사와야지 2 댕타 2018-06-22 0
21843 일반 이게 어댑터 포함됨거 맞다그랬지??? 7 애플치즈 2018-06-22 0
21842 일반 오큘러스 입문햇는데 연장선 필요해요? 5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41 일반 키넥스 설정 넘모 어려워용... 일레임 2018-06-22 0
21840 일반 와근데 키넥ㅌ. 존나싸네?? 4 애플치즈 2018-06-22 0
21839 일반 미디파일 피아노룸 악보로 만들어주는거 없어?? 2 ㅇㅇ 211.36 2018-06-22 0
21838 일반 지브러시로만 만들면안됨?? 6 ㅇㅇ 112.148 2018-06-22 0
21837 일반 키넥트팔아여 3 spill 221.146 2018-06-22 0
21836 일반 이캐릭 먼데 눈깔 존나 땡글땡글 하냐 2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835 일반 두유노다웨? 피냐타 2018-06-22 0
21834 일반 키넥트 이거맞지??? 1 애플치즈 2018-06-22 0
21833 일반 트래커랑 스트랩? 서로 연결고정은 고무줄로만해도될까? 3 댕타 2018-06-22 0
21831 일반 키넥트 어디서 뭘사야하는거지?? 2 애플치즈 2018-06-22 0
21830 일반 님도라 MMD모델링 fbx로 어캐빼고 있음? 2 Luche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