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차렷충 놀리는 법 9개
글쓴이
MANKALO
추천
9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798
  • 2018-06-17 18:50:30
							

글을 적기에 앞서 저는 차렷충을 혐오하지 않고 초면이거나 상대가 싫다고 하면 관두는 착한 차렷충 학대파임을 명시합니다. 실화에 기반을 둔 목록임.

1.차렷 ! 열중쉬어! 열중쉬어! 열중쉬어! ㅂㄷㅂㄷ
2.특정 아바타일때만 가능, 펜을 들려주면서 총쏘라고 한 다음에 자기 아바타로 총쏨, 굳이 펜을 들어야 총을 쓸 수 있다는 사실에 ㅂㄷㅂㄷ
3.주기적으로 찾아가서 계속 인사하고 쓰다듬기, 차렷충 자신은 못한다는 생각에 분해서 ㅂㄷㅂㄷ
4.여러 맵 데리고다니기, 브알유저가 아니라 맵을 잘 못즐겨서 ㅂㄷㅂㄷ
5.사진 많이 찍어서 보여주기, 자신은 브이를 못한다는 사실에 ㅂㄷㅂㄷ
6.차렷충 전용 아바타나 차렷충 특화 아바타 알려주거나 선물하기. 본인이 그런 아바타를 써야만 한다는 사실에 ㅂㄷㅂㄷ
7.mmd dance stage데려가서춤추게 하고 옆에서 풀트래킹으로 직접 춤추기, 말할것없이 풀트래킹 과시, ㅂㄷㅂㄷ
8.피아노방 데려가기, 진짜 피아노치는 기분 못느끼는 자신을 보고 ㅂㄷㅂㄷ
9.묵언일 경우 계속 마이크 열고 떠들고 친구들한테 데려가서 굳이 소개시켜주기, 아무것도 못하는 자신에 대해 ㅂㄷㅂㄷ
_감자 펜들면 총쏠수있구나 고마워 섹스 2018.06.17 18:50:59
G군 1. point하면 유사열중쉬어가능 Whisper Sheep 2018.06.17 18:51:13
_감자 8버ㄴ 자ㄹ 모르개ㅆ고 섹스 2018.06.17 18:51:31
꼬마키` 말문 막힐때마다 넌 브알없는 찐따잖어 박아주기 2018.06.17 18:51:41
G군 5.노오력으로 오버라이드ㅂㄷ Whisper Sheep 2018.06.17 18:51:48
플리트 너어어는 진짜.. 2018.06.17 18:52:02
G군 차렷묵언충으로서 제일ㅂㄷ하는부분은 6번인듯 Whisper Sheep 2018.06.17 18:52:30
BLOCK_B 착..한..부갤.. 2018.06.17 18:52:41
ㅁㅁ 쉬바 인성 조였네 121.139 2018.06.17 18:52:41
G군 이글을 봄으로서 브갤러들이 파딱의 인성을알검니다 Whisper Sheep 2018.06.17 18:53:01
G군 2018.06.17 18:53:14
BLOCK_B ?착한거아님? 난 저런거 원하는데? 2018.06.17 18:55:44
BLOCK_B 이거설마 나만모르는 뭔가가 또잇는거냐 2018.06.17 18:56:09
MANKALO 내가쓰고 그러기도 뭐 한데 ㄴㄴ 그런거 업서 2018.06.17 18:58:08
ㅇㅇ 8번은 vr이 더 불편하덤디 211.38 2018.06.17 19:30:53
댕타 "와시발 이아바타 팬티 안입고잇음 ㅋㅋㅋ" 2018.06.17 20:08:08
공배기 ㅎㅎ. - dc App 2018.06.17 22:14:30
tntnt 2018.06.17 23:25:53
음료 2018.06.18 03:53:53
ㅇㅇ 1번에서 mr도 명치 맞는다 223.39 2018.06.18 05:15: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963 일반 Cloth 설정하는거 스샷설명 해줄 친절한 닝겐 5 히토리봇치 121.167 2018-06-20 0
20962 일반 아바타 질문 1 플리트 2018-06-20 0
20958 일반 신사가보니까 진짜 개똥통 다됬구나... 1 ㅇㅇ 125.180 2018-06-20 0
20957 일반 일상생활에서 자주쓰이지만 한국인은 잘모르는 일본어 3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56 일반 닉넴말구 코드바꾸고십음 10 2018-06-20 0
20955 일반 ㄴㅁㅂ)어제자 뿌요2 피냐타 2018-06-20 0
20954 일반 아바타 만드는데 용량 많이쳐먹어?? ㅇㅇ 59.12 2018-06-20 0
20953 일반 한달째, 신청했는데 닉변 안해줌 7 BEll 2018-06-20 0
20952 일반 엥 그 클럽에서 이것도 파네 4 치요키 2018-06-20 0
20950 일반 일본인도 모르는 일본어를 알아보자 6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49 일반 이 표정에 신음 넣으면 어떨거 같음 6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0947 일반 난 이거좀 웃겼는데 1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946 일반 가브말투가 뭐냐 3 ㅇㅇ 175.223 2018-06-20 0
20945 일반 냐때문에 한국어 귀여워한다니 그게 무슨 씹덕같은 소리임 5 피냐타 2018-06-20 0
20944 일반 마작잘알 놈들아 6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943 일반 뻡뀨랑 호에? 두마디면 부이알챗 십간웅 3 2018-06-20 0
20942 일반 이제 표정 넣는거 익숙해짐 11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0941 일반 일본애들 한국남자들 말하는거 씹커엽다구 하자너ㅋㅋㅋㅋ 13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939 일반 외국어니까 어색할수도 있지머 1 와쳐는레나다 2018-06-20 0
20938 일반 차렷해방겸 질문 3 렄히 211.36 2018-06-20 0
20937 일반 애니메이션 수업 넘 지루함 4 Luche 2018-06-20 0
20936 일반 보이드클럽 왜노래안나오지 ㅇㅇ 121.166 2018-06-20 0
20935 일반 텍스쳐 활용해서 응용중 8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0933 일반 울었다 1 꿀뚤 2018-06-20 0
20932 일반 아 마테리얼 안합치고 그냥 텍스쳐로 마테리얼 생성가능하네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0931 일반 ㅅㅂㅋㅋㅋㅋ 피냐타 2018-06-20 0
20930 일반 데스케도 자주 쓰지않나? 5 피냐타 2018-06-20 0
20929 일반 블렌더 방송할건데 보실분 오셈 2 강나다 116.46 2018-06-20 0
20928 일반 머 스크립트 어쩌고 나온다던건 어캐됌? 1 차캐여 175.223 2018-06-20 0
20927 일반 오큘 센서 놓을곳 4 공배기 2018-06-20 0
20926 일반 이거 모델링한거 오브젝트로 빼서 남한테 주는것도 되나 5 Luche 2018-06-20 0
20924 일반 마테리얼 합치는거 가능? ㅇㅇ 114.207 2018-06-20 0
20923 일반 브얄챗 시작한지 한달 1 boogleboogle 2018-06-20 1
20922 일반 ~데스케도 자주쓰는데 ㅅㅂ;; 1 꿀뚤 2018-06-20 0
20921 일반 빙신갤 _감자 2018-06-20 0
20919 일반 부이알 풀트래킹은 바이브프로만되는거양? 2 2018-06-20 0
20918 일반 '그 클럽' 3 ㅇㅇ 175.223 2018-06-20 0
20917 일반 바이브 아조씨 에디션 구입 후기 5 뿌잉뉴 2018-06-20 0
20916 일반 유니티 다른 패키지에서 모자나 이런 모델 가져오는데 궁금한게있음 ㅇㅇ 119.149 2018-06-20 0
20915 일반 후후 좀따 또 부이알챗해야징 2018-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