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좆목겜에서 좆목질하겠다는게 여기 네임드들 논리인거 같은데
글쓴이
ㅇㅇ
추천
9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744
  • 2018-06-17 18:03:45
  • 39.7
							

지금 댓글보면 몇명이 그렇기 직접 얘기하고 있고

대개 암묵적으로 동의하고 있는거 같고

뭔 시발 개좆같은 성급한 일반화 이지랄 하지말고

좆급식아니면 네덕같으니까. 시발 저 말만 들으면 오그라드네.


퍼블릭에서 Jatking 쟤가 지 좆목친구들끼리 데스건을 쓴다

뭔다하는걸 내가 들었거든?

뉴비입장에서 들어보면 되게 오묘해. 네임드들이 데스건쓰는 놈들

박제해서 개념글을 가고, 데스건을 반대하는 입장이었던거 같은데

막상 지들도 쓰고있는 거잖아. 뭔 병신같은 이중논리지? 하고

의문이 들겠지만 막상 따지려고 보면 저새끼는 꼭 좆목들이

옆에 붙어서 와쩐다 멋있다 이러면서 후빨하고 그러니까

혼자서 좆목 무리들이랑 맞서는게 불가능하잖아.

그러면 결국 참으면서 저 좆목들이 권위부리면서

아 나는 데스건써도 돼 아 나는 폴리건 제한수 푸는법

아니까 감수하고 쓸래 이러는걸 보기만 해야돼지.

좆목의 다른 경우도 들어보면, 사람들이 네임드를 기준으로만

모이고 조인하고, Friend list에는 있는데 자기들끼리 프라이빗

에만있고 자기만 없으면 소외감을 느낄수 밖에 없다고.


뉴비는 결국 싸우지도 못하고, 그 네임드축에 끼지도 못하고

좆같음을 견디다가 그냥 접게되는거지. 좆목이 그 게임이나

커뮤니티를 망하게 한다는 그런 이유 말고도 다른 사람을

좆같게 하는 행동은 하지 않아야 되는거잖아?


계속 이런 반박을 하겠지. "아니 왜 내가 하고 싶다는데 왜

그걸 못해? 게임인데 내가 하고싶은대로 하는거지, 그럼

이게 회사랑 사회랑 다를게 뭐냐"

그러게? 데스건쓰는놈이랑 시비털고다니는놈은 뭔 잘못이냐?

좆목이랑 핵쓰면서 아바타 복제해가는놈 차이가 뭐냐?

하나는 합법이고 하나는 불법? 그런 뭔가 핵심을 빗나가는 이유

말고, 근본적 차이가 뭔데?


너네들이 핵유저랑 트롤링 유저를 욕할 수 있는 권리가

" 그 불량 유저들이 사람들을 불쾌하게 만들기 때문 "에서

나온다면, "좆목은 사람들을 불쾌하게 만들어도 그건 괜찮아 "

같은 아몰랑 이중논리 대지 말아야 한다.


사람들을 불쾌하게 하는건 하지 말아야 한다는 건

핵, 트롤링, 좆목 똑같이 적용하라는 말이라고.

아니면 니네도 다른 유저를 욕할 자격이 없다는거지.
櫻坂みはる ㅇ - はいふりはいいぞ 2018.06.17 18:04:58
5Sori 팝콘파는사람? 2018.06.17 18:05:55
Jatking 쓸수있다고 한거지 썻다는팩트는? 2018.06.17 18:06:32
G군 요즘 옥수수비싸지않음? 2018.06.17 18:06:39
마요릭 2018.06.17 18:06:45
중포 2018.06.17 18:06:49
마요릭 우끼낑 끽 2018.06.17 18:06:55
ㅇㅇ 병신새끼야 프라이베잇룸은 말그대로 지 혼자만 있을수있는 룸이고~ 183.109 2018.06.17 18:06:58
momo 지옥불반도헬조센 아니랄까봐 또불타고 있네 125.184 2018.06.17 18:07:12
MANKALO 너네들 좋아하는 장작 왔으니까 알아서 불지피셈. 근데 더 안탈거같으니까 난 이만 자련다 2018.06.17 18:07:17
_감자 ㄴ아닌데 섹스 2018.06.17 18:07:25
플리트 프라이빗룸은 홈지정월드 아님? 2018.06.17 18:07:38
ㅇㅇ 그래서 아까 말했듯이 저댄방 죽돌이들이랑 타당한 반박한 고닉들에 대한건 어디갔냐니까? 183.109 2018.06.17 18:07:51
spill 님 친구없죠 솔직히 말해봐요.. 221.146 2018.06.17 18:08:26
ㅇㅇ 성급한 일반화 운운하는게 좆찐따 네덕같이 보인다고 합리화 해야 니가 반박할수없는게 덮어지니까 나온 심리 추하죠? 추하다 추하다 하시던분 어디가신지 모르겠죠? 183.109 2018.06.17 18:08:27
플리트 프렌즈나 프렌즈+의 경우 그냥 타고 갈수있고 인바이트 only정도가 문제일텐데? 2018.06.17 18:09:21
ㅇㅇ 좆목겜에서 좆목질하겠다는거 동의하는거랑 배척하겠다는거랑 동음의의어라고 정해버리는 클라스 지려버렸죠? 거의 사회적 언어 창조자죠 183.109 2018.06.17 18:09:24
momo 꼭 이렇게 발화해서 념글을 올려야 하니? 125.184 2018.06.17 18:09:30
Jatking 데스건을 가지고있는 이유는그걸 막으려고 연구하는것뿐 업로드조차안해놓은걸로 물고늘어지네 2018.06.17 18:09:36
플리트 게다가 인바이트 방의 경우 걔들과 친하다면 그냥 받아줄텐데 존나 서슴없이 다가가니까 상대방이 불편해서 피한거 아님? 2018.06.17 18:10:34
ㅇㅇ 닥눈삼도 안하고 걍 데스건으로 실험하고 있다는것만 듣고 우상화해서 겜내 네임드화되려고 발악하는 장애인으로 만들어버리죠? 183.109 2018.06.17 18:10:36
ㅇㅇ 아니 시발럼들아 내가 반박하고있잖아 좀 다물어 다굴치면 저새끼 댓글 안단다고 183.109 2018.06.17 18:11:11
플리트 시발 쟤가 뭘 알고있는지 시추는 해봐야할거 아냐 2018.06.17 18:11:44
5Sori 일단 자기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배척당하는것 처럼 느껴진다면 자신에게 문제가 있는게아닌지 생각해봅시다 2018.06.17 18:12:32
spil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3아조씨 재밌네 221.146 2018.06.17 18:12:39
5Sori "뉴비는 결국 싸우지도 못하고" 싸우긴 왜싸우냐 같이 C'ex하면되지 2018.06.17 18:14: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100 일반 왜 mmd방가서 춤하면 커푸 2018-06-22 0
22099 일반 거울이 이리보이면 뭐가 잘못된걸까.. 1 ㅇㅅㅇ 221.153 2018-06-22 0
22098 일반 아 진짜 왜 업로드가 안되는거지 6 게임가드改二 2018-06-22 0
22097 일반 갤월드가봤는데 2 ㅇㅇ 220.66 2018-06-22 0
22095 일반 손으로 집을 수 있는 오브젝트는 못만듦? 1 vr장난감 121.140 2018-06-22 0
22094 일반 ㅋㅋ....갤월드 못가는 찐따임 7 애플치즈 2018-06-22 0
22093 일반 아 오디오스트랩 스피커부분 종니허벌됨... 3 김끄리 2018-06-22 0
22092 일반 이거 애니메이션 넣으려면 아마쳐로 하라던데 대체 아마쳐 어딨어요? 2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2 0
22091 일반 오늘의 술상 2 강나다 116.46 2018-06-22 0
22090 일반 일본인 커메 장인한테 와이푸 신청했는데 CelesT 2018-06-22 0
22089 일반 아바타 옷 바꿔입혀서 업로드 시켯는데 새녘미르 2018-06-22 0
22088 일반 하와와... 여중생쟝 오늘 생일인거시에요 7 vr장난감 121.140 2018-06-22 1
22087 일반 갤월드가 동방역임? 1 CelesT 2018-06-22 0
22086 일반 커메 캐 꺼내온 거 24 CelesT 2018-06-22 1
22085 일반 vr유저 너무 힘든거같다 3 ㅇㅇ 223.39 2018-06-22 0
22084 일반 갤월드에 일본인들 정모하고있다 5 ㅇㅇ 220.93 2018-06-22 0
22083 일반 유니티 만질때 립싱크 하는거 잇자나요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2082 일반 한국인이 사쿠라히로바에서 나 보고 2 CelesT 2018-06-22 0
22080 일반 엄청 귀여운거 2 봄이님 2018-06-22 0
22079 일반 이것도 멀미의 일종이냐 ? 3 카디아. 2018-06-22 0
22078 일반 곧이사가는것떔에 집 내놓아서 브알 못하겟다 1 댕타 2018-06-22 0
22077 일반 그 말풍선 같은거 어떻게 넣음 6 ㅇㅇ 220.81 2018-06-22 0
22075 일반 vrc근황 6 sing)Hana 2018-06-22 1
22074 일반 블렌더 뼈대질문좀요~^^ 3 메로 2018-06-22 0
22073 일반 너네 차렷충 몇시간함? 12 ㅇㅇ 223.39 2018-06-22 0
22072 일반 오른쪽 컨트롤러만 두개 받았다고 징징대던 사람인데 3 dddd 183.109 2018-06-22 0
22071 일반 오늘의 댄스방 일기 2 ㅇㅇ 1.227 2018-06-22 0
22070 일반 묵언차렷충으로 중국인 칭구 사겼다 2 Gloxinia 2018-06-22 0
22069 일반 블루프린트 아이디 생성 에러 뜨고 난 뒤에 아바타 업로드되었다고뜨는데 게임가드改二 2018-06-22 0
22068 일반 눈돌아간 미코어디서구함? 1 ㅇㅇ 14.32 2018-06-22 0
22066 일반 애니메이션 만든다고 썻던 더미 아바타 사용한 후에 지움? 아니면 냅둠? 2 아루라테 2018-06-22 0
22065 일반 vr챗 서버중에 말이야 2 라식 2018-06-22 0
22064 일반 와아아악! 하는 미코 어느 월드야? 2 ㅇㅇ 123.212 2018-06-22 0
22063 일반 키넥트천천히움직이면 자세전부가능? 4 ㅇㅇ 175.223 2018-06-22 0
22061 일반 ㅍㅌ 보인다 해서 키넥트 판매글 다시올린다... 4 asgrgf 2018-06-22 0
22060 일반 그 클럽현황 5 NewTaKu 49.175 2018-06-22 0
22057 일반 애니메이션으로만든 이모트 오류있는데 알려주실분...? 스카블 2018-06-22 0
22056 일반 아바타 만들어서 적용시켜줬는데 2 새녘미르 2018-06-22 0
22055 일반 집에서 VR챗 돌려도 음성 버벅거리네 6 로델 2018-06-22 0
22054 일반 않이 델바이저로 비트세이버하는데 1 렄히 211.36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