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간줄 알고 장문썼는데 덧다니까 반박 1도 못하죠?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756
  • 2018-06-17 18:15:41
  • 183.109
							


프라이베잇 룸엔 인바이트도 안되는것도 모르죠?

닥눈삼도 안해놓고 갤럼인척하면서 어디서 데스건 얘기만 듣고 와서는

내가 이런것도 쓸줄아는데 함 기어봐라 했단식의 우상화 장애인 만들어버리죠?

좆목겜에서 좆목하는거 인정하는거랑 뉴비배척하는거 동일화 시켜버리죠?

사회적언어 혼자서 창조해버리죠?

성급한 일반화 반박은 못하겠으니 상대 인신공격해서 못쓰게 하려하죠?

근데 반박 못하는 부분에서 인신공격이나 날려대는게 더 급식 비틱 찐따같죠?

심지어 1도 반박 못하죠?ㅋㅋ
마요릭 ㅅㅂ이색기글 존나혼란스럽네 ㅋㄱㅋㅋㅋ 2018.06.17 18:16:48
MANKALO 이거 글삭하고 해당 글 덧글로 적으셈. 갤 더러워져 2018.06.17 18:16:55
Seolmyu 2018.06.17 18:17:29
ㅇㅇ 심지어 데스건 썼다는 갤럼중에 아는 놈은 잭머시기 하나뿐인데 마지막 본문에서 또 일반화 시전해서 니들 다 쓰잖어 식으로 말해버리죠? 183.109 2018.06.17 18:17:39
ㅇㅇ 아니 편하게 반박하라고 새로 적은거임 더 안쓸꺼니 걱정 뚝 183.109 2018.06.17 18:17:56
momo 왜그러케 화가 난거야.. 그리고 궁금하게 있는데 인바이트가 뭐야? 인.넣는다 바이트=컴퓨터 용량 단위 키로바이트 인바이트 넣는다 용량? 뭔뜻이야 125.184 2018.06.17 18:18:26
櫻坂みはる ㄴ 아저씨... invite 뜻 모르세요..? - はいふりはいいぞ 2018.06.17 18:19:02
ㅇㅇ 일부를 예로 들어서 일반화 당한거 반박 안하면 그담부터는 진짜 그렇다는식으로 취급당하게 되는거여 183.109 2018.06.17 18:19:12
5Sori ㄴㄴㄴ 아죠시 컨셉이상한걸로 잡지마 2018.06.17 18:22: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960 일반 어제 입문했다 22 ㅇㅇ 221.157 2018-07-25 0
33959 일반 얘들이 그 핵쟁인가 그거냐 5 긴긴 2018-07-25 0
33958 일반 근데 키넥트 높이는 어느정도가 적당한겨? 3 ㅇㅇ 175.196 2018-07-25 0
33957 일반 저번주 부랄갤 정모사진 5 Shinbi 2018-07-25 2
33956 일반 Viseme 질문좀 1 ㅇㅇ 222.237 2018-07-25 0
33955 일반 댄스방 악질 서양인 짜증난다 7 Luche 2018-07-25 0
33954 일반 이거 누가잘못 한거냐 ㄹㅇ? 3 Mutant 2018-07-25 0
33953 일반 외국애들 대화하는거 보면 한국과 별차이 없구나 느낌 1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07-25 0
33952 일반 팻말? 표지판? 좀 제대로 생긴거 아는사람 4 ㅇㅇ1 222.237 2018-07-25 0
33951 일반 제 1차 vr챗갤러리 현실정모 사진(좆목주의) 10 곤돌라스 2018-07-25 25
33950 일반 20시간뒤기대되는거애요 4 G군 2018-07-25 0
33949 일반 블락충이 블락밖에 외치는거 대해 분석해보자 8 합체로보 2018-07-25 2
33948 일반 커스텀메이드 PMX 폴리곤 왤캐 높지? 3 ㄴㅁㅇ2 121.168 2018-07-25 0
33947 일반 아바타 제작하는 사람들 대단해요 1 싸이킥유코 2018-07-25 0
33946 일반 오늘의 카와이무브 4 Luche 2018-07-25 3
33945 일반 후...렌더링중 spill 221.146 2018-07-25 0
33944 일반 머리 스네일마커 강좌 써주실 분... 5 ㅇㅇ 76.71 2018-07-25 0
33943 일반 음탕한 아죠씨드라... 7 포도초콜렛 2018-07-25 0
33942 일반 open vr 풀트래킹 아니면 못써? 1 라그네아 2018-07-25 0
33941 일반 춤추다 에이서 고장남 7 Gloryman 2018-07-25 0
33940 일반 머리에 스네일마커 질문 2 ㅇㅇ 76.71 2018-07-25 0
33938 일반 아바타 질문좀 ㅇㅇ 222.109 2018-07-25 0
33937 일반 키넥트 쓰는 사람들 캐릭터 높이 어떻게 맞추냐? ㅇㅇ 211.36 2018-07-25 0
33935 일반 트래킹 튐 방지 대책 8 Wooni 2018-07-25 1
33934 일반 머리통만 바꿔봤는데 1 ㅇㅇ 211.248 2018-07-25 0
33933 일반 차렷개노답ㅋㅋㅋ 9 G군 2018-07-25 0
33931 일반 vr 안와서 현실에서만 놀고있다 부랄 58.228 2018-07-25 0
33929 일반 서양인이 대가리가 큰가? 동양인이 더 크지않냐 3 댕타 2018-07-25 0
33928 일반 안이 근데 생각해보니 어이가 업네 5 Rla시민 2018-07-25 0
33927 일반 광케이블 하고도 화면이 튀면 7 Rla시민 2018-07-25 0
33925 일반 난 바이브 대각선으로 제대로 설치한게 아니라서 4 치요키 2018-07-25 0
33924 일반 월탱맵에있는 포탑조종가능한 탱크 흑표로 만들수있냐? 2 합체로보 2018-07-25 0
33923 일반 이 아바타 이름 아는사람 ㅠ 3 ㅇㅇ 222.237 2018-07-25 0
33922 일반 풀트래킹 참말로; 3 Rla시민 2018-07-25 0
33921 일반 오늘은 사진을 좀 찍어봄 울테 2018-07-25 0
33920 일반 표정 바뀌눈 나나치 어디있는지 알거나 파일 있는사람 ~ 1 카디아. 2018-07-25 0
33919 일반 오늘 나나치랜드비밀파헤치고다녔다 2 구다코구다오 2018-07-25 0
33918 일반 이정도로 거대한 아바타 있는 월드 아는 사람 있어? 3 브린이 211.179 2018-07-25 0
33917 일반 레노버 시방새들 왜배달을 안해주냐 1 헤고룬쟈 2018-07-25 0
33916 일반 키넥트 사보려고 하는데 이정도 넓이면 됨? 1 ElecL03 2018-07-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