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마작맵 뉴비들이 많이하는 실수나 착각
글쓴이
꼬마키`
추천
2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635
  • 2018-06-17 13:27:13
							


1. 패 리셋과 분배, 패그림 로딩은 방에 1빠따로 들어온 '마스터'만 가능하다

ㅡ>난입한 애들이 판 엎어버리는거 방지대책인거같음

*방 들어와서 정면에 있는 빨간 반구형 버튼을 누르면 누가 마스터인줄 알 수 있다.
눌렀을 때 연두색으로 변하면 마스터임


2. vr용으로 만들어져있긴하지만 1자리는 차렷충도 가능하게 되어있다.

*방 들어와서 좌회전 했을 때 정면에 있는 자리가 차렷충용 자리
왼쪽 기둥위에 연두색버튼을 누르면 차렷충을 위한 모드가 된다.

3. 진입장벽이 높다? 그렇지않다

ㅡ>빡대가리인 작성자도 하루만에, 점수표도 볼 줄알고 모든 역 외우고 있는 고인물들과 재밌게 놀수있었다.
이틀동안 8판해서 2판 1등 2판 2등했다.

*마작은 매우 중독성이 강한 게임이라 마작하는 고인물들이 적극적으로 늒네를 원한다.
마작 할줄아는 친구에게 알려달라고하면 바로 납치당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
점수계산 같은 어려운건 같이하는 고인물들이 다 정리해준다


4. 어차피 기존 고인물에게 좆털릴게 뻔한데 무슨 재미로 하냐

ㅡ>반 실력 반 운겜이라 그럴일 없다.
3번에서도 말했듯이 시작한지 2틀된 빡대가리 작성자도 론 쯔모 하면서 6도라 오야역만까지 먹어봤다.
운빨좆망겜 즐겁게 하자


3줄요약
마작
늒네
환영
ㅇㅇ 사람별로 없는거같던데 211.63 2018.06.17 13:28:08
BLOCK_B 이해를 못하겠네 2018.06.17 13:28:21
꼬마키` 일단 기본 룰이라도 알아야 이해가 되지 알려줄 흑우 찾기 ㄱ다 2018.06.17 13:32:16
피냐타 와 시발 6도라 헤아림역만을 했다고? 2018.06.17 13:35:37
꼬마키` 우라도라 잭팟터짐 ㅋㅋ 2018.06.17 13:36:18
피냐타 역이 뭐였기에? 2018.06.17 13:37:24
꼬마키` 늒네라 잘 말은 못하는데 5핑도라에 숫자9가 도라였는데 머리로 2개 가지고있었고 몸통중에 숫자2 3개짜리가있었는데 우라도라로 나와서 6도라뜸 2018.06.17 13:41: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6462 일반 모델링 연습 시작이다 2 Seolmyu 2018-07-05 0
26461 일반 핵쟁이 방지용 1 ㅇㅇ 124.51 2018-07-05 1
26460 일반 키넥트탑 5 빠쓰 2018-07-05 0
26459 일반 그 클럽에 트래커 주문한지 2주째 4 마리 2018-07-05 0
26457 일반 원래 저댄곡이 많음? 5 ㅇㅇ 124.243 2018-07-05 0
26456 일반 쓰레빠 합시다 5 일레임 2018-07-05 0
26455 일반 댄스방은 동작 크게크게 하면서 어렵지 않은춤이 좋더라 1 ㅇㅇ 110.70 2018-07-05 0
26454 일반 오널의 댄스방 추천곡 1 Luche 2018-07-05 0
26453 일반 야 브알챗 존나질려 18 _감자 2018-07-05 0
26451 일반 신입받아라 2 빈이쿤 2018-07-05 1
26450 일반 풀트래킹이 되도 1 Luche 2018-07-05 0
26449 일반 트래커 물량 풀리니까 트래킹 질문글 많이나오네 아야세쨔응 2018-07-05 1
26448 일반 와 진짜 너네 뭐하는 애들임? 2 싸이킥유코 2018-07-05 0
26447 일반 VR해상도 구리다 구리다해도 1 ㅇㅇ 114.205 2018-07-05 0
26446 일반 dokill맵 비번 2 데우스 2018-07-05 0
26445 일반 근데 가끔 vrcmods같은데 보면 긴긴 2018-07-05 0
26444 일반 델 바이저는 이마랑 뒷통수 벗겨진다더라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5 0
26443 일반 이거 메일 오면 아바타 업로드 가능한거야? 2 ㅇㅇ 175.223 2018-07-05 0
26442 일반 외국인이 할수있는 한국말 두개 5 NAME_HORANG 2018-07-05 0
26441 일반 어제 chill the forest에서 브알유저 두명 봤는데 2 ㅇㅇ 110.70 2018-07-05 0
26440 일반 풀트레킹 설정하는거 옛날엔 막 30분 한시간 이렇게 걸리고 그랬는데 카디아. 2018-07-05 0
26439 일반 꼬우면 아시죠 왜 실천을 안하냐? 1 ㅇㅇ 58.239 2018-07-05 0
26438 일반 제이씨발현 또 이러네 5 싸이킥유코 2018-07-05 0
26437 일반 mr 윈도우10에서만 되나요? 4 ㅇㅇ 121.171 2018-07-05 0
26436 일반 물구나무 대체 어떡게 서냐 3 카디아. 2018-07-05 0
26435 일반 근데 월드에영상넣는거였음?? 2 애플치즈 2018-07-05 0
26434 일반 오늘은 매핑을 배웠다 ㄴㄴㅅ 2018-07-05 0
26433 일반 두루미 조아요 4 림크 2018-07-05 0
26431 일반 윈도우 밀고 새로깔기가 귀찮아서 씨퓨업글하기실타... 하벤하이드 2018-07-05 0
26430 일반 나 캐시지웠더니 홈이바뀜 1 애플치즈 2018-07-05 0
26429 일반 i5 4690 쓰는사람?? 슈샘20펀데 저댄 혼자춰도 점유100퍼임 ㅠㅠ 7 ㅇㅇ 182.209 2018-07-05 0
26428 일반 vr 접속 이상한데 잘 아는 갤럼? 6 ㅇㅇ 39.120 2018-07-05 0
26427 일반 SnowQueenDoKill히든닫혓나보내옴겻거나.. 4 Niwatori 2018-07-05 0
26425 일반 유니티로 월드를 만들다보니 진짜 뭐든나오네 1 하벤하이드 2018-07-05 0
26424 일반 라스푸틴 출때 중간에 실장권법생각나서 좃같아짐 4 ㅇㅇ 211.218 2018-07-05 0
26423 일반 정말로 특이점이 와버린 아침체조.gif 11 ㅇㅇ 110.70 2018-07-05 7
26422 일반 트래커 3개 달면 페어링이 원래 이렇게 잘 튀는가여? 9 아이리네 2018-07-05 0
26421 일반 블렌더에서 눈동자 바꾸기 ㅇㅇ 125.190 2018-07-05 0
26420 일반 눈동자 바꾸는 방법 도움! 4 게럴드 2018-07-05 0
26419 일반 목소리 앵앵거리는 애들 처벌법 생겨야됨 5 ㅇㅇㅋ 117.111 2018-07-05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