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ㅋㅋㅋ자기들이 그냥 좆목패밀리가 있고 끼고 싶으면 오라는 식이네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801
  • 2018-06-17 18:53:37
  • 39.7
							

그냥 개씨발 할말이 없다. 내가 그냥 졌다고 하자.

니네들은 그 좆목패밀리에 낄 비틱새끼들 더 구해서 같이 놀아.

그냥 좆목 사실을 공인해버리네 ㅋㅋㅋㅋㅋ.

상황아직도 파악 못하고 네임드들 쉴드쳐줄 늅늅들이

있을거까지 생각하니까 그냥 답이 없다.


그래 브알챗마갤에는 부갤주가 끼어있는 공식적인 좆목패밀리가

있어. 그게 팩트야. 거기 끼어있거나 낄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계속 쉴드를 쳐주면 되는거고.
_감자 너도 같이 놀자^^7 섹스 2018.06.17 18:54:17
플리트 좆목겜에서 좆목빼면 룩딸밖에 안남는데 뭔재미로하냐 2018.06.17 18:54:20
G군 응그래너가그러다면그런거지콘 Whisper Sheep 2018.06.17 18:54:35
ㅇㅇ 세상 좆같은 새끼일세 반박은 1도안하고 정신승리로 내뺄 생각만하고 183.109 2018.06.17 18:54:39
플리트 심지어 그 잘된 룩딸도 핵으로 쓱 가져가버리는데 2018.06.17 18:54:44
ㅇㅇ 새끼야 먹이를 줬으면 좀 물어라 굶어뒤지지말고 183.109 2018.06.17 18:54:52
아델리펭귄 보노보처럼 평화섹스 우끼끽 - dc App 2018.06.17 18:54:55
마요릭 추하다 그만하자 2018.06.17 18:55:01
MANKALO 잘가~ 고생 많았고 앞으로 정보글 쓰는거 관심있게 많이 봐주고 지금까지나마 이 갤러리 사랑해줘서 고마워. 언젠가 브알챗에서 봤을 때 어색해하지 말고 다가와주면 좋겠다. 2018.06.17 18:55:02
ㅇㅇ 뭔데 그게 나도 낄래 125.143 2018.06.17 18:55:59
ㅇㅇ 음모론자 새끼도 아니고 모든건 정부탓입니다 하고 떠나네 183.109 2018.06.17 18:56:05
MPL 유하다 추동아 2018.06.17 18:57:44
ㅇㅇ ㅋㅋㅋ 꼬우면 너도 끼셈 - dc App 122.35 2018.06.17 19:01:56
ㅇㅇ 이글보니 확실해졌네 전형적인 피해망상에 자기가 보고 믿고싶은데로만 생각하고 자신을 헐뜯는사람들은 다 한통속이라고 보며 결국엔 정신승리하고 내빼는척하지만 언제든지 반박할려고 갤눈팅 계속하는놈 ㅋㅋ 존나많이봄 현실부적응자 110.70 2018.06.17 19:08:19
정답은요 근데 이게임에 친목을 빼면 뭐가남냐 - dc App 2018.06.17 19:54: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426 일반 그만 떠들고 브알하러 가야지 2 꼬마키` 2018-06-29 0
24425 일반 데스건이야기 나오니깐 생각나네 6 ㅇㅁㅇㅁ 59.2 2018-06-29 0
24424 일반 요번에 파티클 제한기능 패치한거 3 ㅇㅇ 211.36 2018-06-29 0
24423 일반 SDK 제한해제는 당연히 써줘야지 2 ㅇㅇ 125.180 2018-06-29 0
24422 일반 난 내목소리에 불만이많음 11 꿀뚤 2018-06-29 0
24421 일반 버스 잔액 저거보니까 1 일레임 2018-06-29 0
24420 일반 너네 히어로 있냐? 5 momo 223.62 2018-06-29 0
24419 일반 픽스드 조인트가 어떤 기능이야? ㅇㅇ 113.198 2018-06-29 0
24417 일반 브알챗 대회열고싶다. 25 MANKALO 2018-06-29 3
24416 일반 오늘 차끌기 귀찮아서 버스탔는데 11 momo 223.62 2018-06-29 0
24415 일반 음음 콘나 칸지? 2 ㅇㅇ 110.70 2018-06-29 0
24414 일반 쉬는날이다 기분 최고로 high하다 3 꼬마키` 2018-06-28 0
24413 일반 대개 난 어느나라가 더좋다 7 momo 223.62 2018-06-28 0
24412 일반 데스건은 대체 어떻게 생김? 8 ㅇㅇ 122.35 2018-06-28 0
24411 일반 비트세이버 잘하고싶다 11 하벤하이드 2018-06-28 0
24410 일반 2만폴리곤 오버sdk사용자 = 핵쟁이 38 ㅇㅇ 223.56 2018-06-28 6
24409 일반 아바타전체블락 키면 데스건 안먹음? 2 ㅇㅇ 121.160 2018-06-28 0
24408 일반 뭐야 이거 2 시란 2018-06-28 0
24407 일반 갤 관찰하면 어글리코리안글 많은듯 7 ㅇㅇ 39.7 2018-06-28 0
24406 일반 웨알프나 한국인이세요?가 기분나쁜 건 한가지 이유때문임 1 싸이킥유코 2018-06-28 3
24404 일반 나랑 내 일본인 친구랑대화하고있으면 1 ㅇㅇ 39.7 2018-06-28 0
24403 일반 묵언하면서 발견한 병신 구분법 6 ㅇㅇ 114.205 2018-06-28 0
24402 일반 갤월드 왤케 사양높음? 3 일레임 2018-06-28 0
24401 일반 쩍벌 하고싶다 2 공배기 2018-06-28 0
24400 일반 이건 어글리 코리안 ㅇㅈ한다 3 ㅇㅇ 39.7 2018-06-28 0
24399 일반 너무 많이 나댄거같다 샤워나 하러가야지 5 꼬마키` 2018-06-28 0
24398 일반 엔카빌런 개 찐따같은 점 10 꼬마키` 2018-06-28 13
24397 일반 요번 업데이트 후에 그래픽 카드 디바이스 업글하라고 팅김 2 NAME_HORANG 2018-06-28 0
24396 일반 외국인 겁나 좋아하는 구나? 6 momo 223.62 2018-06-28 0
24395 일반 묵언하고다니면 자주 외국인으로 오해받더라구 2 카디아. 2018-06-28 0
24392 일반 하와와 3 jjang_ah 2018-06-28 0
24390 일반 외국인 구분법 4 카디아. 2018-06-28 0
24389 일반 외국인 구분법 1 ㅇㅇ 59.152 2018-06-28 0
24388 일반 일본어 실력 느는법.txt 1 와쳐는레나다 2018-06-28 0
24387 일반 신사에서 본 어글리 코리안은 1 오뚜기신 2018-06-28 0
24386 일반 브얄챗 셀카 팁 3 싸이킥유코 2018-06-28 0
24385 일반 vrmod 에에서 올라간대로 했는데 4 ㅇㅇ 59.15 2018-06-28 0
24384 일반 알고보니 한국인이였음 1 어흑마이갓 2018-06-28 0
24383 일반 엔카빌런 글 보고 또 떠오른거 ㅇㅇ 223.38 2018-06-28 1
24382 일반 나도 아싸지만 진짜들 보면 가끔 무섭다 1 ㅇㅇ 223.38 2018-06-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