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혹시 MR 쓰는 사람? 이 오류 뭔지 좀 알려주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685
  • 2018-06-17 15:37:41
  • 122.46
							

이 오류 걸리는 시간이 조오오오온나 랜덤. 어떨때는 10분만에 걸리는 때도 있고 어떤때는 한두시간 잘 되다가 갑자기 걸리는 때도 있고.

갑자기 시야가 고정되고 머리를 움직이거나 돌리면 그 시야 그대로 움직여서 엄청 멀미 유발한 다음에 파란색 화면 뜨더니 그대로 픽 꺼져버림.(컴퓨터는 안꺼짐)

그리고 오류 코드 2로 시작하는게 걸려서 해결 버튼 누르니 그냥 재설치 하라고만 나옴.

어떨때는 꺼지고 나서 한 몇초 후에 다시 MR 재부팅 될때가 있고 어떨때는 그냥 꺼지고 나면 아예 안켜짐.

안켜지면 USB랑 HDMI 뽑아서 다시 끼워줘야함


컴 사양

그래픽:Radeon RX 460

CPU:AMD FX(tm)-8300 Eight-Core Processor 3.30 GHz

램:16기가

MR:Dell visor


오늘 한 8번은 튕기는것 같은데...VRC 할때만 튕기는 줄 알았더니 오늘 비트세이버 하면서도 튕기더라고.

전에 재설치 하려고 했을때 아예 23%에서 진행 되질 않으니 걍 컴퓨터 밀어버렸는데 이게 대체 뭐가 문제인지 아는 사람...도와주세여...

ㅇㅇ 나는 그래픽 바꾸니 해결댔암 183.103 2018.06.17 15:42:48
ㅇㅇ pc사양문제아님? 223.62 2018.06.17 15:43:37
ㅇㅇ 그래픽 OK 뜨길래 그냥 믿고 했더니...그래픽 하나장만해야겠네ㅠ 122.46 2018.06.17 15:47:27
ㅇㅇ 도와줘서 고마워! 122.46 2018.06.17 15:47:34
ㅇㅇ 그거 전력 딸려서 그럴때도 있어 USB 허브 사서 꽂아보셈 나는 그렇게 했더니 해결됨 121.124 2018.06.17 16:39: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963 일반 Cloth 설정하는거 스샷설명 해줄 친절한 닝겐 5 히토리봇치 121.167 2018-06-20 0
20962 일반 아바타 질문 1 플리트 2018-06-20 0
20958 일반 신사가보니까 진짜 개똥통 다됬구나... 1 ㅇㅇ 125.180 2018-06-20 0
20957 일반 일상생활에서 자주쓰이지만 한국인은 잘모르는 일본어 3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56 일반 닉넴말구 코드바꾸고십음 10 2018-06-20 0
20955 일반 ㄴㅁㅂ)어제자 뿌요2 피냐타 2018-06-20 0
20954 일반 아바타 만드는데 용량 많이쳐먹어?? ㅇㅇ 59.12 2018-06-20 0
20953 일반 한달째, 신청했는데 닉변 안해줌 7 BEll 2018-06-20 0
20952 일반 엥 그 클럽에서 이것도 파네 4 치요키 2018-06-20 0
20950 일반 일본인도 모르는 일본어를 알아보자 6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49 일반 이 표정에 신음 넣으면 어떨거 같음 6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0947 일반 난 이거좀 웃겼는데 1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946 일반 가브말투가 뭐냐 3 ㅇㅇ 175.223 2018-06-20 0
20945 일반 냐때문에 한국어 귀여워한다니 그게 무슨 씹덕같은 소리임 5 피냐타 2018-06-20 0
20944 일반 마작잘알 놈들아 6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943 일반 뻡뀨랑 호에? 두마디면 부이알챗 십간웅 3 2018-06-20 0
20942 일반 이제 표정 넣는거 익숙해짐 11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0941 일반 일본애들 한국남자들 말하는거 씹커엽다구 하자너ㅋㅋㅋㅋ 13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939 일반 외국어니까 어색할수도 있지머 1 와쳐는레나다 2018-06-20 0
20938 일반 차렷해방겸 질문 3 렄히 211.36 2018-06-20 0
20937 일반 애니메이션 수업 넘 지루함 4 Luche 2018-06-20 0
20936 일반 보이드클럽 왜노래안나오지 ㅇㅇ 121.166 2018-06-20 0
20935 일반 텍스쳐 활용해서 응용중 8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0933 일반 울었다 1 꿀뚤 2018-06-20 0
20932 일반 아 마테리얼 안합치고 그냥 텍스쳐로 마테리얼 생성가능하네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0931 일반 ㅅㅂㅋㅋㅋㅋ 피냐타 2018-06-20 0
20930 일반 데스케도 자주 쓰지않나? 5 피냐타 2018-06-20 0
20929 일반 블렌더 방송할건데 보실분 오셈 2 강나다 116.46 2018-06-20 0
20928 일반 머 스크립트 어쩌고 나온다던건 어캐됌? 1 차캐여 175.223 2018-06-20 0
20927 일반 오큘 센서 놓을곳 4 공배기 2018-06-20 0
20926 일반 이거 모델링한거 오브젝트로 빼서 남한테 주는것도 되나 5 Luche 2018-06-20 0
20924 일반 마테리얼 합치는거 가능? ㅇㅇ 114.207 2018-06-20 0
20923 일반 브얄챗 시작한지 한달 1 boogleboogle 2018-06-20 1
20922 일반 ~데스케도 자주쓰는데 ㅅㅂ;; 1 꿀뚤 2018-06-20 0
20921 일반 빙신갤 _감자 2018-06-20 0
20919 일반 부이알 풀트래킹은 바이브프로만되는거양? 2 2018-06-20 0
20918 일반 '그 클럽' 3 ㅇㅇ 175.223 2018-06-20 0
20917 일반 바이브 아조씨 에디션 구입 후기 5 뿌잉뉴 2018-06-20 0
20916 일반 유니티 다른 패키지에서 모자나 이런 모델 가져오는데 궁금한게있음 ㅇㅇ 119.149 2018-06-20 0
20915 일반 후후 좀따 또 부이알챗해야징 2018-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