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맨날 자기네들끼리 놀면 재밌음? 뭐하고 놀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701
  • 2018-06-17 16:21:46
  • 175.223
							

정말 볼때마다 끼리끼리 어울려 다니면서

일본어로 대화하면서

뉴비나 새로운 사람보이면 배척하고 무시하고

좀만 거슬려도 블락을 박아버리고

프라이빗 월드만 파서 남자들끼리 맨날 놀면 재밌어?

그렇게 행동하면 막 힘좀 있고 인맥 넓은 것처럼 보여서

그렇게 하는거야? 아니면 진짜 그게 재밌어서 그렇게 하는거야?

한두명이면 그러려니 하고 넘어 가겠는데,

그런 사람이 너무 많길래 궁금해서 묻는거아. 불타는거 아니고.

여기 갤럼 대부분 그렇잖아. 특히 여기갤 네임드들.

Lydie 현실에서도 끼리끼리 놀지않나 2018.06.17 16:22:22
춤만춰 모르는 애들이랑 맨날 으쌰으쌰 춤추는데 뭔솔함?? 갤럼 잘못찾아오셧나?? 2018.06.17 16:23:49
ㅇㅇ ㄴ 아 근데 끼리끼리 놀러다니는거 왜이리 보기가 좆같냐 내가 이상한거냐? 175.223 2018.06.17 16:24:00
ㅇㅇ 저댄방오면 그런일 없음 ... 첨보는사람 더 격하게 스테이지로 대려가려함 ... 175.223 2018.06.17 16:24:50
춤만춰 아니 그니깐 서로 모르는 애들끼리 춤추면서 땀흘리는게 뭐 어때서 그랴??///클럽 한번도 안가봤음?? 2018.06.17 16:25:31
치요키 신사가면 그런거많이보는대 저댄방은 거의없으니 와라 2018.06.17 16:25:54
G군 면식좀있는사람들끼리 돌아다니다 헤어지면 모르는사람만나고 그런게 VR챗묘미같음 2018.06.17 16:27:09
춤만춰 미안...여기 댄스갤럼 아니였구나ㅋㅋ 2018.06.17 16:27:18
ㅇㅇ 저댄방만가는 유저랑 묵언유저는 대부분 누구한테든 친근하니까 그 둘은 제외하고 175.223 2018.06.17 16:28:15
춤만춰 그냥 사람 성향차이아닌가??//아조씨가 가끔 맵탐방하는데 넉살이 좋은건지 소규모 그룹있으면 먼저 다가가서 인사하고 말걸고 쉽게 어울려 노는데=_=;;; 2018.06.17 16:35:08
꼬마키` 보드게임같은건 프렌드나 인바이트 파서 놀아야지 안그러면 난입으로 개판됨 2018.06.17 16:41:42
꼬마키` 퍼블릭에서 말거는거 안 쌩까고 니가 말하는 조금 거슬린다는게 뭔진 모르겠는데 거슬려서 싸울거 아니면 블락이 답이지 뭘 바라는 건데? 2018.06.17 16:42:38
Jatking 2018.06.17 16:43:35
꼬마키` 거슬리는 새끼 붙잡고 욕배틀뜨면서 남자끼리의 우정을 다지는걸 원하는거냐 뭐냐 이펙트 좆같거나 이상한 소리 내면서 주위맴도는데 상대하기 싫으면 블락하는거지 2018.06.17 16:43:43
Jatking 나같은경우는 개발자들이랑놀기때문에 쓸대없는질문받기싫어서. 배척함 2018.06.17 16:44:34
ㅇㅇ 이런글특) 유동임 183.109 2018.06.17 16:45:11
춤만춰 그냥 자기하고 코드맞는 사람을 아직 만나질 못한거라고 생각하는게 마음 편할듯 싶음//누구에게나 코드가 맞아떨어지는 부류가 있는가 하면 아닌사람도 있으니깐 2018.06.17 16:57: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666 일반 영어로 바꿔버린 멍청한넘을 위해 아이트래킹 영어로 뭔지 알려줘 1 ㅇㅇ 112.168 2018-06-24 0
22664 일반 맵 만드는거 질문 3 Karen 2018-06-24 0
22662 일반 모델링 시작한지 거의 1달 3 ㅁㅁ 175.223 2018-06-24 0
22661 일반 에니메이션 바닥에 박혀서하면 뭐가 잘못됨? 1 윾니티 182.230 2018-06-24 0
22660 일반 설마 키넥트 윈7 안됨? 1 카랑카람 2018-06-24 0
22659 일반 저댄 어려운 춤 못따라가는거 ㄹㅇ 다른사람이 보면 ㄹㅇ 웃길듯 1 댕타 2018-06-24 0
22656 일반 근데 저작권 조까 하고 사용해도 뭐 당할일은 없지않나? 6 댕타 2018-06-24 0
22655 일반 아바타 업로드 오류 이거뭐야 3 ㅇㅇ 182.225 2018-06-24 0
22654 일반 치마에 힘들게 cloth넣었는데 1 ㅇㅇ 218.147 2018-06-24 0
22653 일반 키넥트 2개 쓸수있으면 바이브보다 좋은거아니냐 3 ㅇㅇ 59.152 2018-06-24 0
22651 일반 완장 달아봤는데 6 ㅇㅇ 14.44 2018-06-24 0
22650 일반 저댄 김치아이돌노래는 다 어려운듯 2 댕타 2018-06-24 0
22649 일반 트래커 쓰고 ㄹㅇ 기술의 대단함을느낌 댕타 2018-06-24 0
22646 일반 VR만 사면 씹인싸될줄 알았는데 아니더라 7 ㅇㅇ 125.180 2018-06-24 0
22645 일반 조금은 불친절한 폴리곤제한푸는법 19 ㅇㅇ 121.143 2018-06-24 18
22642 일반 아바타월드이 하얀벽있다가 커푸 2018-06-24 0
22638 일반 cloth로 머리 풍성풍성 해보이게 보이는방법 아는사람~ 히토리봇치 117.111 2018-06-23 0
22637 일반 오늘 새벽에 수녀 아바타 만들었는데 CelesT 2018-06-23 0
22632 일반 그러고보니 일본친구한테 들은건데 6 MANKALO 2018-06-23 0
22629 일반 방금 트래커 3개 샀는데 일레임 2018-06-23 0
22625 일반 vr챗 일상 갤러리 1 A.ms 2018-06-23 0
22623 일반 VR기기 없는애들은 1 Luche 2018-06-23 0
22622 일반 브린이 이번엔 눈동자 질문드려요... 2 라임귤 2018-06-23 0
22620 일반 아바타 제작중인데 이놈에 폴리곤 빵꾸 때우느라 시간 다보내네.. 1 ㅇㅇㅇ?? 211.200 2018-06-23 0
22618 일반 바이브 입고좀 ㅇㅇ 115.41 2018-06-23 0
22616 일반 갠차는 3d 모델 있는데 업스려낭 1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3 0
22615 일반 맵 질문 1 Karen 2018-06-23 0
22614 일반 mr중고로사면 대충얼마얌? 3 주드래곤 2018-06-23 0
22611 일반 vr노숙자 1 casdadsvr 121.140 2018-06-23 0
22609 일반 혹시 손전등 만드는법 올라온강좌 있나용 3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3 1
22608 일반 아바타가 너무 사기라 대충찍어도 이쁨 1 애플치즈 2018-06-23 0
22607 일반 혹시 일곱개의 대죄 에스카노르 아바타 있는 월드있나요? 대죄 1.233 2018-06-23 0
22605 일반 이캐릭은머임? ㅇㅇ 49.143 2018-06-23 0
22602 일반 브알챗에서 가끔 듣는 노래인데 이거 2 Seolmyu 2018-06-23 0
22601 일반 지브리월드 계속 업뎃되나보네 2 중포 2018-06-23 0
22599 일반 vr챗때문에 주식팔아 바이브 산다 1 일레임 2018-06-23 0
22598 일반 맵제작 질문좀 1 ㅇㅇ 58.239 2018-06-23 0
22597 일반 미코하고 칸나 스다듬는것도 지겹다 2 ㅇㅇ 125.180 2018-06-23 0
22596 일반 목도리같은 악세서리 본은 삭제해 말어?? 2 ㅇㅇ 182.209 2018-06-23 0
22595 일반 유니티 파일로 mmd 못만드나 sing)Hana 2018-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