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좆목겜에서 좆목질하겠다는게 여기 네임드들 논리인거 같은데
글쓴이
ㅇㅇ
추천
9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744
  • 2018-06-17 18:03:45
  • 39.7
							

지금 댓글보면 몇명이 그렇기 직접 얘기하고 있고

대개 암묵적으로 동의하고 있는거 같고

뭔 시발 개좆같은 성급한 일반화 이지랄 하지말고

좆급식아니면 네덕같으니까. 시발 저 말만 들으면 오그라드네.


퍼블릭에서 Jatking 쟤가 지 좆목친구들끼리 데스건을 쓴다

뭔다하는걸 내가 들었거든?

뉴비입장에서 들어보면 되게 오묘해. 네임드들이 데스건쓰는 놈들

박제해서 개념글을 가고, 데스건을 반대하는 입장이었던거 같은데

막상 지들도 쓰고있는 거잖아. 뭔 병신같은 이중논리지? 하고

의문이 들겠지만 막상 따지려고 보면 저새끼는 꼭 좆목들이

옆에 붙어서 와쩐다 멋있다 이러면서 후빨하고 그러니까

혼자서 좆목 무리들이랑 맞서는게 불가능하잖아.

그러면 결국 참으면서 저 좆목들이 권위부리면서

아 나는 데스건써도 돼 아 나는 폴리건 제한수 푸는법

아니까 감수하고 쓸래 이러는걸 보기만 해야돼지.

좆목의 다른 경우도 들어보면, 사람들이 네임드를 기준으로만

모이고 조인하고, Friend list에는 있는데 자기들끼리 프라이빗

에만있고 자기만 없으면 소외감을 느낄수 밖에 없다고.


뉴비는 결국 싸우지도 못하고, 그 네임드축에 끼지도 못하고

좆같음을 견디다가 그냥 접게되는거지. 좆목이 그 게임이나

커뮤니티를 망하게 한다는 그런 이유 말고도 다른 사람을

좆같게 하는 행동은 하지 않아야 되는거잖아?


계속 이런 반박을 하겠지. "아니 왜 내가 하고 싶다는데 왜

그걸 못해? 게임인데 내가 하고싶은대로 하는거지, 그럼

이게 회사랑 사회랑 다를게 뭐냐"

그러게? 데스건쓰는놈이랑 시비털고다니는놈은 뭔 잘못이냐?

좆목이랑 핵쓰면서 아바타 복제해가는놈 차이가 뭐냐?

하나는 합법이고 하나는 불법? 그런 뭔가 핵심을 빗나가는 이유

말고, 근본적 차이가 뭔데?


너네들이 핵유저랑 트롤링 유저를 욕할 수 있는 권리가

" 그 불량 유저들이 사람들을 불쾌하게 만들기 때문 "에서

나온다면, "좆목은 사람들을 불쾌하게 만들어도 그건 괜찮아 "

같은 아몰랑 이중논리 대지 말아야 한다.


사람들을 불쾌하게 하는건 하지 말아야 한다는 건

핵, 트롤링, 좆목 똑같이 적용하라는 말이라고.

아니면 니네도 다른 유저를 욕할 자격이 없다는거지.
櫻坂みはる ㅇ - はいふりはいいぞ 2018.06.17 18:04:58
5Sori 팝콘파는사람? 2018.06.17 18:05:55
Jatking 쓸수있다고 한거지 썻다는팩트는? 2018.06.17 18:06:32
G군 요즘 옥수수비싸지않음? 2018.06.17 18:06:39
마요릭 2018.06.17 18:06:45
중포 2018.06.17 18:06:49
마요릭 우끼낑 끽 2018.06.17 18:06:55
ㅇㅇ 병신새끼야 프라이베잇룸은 말그대로 지 혼자만 있을수있는 룸이고~ 183.109 2018.06.17 18:06:58
momo 지옥불반도헬조센 아니랄까봐 또불타고 있네 125.184 2018.06.17 18:07:12
MANKALO 너네들 좋아하는 장작 왔으니까 알아서 불지피셈. 근데 더 안탈거같으니까 난 이만 자련다 2018.06.17 18:07:17
_감자 ㄴ아닌데 섹스 2018.06.17 18:07:25
플리트 프라이빗룸은 홈지정월드 아님? 2018.06.17 18:07:38
ㅇㅇ 그래서 아까 말했듯이 저댄방 죽돌이들이랑 타당한 반박한 고닉들에 대한건 어디갔냐니까? 183.109 2018.06.17 18:07:51
spill 님 친구없죠 솔직히 말해봐요.. 221.146 2018.06.17 18:08:26
ㅇㅇ 성급한 일반화 운운하는게 좆찐따 네덕같이 보인다고 합리화 해야 니가 반박할수없는게 덮어지니까 나온 심리 추하죠? 추하다 추하다 하시던분 어디가신지 모르겠죠? 183.109 2018.06.17 18:08:27
플리트 프렌즈나 프렌즈+의 경우 그냥 타고 갈수있고 인바이트 only정도가 문제일텐데? 2018.06.17 18:09:21
ㅇㅇ 좆목겜에서 좆목질하겠다는거 동의하는거랑 배척하겠다는거랑 동음의의어라고 정해버리는 클라스 지려버렸죠? 거의 사회적 언어 창조자죠 183.109 2018.06.17 18:09:24
momo 꼭 이렇게 발화해서 념글을 올려야 하니? 125.184 2018.06.17 18:09:30
Jatking 데스건을 가지고있는 이유는그걸 막으려고 연구하는것뿐 업로드조차안해놓은걸로 물고늘어지네 2018.06.17 18:09:36
플리트 게다가 인바이트 방의 경우 걔들과 친하다면 그냥 받아줄텐데 존나 서슴없이 다가가니까 상대방이 불편해서 피한거 아님? 2018.06.17 18:10:34
ㅇㅇ 닥눈삼도 안하고 걍 데스건으로 실험하고 있다는것만 듣고 우상화해서 겜내 네임드화되려고 발악하는 장애인으로 만들어버리죠? 183.109 2018.06.17 18:10:36
ㅇㅇ 아니 시발럼들아 내가 반박하고있잖아 좀 다물어 다굴치면 저새끼 댓글 안단다고 183.109 2018.06.17 18:11:11
플리트 시발 쟤가 뭘 알고있는지 시추는 해봐야할거 아냐 2018.06.17 18:11:44
5Sori 일단 자기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배척당하는것 처럼 느껴진다면 자신에게 문제가 있는게아닌지 생각해봅시다 2018.06.17 18:12:32
spil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3아조씨 재밌네 221.146 2018.06.17 18:12:39
5Sori "뉴비는 결국 싸우지도 못하고" 싸우긴 왜싸우냐 같이 C'ex하면되지 2018.06.17 18:14: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667 일반 손가락 애니메이션 만드는데 질문 ㅇㅇ 218.238 2018-06-21 0
21660 일반 VRC갤이 아니라 모델링갤이다 1 BTKG 2018-06-21 0
21657 일반 이거 풀린거 맞지? 4 하피핏 2018-06-21 0
21652 일반 블렌더 오브젝트 본 따라가게 어떻게 해?? 6 ㅇㅇ 211.222 2018-06-21 0
21651 일반 이번 스팀 여름세일 세일리언 빌런 돌드럼즈 Rla시민 2018-06-21 0
21650 일반 혹시 쉐이더에대해서 좀 잘아는사람있음? 1 ddong123 211.251 2018-06-21 0
21649 일반 유니티 골격 문제생기는데 해결법 없음? 갓이터 2018-06-21 0
21646 일반 어흑흑 념글에 있는걸론 도저히 모르겠는데 애니메이션 어떻게 지정해야할까요 2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1 0
21645 일반 유니티 오류 난거 고치는거 아시는분 3 NAME_HORANG 2018-06-21 0
21644 일반 배포하려면 권한 있어야댄데서 애니메이션 만들어보려는중인데 2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1 0
21643 일반 내꺼 모델링 만들었다. 으핰핰 4 NAME_HORANG 2018-06-21 0
21641 일반 수정할 사항 3 피냐타 2018-06-21 0
21640 일반 마야에 너무 익숙해졌어... Luche 2018-06-21 0
21639 일반 혹시 유니티 이 증상 아시는분; 7 히로~ 2018-06-21 0
21638 일반 겜회사나 모델링회사 취직안할거면 맥스쓸이유있냐 모델링초보 222.104 2018-06-21 0
21634 일반 옷 다들 어서 구함? 6 Luche 2018-06-21 0
21633 일반 오늘 마피아 ㅈㄴ 재밌게 했는데 3 ㅇㅇ 125.128 2018-06-21 0
21632 일반 마작방 시작하는법이랑 버튼설명쓴사람있나 3 마요릭 2018-06-21 0
21631 일반 나도 윈도 mr 하나 장만할라카는데 3 ㅇㅇ 125.128 2018-06-21 0
21630 일반 블렌더가 맥스나마야보다 모델링 어렵나? 8 아델리펭귄 2018-06-21 0
21629 일반 이제 잘 수 잇어 1 피냐타 2018-06-21 0
21628 일반 오늘 갑자기 엄청 우울햇는대 2 강나다 116.46 2018-06-21 0
21627 일반 모델링하고 잇으면 1 ㅁㅁ 121.139 2018-06-21 0
21626 일반 마작 정보글 다 만든거시에요 4 피냐타 2018-06-21 0
21622 일반 사쿠라나 신사는 가기좀 그렇더라 1 아델리펭귄 2018-06-21 0
21620 일반 근데 이상하게 일본어쓰는 한국인 혐오 심한듯 3 ㅇㅇ 121.139 2018-06-21 0
21619 일반 마야 배운지 한달좀 넘어감 아델리펭귄 2018-06-21 0
21618 일반 명예 일본인은 무슨 재미로 하는거지 9 면요리좋아함 2018-06-21 1
21617 일반 오늘 퇴근하면 마작맵 설명글 써야지 꼬마키` 2018-06-21 0
21615 일반 블렌더에서 크기 줄인거같은데 여전히 5M넘는다고 배포가 안대요 ㅠ 4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1 0
21612 일반 3ds MAX 학생용 설치하려고 하는데 버전은 최신이 좋을까? 4 ㅇㅇ 220.93 2018-06-21 0
21611 일반 모델링 이고 따라하면 되나요 2 ㅅㅎ 1.244 2018-06-21 0
21610 일반 VR챗 테스트 댄스방 재밌는곡 많네 1 눈농 2018-06-21 0
21609 일반 키넥트 문제 해결함 빠쓰 2018-06-21 0
21607 일반 블렌더에선 뼈가 다 떠져있는데 유니티로 갖고오니 뼈인식이 안대는거가타요 2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1 0
21605 일반 vr챗에서 꼴리는 제일 꼴리는 목소리가 머냐 ? 4 ㅇㅇ 122.35 2018-06-21 0
21604 일반 graveyard 히든 아바타 3개 찾고 나머지는 못찾겠음 1 Seolmyu 2018-06-21 0
21603 일반 악보 나눔좀 부탁드려요 ^^ 49.164 2018-06-21 0
21602 일반 VR챗 2일차 1 Luche 2018-06-21 0
21598 일반 마작하러갔는데 ㅇㅇ 2018-06-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