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좆목겜에서 좆목질하겠다는게 여기 네임드들 논리인거 같은데
글쓴이
ㅇㅇ
추천
9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744
  • 2018-06-17 18:03:45
  • 39.7
							

지금 댓글보면 몇명이 그렇기 직접 얘기하고 있고

대개 암묵적으로 동의하고 있는거 같고

뭔 시발 개좆같은 성급한 일반화 이지랄 하지말고

좆급식아니면 네덕같으니까. 시발 저 말만 들으면 오그라드네.


퍼블릭에서 Jatking 쟤가 지 좆목친구들끼리 데스건을 쓴다

뭔다하는걸 내가 들었거든?

뉴비입장에서 들어보면 되게 오묘해. 네임드들이 데스건쓰는 놈들

박제해서 개념글을 가고, 데스건을 반대하는 입장이었던거 같은데

막상 지들도 쓰고있는 거잖아. 뭔 병신같은 이중논리지? 하고

의문이 들겠지만 막상 따지려고 보면 저새끼는 꼭 좆목들이

옆에 붙어서 와쩐다 멋있다 이러면서 후빨하고 그러니까

혼자서 좆목 무리들이랑 맞서는게 불가능하잖아.

그러면 결국 참으면서 저 좆목들이 권위부리면서

아 나는 데스건써도 돼 아 나는 폴리건 제한수 푸는법

아니까 감수하고 쓸래 이러는걸 보기만 해야돼지.

좆목의 다른 경우도 들어보면, 사람들이 네임드를 기준으로만

모이고 조인하고, Friend list에는 있는데 자기들끼리 프라이빗

에만있고 자기만 없으면 소외감을 느낄수 밖에 없다고.


뉴비는 결국 싸우지도 못하고, 그 네임드축에 끼지도 못하고

좆같음을 견디다가 그냥 접게되는거지. 좆목이 그 게임이나

커뮤니티를 망하게 한다는 그런 이유 말고도 다른 사람을

좆같게 하는 행동은 하지 않아야 되는거잖아?


계속 이런 반박을 하겠지. "아니 왜 내가 하고 싶다는데 왜

그걸 못해? 게임인데 내가 하고싶은대로 하는거지, 그럼

이게 회사랑 사회랑 다를게 뭐냐"

그러게? 데스건쓰는놈이랑 시비털고다니는놈은 뭔 잘못이냐?

좆목이랑 핵쓰면서 아바타 복제해가는놈 차이가 뭐냐?

하나는 합법이고 하나는 불법? 그런 뭔가 핵심을 빗나가는 이유

말고, 근본적 차이가 뭔데?


너네들이 핵유저랑 트롤링 유저를 욕할 수 있는 권리가

" 그 불량 유저들이 사람들을 불쾌하게 만들기 때문 "에서

나온다면, "좆목은 사람들을 불쾌하게 만들어도 그건 괜찮아 "

같은 아몰랑 이중논리 대지 말아야 한다.


사람들을 불쾌하게 하는건 하지 말아야 한다는 건

핵, 트롤링, 좆목 똑같이 적용하라는 말이라고.

아니면 니네도 다른 유저를 욕할 자격이 없다는거지.
櫻坂みはる ㅇ - はいふりはいいぞ 2018.06.17 18:04:58
5Sori 팝콘파는사람? 2018.06.17 18:05:55
Jatking 쓸수있다고 한거지 썻다는팩트는? 2018.06.17 18:06:32
G군 요즘 옥수수비싸지않음? 2018.06.17 18:06:39
마요릭 2018.06.17 18:06:45
중포 2018.06.17 18:06:49
마요릭 우끼낑 끽 2018.06.17 18:06:55
ㅇㅇ 병신새끼야 프라이베잇룸은 말그대로 지 혼자만 있을수있는 룸이고~ 183.109 2018.06.17 18:06:58
momo 지옥불반도헬조센 아니랄까봐 또불타고 있네 125.184 2018.06.17 18:07:12
MANKALO 너네들 좋아하는 장작 왔으니까 알아서 불지피셈. 근데 더 안탈거같으니까 난 이만 자련다 2018.06.17 18:07:17
_감자 ㄴ아닌데 섹스 2018.06.17 18:07:25
플리트 프라이빗룸은 홈지정월드 아님? 2018.06.17 18:07:38
ㅇㅇ 그래서 아까 말했듯이 저댄방 죽돌이들이랑 타당한 반박한 고닉들에 대한건 어디갔냐니까? 183.109 2018.06.17 18:07:51
spill 님 친구없죠 솔직히 말해봐요.. 221.146 2018.06.17 18:08:26
ㅇㅇ 성급한 일반화 운운하는게 좆찐따 네덕같이 보인다고 합리화 해야 니가 반박할수없는게 덮어지니까 나온 심리 추하죠? 추하다 추하다 하시던분 어디가신지 모르겠죠? 183.109 2018.06.17 18:08:27
플리트 프렌즈나 프렌즈+의 경우 그냥 타고 갈수있고 인바이트 only정도가 문제일텐데? 2018.06.17 18:09:21
ㅇㅇ 좆목겜에서 좆목질하겠다는거 동의하는거랑 배척하겠다는거랑 동음의의어라고 정해버리는 클라스 지려버렸죠? 거의 사회적 언어 창조자죠 183.109 2018.06.17 18:09:24
momo 꼭 이렇게 발화해서 념글을 올려야 하니? 125.184 2018.06.17 18:09:30
Jatking 데스건을 가지고있는 이유는그걸 막으려고 연구하는것뿐 업로드조차안해놓은걸로 물고늘어지네 2018.06.17 18:09:36
플리트 게다가 인바이트 방의 경우 걔들과 친하다면 그냥 받아줄텐데 존나 서슴없이 다가가니까 상대방이 불편해서 피한거 아님? 2018.06.17 18:10:34
ㅇㅇ 닥눈삼도 안하고 걍 데스건으로 실험하고 있다는것만 듣고 우상화해서 겜내 네임드화되려고 발악하는 장애인으로 만들어버리죠? 183.109 2018.06.17 18:10:36
ㅇㅇ 아니 시발럼들아 내가 반박하고있잖아 좀 다물어 다굴치면 저새끼 댓글 안단다고 183.109 2018.06.17 18:11:11
플리트 시발 쟤가 뭘 알고있는지 시추는 해봐야할거 아냐 2018.06.17 18:11:44
5Sori 일단 자기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배척당하는것 처럼 느껴진다면 자신에게 문제가 있는게아닌지 생각해봅시다 2018.06.17 18:12:32
spil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3아조씨 재밌네 221.146 2018.06.17 18:12:39
5Sori "뉴비는 결국 싸우지도 못하고" 싸우긴 왜싸우냐 같이 C'ex하면되지 2018.06.17 18:14: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699 일반 와 하다하다 핵을 옹호하는 놈도 있네 ㅋㅋ 5 AVI 2018-07-11 0
28698 일반 아까 이분 만나고 나서 몸에 계속 땀나... 6 NAME_HORANG 2018-07-11 2
28697 일반 오큘러스 트래커 가즈악 7 Luche 2018-07-11 0
28695 일반 목소리도 말투도 문제가 아니다. 2 sansam 2018-07-11 1
28694 일반 갤에는 군필여고생이 많은까 미필여중생이 많을까 5 아야세쨔응 2018-07-11 0
28693 일반 풀트래킹 openvr emulator 쓰면 높낮이 어떻게해 dd 74.105 2018-07-11 0
28692 일반 바이브 택배관련 문의가 많나보네 Rla시민 2018-07-11 0
28691 일반 데스건도 이정도 정성이면 안피하고 맞아줌 7 NAME_HORANG 2018-07-11 1
28690 일반 궁금한게있는데 1 토터스 2018-07-11 0
28689 일반 데스건은 어떤 원리로 팅기는거임? 7 포동포도 2018-07-11 0
28688 일반 갤 졸라야하다 4 애플치즈 2018-07-11 1
28687 일반 바이브가 품절이 또나다니 2 MANKALO 2018-07-11 0
28686 일반 아니 오늘 바이브 살라했는데 6 토터스 2018-07-11 0
28685 일반 화이트데이 김성아 모델 만들어줄사람? 2 ㅇㅇ 58.227 2018-07-11 0
28684 일반 바이브 품절됨? 6 Rla시민 2018-07-11 0
28683 일반 휴가라서 부모님 집가는데 3 기무대띠 2018-07-11 0
28682 일반 어제 얼떨결에 브얄기기 강좌함 5 애플치즈 2018-07-11 3
28681 일반 근데 진짜 손목시계 못만드나 3 긴긴 2018-07-11 0
28680 일반 아바타에 표정추가 금액 얼마정두함? 5 ㅇㅇ 223.38 2018-07-11 0
28678 일반 사실 목소리보단 말투가 문제임 3 ㅇㅇ 211.229 2018-07-11 0
28677 일반 좆같은 목소리 들은적이 없는데 있긴 있나봐? 1 Poo_Your_Ass 2018-07-11 0
28676 일반 목소리 좆같다고 욕하지말자 진짜 1 Mutant 2018-07-11 0
28675 일반 브알챗에 꼭 필요한거 5 러프멜 2018-07-11 0
28672 일반 배우는곳에서 모델링 교육 고급과정이 생긴다네 3 아델리펭귄 2018-07-11 0
28671 일반 혹시 아바타에 동영상 넣는거 아시는분 3 ㅁㅁ 121.139 2018-07-11 0
28670 일반 VR챗 위험한게 9 Rla시민 2018-07-11 0
28669 일반 목소리에 특이점이 있으면 ㅇㅇ 39.7 2018-07-11 0
28668 일반 목소리 떡밥은 절대 안 끝남 4 싸이킥유코 2018-07-11 3
28667 일반 내 아바타에 콜라이더넣으면 어떻게됨? 2 포동포도 2018-07-11 0
28666 일반 자캐들고 퍼블릭 돌아다니는 애는 대단하다고 생각해 2 ㅇㅇ 110.70 2018-07-11 0
28664 일반 이 겜 생태계 최강은 뱁새 2 ㅇㅇ 180.65 2018-07-11 2
28663 일반 트래커 발송예정이 내일이라길래 직접 찾으러감 1 Luche 2018-07-11 0
28662 일반 목소리 좆같다고 머라하지마 21 ㅇㅇ 110.70 2018-07-11 12
28660 일반 얘는 왜 로갓해도 누군지 알거같지 1 ㅇㅇ 110.70 2018-07-11 0
28659 일반 목소리가지고 그러는건 비겁하다! 3 와쳐는레나다 2018-07-11 0
28657 일반 브알챗하면서 처음으로 찍은사진 치요키 2018-07-11 0
28656 일반 궁금한데 vr기기 질문.. 4 ㅇㅇㄴ 121.168 2018-07-11 0
28655 일반 우리 회사에 vrchat 갤 하는 새끼 있나보다 6 10선비 2018-07-11 0
28653 일반 이 갤엔 디시 유입이 상당히 많은가보다 4 피냐타 2018-07-11 0
28652 일반 목소리만 들어도 역겨운애들이 있긴 있구나 7 ㅇㅇ 223.62 2018-07-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