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ㅋㅋㅋ자기들이 그냥 좆목패밀리가 있고 끼고 싶으면 오라는 식이네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801
  • 2018-06-17 18:53:37
  • 39.7
							

그냥 개씨발 할말이 없다. 내가 그냥 졌다고 하자.

니네들은 그 좆목패밀리에 낄 비틱새끼들 더 구해서 같이 놀아.

그냥 좆목 사실을 공인해버리네 ㅋㅋㅋㅋㅋ.

상황아직도 파악 못하고 네임드들 쉴드쳐줄 늅늅들이

있을거까지 생각하니까 그냥 답이 없다.


그래 브알챗마갤에는 부갤주가 끼어있는 공식적인 좆목패밀리가

있어. 그게 팩트야. 거기 끼어있거나 낄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계속 쉴드를 쳐주면 되는거고.
_감자 너도 같이 놀자^^7 섹스 2018.06.17 18:54:17
플리트 좆목겜에서 좆목빼면 룩딸밖에 안남는데 뭔재미로하냐 2018.06.17 18:54:20
G군 응그래너가그러다면그런거지콘 Whisper Sheep 2018.06.17 18:54:35
ㅇㅇ 세상 좆같은 새끼일세 반박은 1도안하고 정신승리로 내뺄 생각만하고 183.109 2018.06.17 18:54:39
플리트 심지어 그 잘된 룩딸도 핵으로 쓱 가져가버리는데 2018.06.17 18:54:44
ㅇㅇ 새끼야 먹이를 줬으면 좀 물어라 굶어뒤지지말고 183.109 2018.06.17 18:54:52
아델리펭귄 보노보처럼 평화섹스 우끼끽 - dc App 2018.06.17 18:54:55
마요릭 추하다 그만하자 2018.06.17 18:55:01
MANKALO 잘가~ 고생 많았고 앞으로 정보글 쓰는거 관심있게 많이 봐주고 지금까지나마 이 갤러리 사랑해줘서 고마워. 언젠가 브알챗에서 봤을 때 어색해하지 말고 다가와주면 좋겠다. 2018.06.17 18:55:02
ㅇㅇ 뭔데 그게 나도 낄래 125.143 2018.06.17 18:55:59
ㅇㅇ 음모론자 새끼도 아니고 모든건 정부탓입니다 하고 떠나네 183.109 2018.06.17 18:56:05
MPL 유하다 추동아 2018.06.17 18:57:44
ㅇㅇ ㅋㅋㅋ 꼬우면 너도 끼셈 - dc App 122.35 2018.06.17 19:01:56
ㅇㅇ 이글보니 확실해졌네 전형적인 피해망상에 자기가 보고 믿고싶은데로만 생각하고 자신을 헐뜯는사람들은 다 한통속이라고 보며 결국엔 정신승리하고 내빼는척하지만 언제든지 반박할려고 갤눈팅 계속하는놈 ㅋㅋ 존나많이봄 현실부적응자 110.70 2018.06.17 19:08:19
정답은요 근데 이게임에 친목을 빼면 뭐가남냐 - dc App 2018.06.17 19:54: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849 일반 똥컴인데 렉 줄이는 법 좀 알려줘 6 ㅇㅇ 59.18 2018-06-22 0
21848 일반 유전원 케이블이거 리피터 말하는거죠? 6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47 일반 데스건아바타 어디서얻음? ㅇㅇ 2018-06-22 0
21846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놈들봐라 19 MANKALO 2018-06-22 8
21844 일반 다이소가서 고무밴드 좀 튼튼해보이는걸로 사와야지 2 댕타 2018-06-22 0
21843 일반 이게 어댑터 포함됨거 맞다그랬지??? 7 애플치즈 2018-06-22 0
21842 일반 오큘러스 입문햇는데 연장선 필요해요? 5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41 일반 키넥스 설정 넘모 어려워용... 일레임 2018-06-22 0
21840 일반 와근데 키넥ㅌ. 존나싸네?? 4 애플치즈 2018-06-22 0
21839 일반 미디파일 피아노룸 악보로 만들어주는거 없어?? 2 ㅇㅇ 211.36 2018-06-22 0
21838 일반 지브러시로만 만들면안됨?? 6 ㅇㅇ 112.148 2018-06-22 0
21837 일반 키넥트팔아여 3 spill 221.146 2018-06-22 0
21836 일반 이캐릭 먼데 눈깔 존나 땡글땡글 하냐 2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835 일반 두유노다웨? 피냐타 2018-06-22 0
21834 일반 키넥트 이거맞지??? 1 애플치즈 2018-06-22 0
21833 일반 트래커랑 스트랩? 서로 연결고정은 고무줄로만해도될까? 3 댕타 2018-06-22 0
21831 일반 키넥트 어디서 뭘사야하는거지?? 2 애플치즈 2018-06-22 0
21830 일반 님도라 MMD모델링 fbx로 어캐빼고 있음? 2 Luche 2018-06-22 0
21829 일반 오큘 구매시 아마존 키프트 50$ 아마존라이브챗하니까 그런거 업다네 2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28 일반 그럼 복셀로 커미션받는건 어때 2 피냐타 2018-06-22 0
21827 일반 지금 돌아가면서 오큘러스체험하는데 5 공배기 2018-06-22 0
21826 일반 걍 모델링 하는법을 과외시키는거 커미션은 안받니 8 전문구라꾼 2018-06-22 0
21825 일반 바이브 as들어가는 사유가 다들 머임 5 162cm 2018-06-22 0
21824 일반 그래도 커미션 하나 받아서 만드는게 진자 좋은거같음 7 카디아. 2018-06-22 2
21822 일반 VR챗에서 완전 자작 아바타를 보기 힘든이유 8 Luche 2018-06-22 3
21821 일반 요즘 데스건은 씨발 광역기도 쏘냐? 4 ㅇㅇ 175.223 2018-06-22 0
21820 일반 갸아악 구와아ㅏㄱ 바이브 as들감 1 신ldl 2018-06-22 0
21819 일반 우와 씹 지하철에 페미티셔츠입은사람있어 1 ㅇㅇ 223.62 2018-06-22 0
21818 일반 아이트레킹 없으면 많이 어색하려나? 3 카디아. 2018-06-22 0
21816 일반 트래커 배송 속도 ㅍㅌㅊ? 7 댕타 2018-06-22 0
21815 일반 누가 나 대신 마작 정리해줘 피냐타 2018-06-22 0
21813 일반 데스건 파티쿨시스템이 어떻게되어있길래 2 게임가드改二 2018-06-22 0
21812 일반 유니티 질문! 2 NewTaKu 112.144 2018-06-22 1
21810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가격이 너무 무섭다야 4 울테 2018-06-22 0
21809 일반 모델링 이거 4차산업 해도 되겠는데 6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808 일반 제글 삭제당함? 아마존 75달러 말하면안대? 9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07 일반 핵쟁이가 총한대 맞는다고 안하는것도 아닐텐데 2 ㅇㅇ 223.38 2018-06-22 1
21806 일반 언더테일 피아노 악보 9 케이틸리스 2018-06-22 12
21805 일반 님들 잠깐 질문 2 dd 116.126 2018-06-22 0
21804 일반 복사할 가치가 없는 아바타 끼고 다니면 복사 안당할까 7 ㅇㅇ 110.70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