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마작맵 뉴비들이 많이하는 실수나 착각
글쓴이
꼬마키`
추천
2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635
  • 2018-06-17 13:27:13
							


1. 패 리셋과 분배, 패그림 로딩은 방에 1빠따로 들어온 '마스터'만 가능하다

ㅡ>난입한 애들이 판 엎어버리는거 방지대책인거같음

*방 들어와서 정면에 있는 빨간 반구형 버튼을 누르면 누가 마스터인줄 알 수 있다.
눌렀을 때 연두색으로 변하면 마스터임


2. vr용으로 만들어져있긴하지만 1자리는 차렷충도 가능하게 되어있다.

*방 들어와서 좌회전 했을 때 정면에 있는 자리가 차렷충용 자리
왼쪽 기둥위에 연두색버튼을 누르면 차렷충을 위한 모드가 된다.

3. 진입장벽이 높다? 그렇지않다

ㅡ>빡대가리인 작성자도 하루만에, 점수표도 볼 줄알고 모든 역 외우고 있는 고인물들과 재밌게 놀수있었다.
이틀동안 8판해서 2판 1등 2판 2등했다.

*마작은 매우 중독성이 강한 게임이라 마작하는 고인물들이 적극적으로 늒네를 원한다.
마작 할줄아는 친구에게 알려달라고하면 바로 납치당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
점수계산 같은 어려운건 같이하는 고인물들이 다 정리해준다


4. 어차피 기존 고인물에게 좆털릴게 뻔한데 무슨 재미로 하냐

ㅡ>반 실력 반 운겜이라 그럴일 없다.
3번에서도 말했듯이 시작한지 2틀된 빡대가리 작성자도 론 쯔모 하면서 6도라 오야역만까지 먹어봤다.
운빨좆망겜 즐겁게 하자


3줄요약
마작
늒네
환영
ㅇㅇ 사람별로 없는거같던데 211.63 2018.06.17 13:28:08
BLOCK_B 이해를 못하겠네 2018.06.17 13:28:21
꼬마키` 일단 기본 룰이라도 알아야 이해가 되지 알려줄 흑우 찾기 ㄱ다 2018.06.17 13:32:16
피냐타 와 시발 6도라 헤아림역만을 했다고? 2018.06.17 13:35:37
꼬마키` 우라도라 잭팟터짐 ㅋㅋ 2018.06.17 13:36:18
피냐타 역이 뭐였기에? 2018.06.17 13:37:24
꼬마키` 늒네라 잘 말은 못하는데 5핑도라에 숫자9가 도라였는데 머리로 2개 가지고있었고 몸통중에 숫자2 3개짜리가있었는데 우라도라로 나와서 6도라뜸 2018.06.17 13:41: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090 일반 왼손 오른손 구분없이 손동작 넣는건 안되나? 큐리스 2018-06-25 0
23089 일반 아바타 다만들고 충격적인사실을 알아벌렷사요 7 2018-06-25 0
23088 일반 이렇게사면 호갱임??? 16 애플치즈 2018-06-25 0
23087 일반 배경파일 제작 가격은 얼마로 할까. 4 빠쓰 2018-06-25 0
23086 일반 손은 움직이는데 표정이 안바뀐다.. 도움! 9 ㅇㅇ 116.47 2018-06-25 0
23085 일반 사실 그래픽만 바꾸기 힘든이유가 2가진데 4 애플치즈 2018-06-25 0
23084 일반 지금사양과 변경할 사양이.. 10 애플치즈 2018-06-25 0
23083 일반 I7 1060 16G면 2 아델리펭귄 2018-06-25 0
23082 일반 오버라이드 루프 안되게 하는 방법 있음? 1 빠쓰 2018-06-25 0
23081 일반 이 월드는 초대해야 갈수있어?? 2 AtaGo 2018-06-25 0
23080 일반 내년에 컴 새로사고 바이브 3트래커 간다 ㅇㅇ 223.39 2018-06-25 0
23079 일반 67 1 늑대와향신료 2018-06-25 0
23078 일반 아 나도지금 컴터 새로살까 존나 고민중임 3 애플치즈 2018-06-25 0
23077 일반 카페가서 노트북으로 3 ㅇㅇ 223.39 2018-06-25 0
23076 일반 제이씨현은 재고를 왜 안들여오는거지 7 신ldl 2018-06-25 0
23075 일반 부랄챗 개좆 현질겜 6 ㅇㅇ 27.35 2018-06-25 0
23074 일반 보첸키고 저 여자애요 하고 진지하게 컨셉질만안하면.. 1 애플치즈 2018-06-25 0
23073 일반 대개 아바타 베이스로 쓰는것들이 3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25 0
23072 일반 미코 왕왕이랑 하울링 파일 어디가야 얻을수있어? 4 ㅇㅇ 175.223 2018-06-25 0
23071 일반 이거 제작 얼마임? 7 ㅇㅇ 117.111 2018-06-25 0
23070 일반 근데말이야 홋포는 왜 써도되는분위기지 4 꿀뚤 2018-06-25 0
23069 일반 커미션 가격 알려줄 갤럼구함 4 빠쓰 2018-06-25 0
23067 일반 보이스체인지 개인적인생각 4 G군 2018-06-25 0
23066 일반 안녕 반갑다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5 2
23065 일반 근데 커미션 하고싶어도 얼마정도 받고 해야하는지 모름. 4 빠쓰 2018-06-25 0
23064 일반 이제알았는데 캐릭터 무릎굽히고있는거 왜그런거임? 7 강나다 116.46 2018-06-25 0
23063 일반 찐따는 오늘도 혼자 편의점 라면 먹는다 5 ㅇㅇ 175.223 2018-06-25 0
23062 일반 파이맥스 8k 10 신ldl 2018-06-25 0
23061 일반 더피특) 1 ㅇㅇ 175.223 2018-06-25 0
23060 일반 여기도 드워프갤러리되는것이야 1 꿀뚤 2018-06-25 0
23059 일반 무지개마약 미코 아바타 쓰고싶다 2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25 0
23058 일반 지금 내가 커미션한다면 할수있는건 이정도있음 6 빠쓰 2018-06-25 0
23057 일반 아놔 뱔챗만 들어가면 자꾸 게이짓 하게 된다 10 눈알이 2018-06-25 0
23056 일반 아마존클럽 주말에는 영업 안 해? 1 애플티 2018-06-25 0
23055 일반 미코=귀엽다 10 공배기 2018-06-25 0
23054 일반 요즘 주변아조씨들이 집을건축하신다 1 G군 2018-06-25 0
23053 일반 월드에 NPC 세우는거 가능하면 크기줄여서 피규어로 세워놓는것도 되나? 5 ㅇㅇ 220.93 2018-06-25 0
23052 일반 나도 현탐옴 5 Lakenls 2018-06-25 0
23051 일반 머리위에 뱁새 얹고있으면 인싸됨 1 ㅇㅇ 113.198 2018-06-25 0
23050 일반 보이스체인저랑 진짜목소리 구분 할 수 있음? 7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