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맨날 자기네들끼리 놀면 재밌음? 뭐하고 놀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701
  • 2018-06-17 16:21:46
  • 175.223
							

정말 볼때마다 끼리끼리 어울려 다니면서

일본어로 대화하면서

뉴비나 새로운 사람보이면 배척하고 무시하고

좀만 거슬려도 블락을 박아버리고

프라이빗 월드만 파서 남자들끼리 맨날 놀면 재밌어?

그렇게 행동하면 막 힘좀 있고 인맥 넓은 것처럼 보여서

그렇게 하는거야? 아니면 진짜 그게 재밌어서 그렇게 하는거야?

한두명이면 그러려니 하고 넘어 가겠는데,

그런 사람이 너무 많길래 궁금해서 묻는거아. 불타는거 아니고.

여기 갤럼 대부분 그렇잖아. 특히 여기갤 네임드들.

Lydie 현실에서도 끼리끼리 놀지않나 2018.06.17 16:22:22
춤만춰 모르는 애들이랑 맨날 으쌰으쌰 춤추는데 뭔솔함?? 갤럼 잘못찾아오셧나?? 2018.06.17 16:23:49
ㅇㅇ ㄴ 아 근데 끼리끼리 놀러다니는거 왜이리 보기가 좆같냐 내가 이상한거냐? 175.223 2018.06.17 16:24:00
ㅇㅇ 저댄방오면 그런일 없음 ... 첨보는사람 더 격하게 스테이지로 대려가려함 ... 175.223 2018.06.17 16:24:50
춤만춰 아니 그니깐 서로 모르는 애들끼리 춤추면서 땀흘리는게 뭐 어때서 그랴??///클럽 한번도 안가봤음?? 2018.06.17 16:25:31
치요키 신사가면 그런거많이보는대 저댄방은 거의없으니 와라 2018.06.17 16:25:54
G군 면식좀있는사람들끼리 돌아다니다 헤어지면 모르는사람만나고 그런게 VR챗묘미같음 2018.06.17 16:27:09
춤만춰 미안...여기 댄스갤럼 아니였구나ㅋㅋ 2018.06.17 16:27:18
ㅇㅇ 저댄방만가는 유저랑 묵언유저는 대부분 누구한테든 친근하니까 그 둘은 제외하고 175.223 2018.06.17 16:28:15
춤만춰 그냥 사람 성향차이아닌가??//아조씨가 가끔 맵탐방하는데 넉살이 좋은건지 소규모 그룹있으면 먼저 다가가서 인사하고 말걸고 쉽게 어울려 노는데=_=;;; 2018.06.17 16:35:08
꼬마키` 보드게임같은건 프렌드나 인바이트 파서 놀아야지 안그러면 난입으로 개판됨 2018.06.17 16:41:42
꼬마키` 퍼블릭에서 말거는거 안 쌩까고 니가 말하는 조금 거슬린다는게 뭔진 모르겠는데 거슬려서 싸울거 아니면 블락이 답이지 뭘 바라는 건데? 2018.06.17 16:42:38
Jatking 2018.06.17 16:43:35
꼬마키` 거슬리는 새끼 붙잡고 욕배틀뜨면서 남자끼리의 우정을 다지는걸 원하는거냐 뭐냐 이펙트 좆같거나 이상한 소리 내면서 주위맴도는데 상대하기 싫으면 블락하는거지 2018.06.17 16:43:43
Jatking 나같은경우는 개발자들이랑놀기때문에 쓸대없는질문받기싫어서. 배척함 2018.06.17 16:44:34
ㅇㅇ 이런글특) 유동임 183.109 2018.06.17 16:45:11
춤만춰 그냥 자기하고 코드맞는 사람을 아직 만나질 못한거라고 생각하는게 마음 편할듯 싶음//누구에게나 코드가 맞아떨어지는 부류가 있는가 하면 아닌사람도 있으니깐 2018.06.17 16:57: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981 일반 닉변신청 1달넘음 6 G군 2018-06-20 0
20979 일반 ~카시라 or 아노네 는 어떰? 7 ㅇㅅㅇ 223.131 2018-06-20 0
20978 일반 아침에 키넥트 설문한다고 했던놈인데 2 sansam 2018-06-20 0
20977 일반 마커 넣는데 펜이 안나옴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0976 일반 유니티 확대및 축소 질문 ㅇㅇ 182.231 2018-06-20 0
20975 일반 주기적으로 로딩화면 뜨면서 끊기면 뭐가 문제인거임? 2 ㅇㅇ 110.70 2018-06-20 0
20974 일반 데스케도 어쩌고 하는애들 봐라 1 10선비 2018-06-20 0
20973 일반 데스케도가 jk말투인건아님 5 애플치즈 2018-06-20 0
20972 일반 야 이 스팩에 파워랑 메인보드 어디까지 가야하냐? 8 ㅇㅇ 1.248 2018-06-20 0
20971 일반 표정 모션 넣을때 핵냥이 112.161 2018-06-20 0
20970 일반 문예부mmd 많지가 않네.. 치요. 2018-06-20 0
20968 일반 칸코레 히비키 월드 있어? 7 ㅇㅇ 112.152 2018-06-20 0
20967 일반 쓰다듬받을때 머리카락 끝부터 소름 움찔움찔하는사람 있냐 3 ㅇㅇ 1.248 2018-06-20 2
20966 일반 커스텀 메이드 모델링 하는 사람한태 물어보려고 했더니 2 CelesT 2018-06-20 0
20965 일반 표정 바꾸는 방법 간단하게 설명 좀 해주라 1 마리 2018-06-20 0
20964 일반 오버라이드 질문 1 라그네아 2018-06-20 0
20963 일반 Cloth 설정하는거 스샷설명 해줄 친절한 닝겐 5 히토리봇치 121.167 2018-06-20 0
20962 일반 아바타 질문 1 플리트 2018-06-20 0
20958 일반 신사가보니까 진짜 개똥통 다됬구나... 1 ㅇㅇ 125.180 2018-06-20 0
20957 일반 일상생활에서 자주쓰이지만 한국인은 잘모르는 일본어 3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56 일반 닉넴말구 코드바꾸고십음 10 2018-06-20 0
20955 일반 ㄴㅁㅂ)어제자 뿌요2 피냐타 2018-06-20 0
20954 일반 아바타 만드는데 용량 많이쳐먹어?? ㅇㅇ 59.12 2018-06-20 0
20953 일반 한달째, 신청했는데 닉변 안해줌 7 BEll 2018-06-20 0
20952 일반 엥 그 클럽에서 이것도 파네 4 치요키 2018-06-20 0
20950 일반 일본인도 모르는 일본어를 알아보자 6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49 일반 이 표정에 신음 넣으면 어떨거 같음 6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0947 일반 난 이거좀 웃겼는데 1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946 일반 가브말투가 뭐냐 3 ㅇㅇ 175.223 2018-06-20 0
20945 일반 냐때문에 한국어 귀여워한다니 그게 무슨 씹덕같은 소리임 5 피냐타 2018-06-20 0
20944 일반 마작잘알 놈들아 6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943 일반 뻡뀨랑 호에? 두마디면 부이알챗 십간웅 3 2018-06-20 0
20942 일반 이제 표정 넣는거 익숙해짐 11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0941 일반 일본애들 한국남자들 말하는거 씹커엽다구 하자너ㅋㅋㅋㅋ 13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939 일반 외국어니까 어색할수도 있지머 1 와쳐는레나다 2018-06-20 0
20938 일반 차렷해방겸 질문 3 렄히 211.36 2018-06-20 0
20937 일반 애니메이션 수업 넘 지루함 4 Luche 2018-06-20 0
20936 일반 보이드클럽 왜노래안나오지 ㅇㅇ 121.166 2018-06-20 0
20935 일반 텍스쳐 활용해서 응용중 8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0933 일반 울었다 1 꿀뚤 2018-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