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마작 존나 재밌다
글쓴이
꼬마키`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587
  • 2018-06-17 12:16:08
							


어제 처음으로 룰이랑 간단한 역배우고

어제 오늘 마작만 존나 했음ㅋㅋ
학과가_사라진_아싸 다국적인데 룰 통일이 됨? 2018.06.17 12:16:54
꼬마키` 일본룰로 하는거지 뭘 2018.06.17 12:17:42
ㅇㅇ 룰쉽냐? 일단한자라 존나꺼려지던데 211.63 2018.06.17 12:17:58
꼬마키` 룰은 쉬운데 점수계산이랑 역같은거 존나 어려움 2018.06.17 12:18:33
꼬마키` 근데 일단 기본역으로 하면서 어려운 역 익히면된다고 시켜주는데 기본역으로도 1등 할수있음 8판했는데 2판 1등하고 2판 2등함 2018.06.17 12:19:07
ㅇㅇ 계산 자동으로해줌? 211.63 2018.06.17 12:19:17
꼬마키` 점수는 고수님들이 알아서 계산해주니까 받아먹기만하면됨ㅇ 2018.06.17 12:19:28
꼬마키` 일단 마작할줄아는 일본인이든 한국인이든 친구를 구하자 그럼 걔들도 같이 칠사람 많아지는걸 좋아해서 다 알려줌ㅇ 2018.06.17 12:20:13
BLOCK_B 마작이 뭐임 나도하고싶은데 2018.06.17 12:21:47
꼬마키` 마작이 먼지는 인터넷에 쳐보자 늒네야 2018.06.17 12:23:34
꼬마키` 나도 어제 배운거라 남 가르칠 실력은 아님ㅇ 2018.06.17 12:24:14
BLOCK_B 나도이쯤 되면 늒네아니지않냐 마작 보고오면 같이 해주냐 2018.06.17 12:25:46
꼬마키` 닥눈삼도 안한 늒네가 멀 이젠 늒네가 아니래 마! 야민정음은 다 땠냐? 2018.06.17 12:26:35
꼬마키` 내가 평일 아침에 퇴근하고 하는데 오면 내가 알려줄수있는만큼은 알려줌 komaki 친추 걸어두셈ㅇ 2018.06.17 12:27:05
BLOCK_B 야민정음은 또뭐야 ㅆ 나지금 손아파서 새벽에나 들어갈건데 그때친추검 2018.06.17 12:27:52
BLOCK_B 근데차렷충도 가능함? 2018.06.17 12:28:12
꼬마키` 4명이서 하는게임인데 1자리 차렷충을 위한 자리있음ㅇ 2018.06.17 12:28:38
OXFORD 마작패 올라오게 하려면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음 2018.06.17 12:29:04
꼬마키` 밑에 버튼 다 있음 업뎃 많이되서 디게 편해짐 2018.06.17 12:29:42
BLOCK_B 차렷충을 위한자리라니 공개처형장인가 여튼알겠음 2018.06.17 12:32:03
OXFORD 난 어떤 버튼을 눌러도 패가 세팅이 안되던데.. 2018.06.17 12:39: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651 일반 이번 스팀 여름세일 세일리언 빌런 돌드럼즈 Rla시민 2018-06-21 0
21650 일반 혹시 쉐이더에대해서 좀 잘아는사람있음? 1 ddong123 211.251 2018-06-21 0
21649 일반 유니티 골격 문제생기는데 해결법 없음? 갓이터 2018-06-21 0
21646 일반 어흑흑 념글에 있는걸론 도저히 모르겠는데 애니메이션 어떻게 지정해야할까요 2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1 0
21645 일반 유니티 오류 난거 고치는거 아시는분 3 NAME_HORANG 2018-06-21 0
21644 일반 배포하려면 권한 있어야댄데서 애니메이션 만들어보려는중인데 2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1 0
21643 일반 내꺼 모델링 만들었다. 으핰핰 4 NAME_HORANG 2018-06-21 0
21641 일반 수정할 사항 3 피냐타 2018-06-21 0
21640 일반 마야에 너무 익숙해졌어... Luche 2018-06-21 0
21639 일반 혹시 유니티 이 증상 아시는분; 7 히로~ 2018-06-21 0
21638 일반 겜회사나 모델링회사 취직안할거면 맥스쓸이유있냐 모델링초보 222.104 2018-06-21 0
21634 일반 옷 다들 어서 구함? 6 Luche 2018-06-21 0
21633 일반 오늘 마피아 ㅈㄴ 재밌게 했는데 3 ㅇㅇ 125.128 2018-06-21 0
21632 일반 마작방 시작하는법이랑 버튼설명쓴사람있나 3 마요릭 2018-06-21 0
21631 일반 나도 윈도 mr 하나 장만할라카는데 3 ㅇㅇ 125.128 2018-06-21 0
21630 일반 블렌더가 맥스나마야보다 모델링 어렵나? 8 아델리펭귄 2018-06-21 0
21629 일반 이제 잘 수 잇어 1 피냐타 2018-06-21 0
21628 일반 오늘 갑자기 엄청 우울햇는대 2 강나다 116.46 2018-06-21 0
21627 일반 모델링하고 잇으면 1 ㅁㅁ 121.139 2018-06-21 0
21626 일반 마작 정보글 다 만든거시에요 4 피냐타 2018-06-21 0
21622 일반 사쿠라나 신사는 가기좀 그렇더라 1 아델리펭귄 2018-06-21 0
21620 일반 근데 이상하게 일본어쓰는 한국인 혐오 심한듯 3 ㅇㅇ 121.139 2018-06-21 0
21619 일반 마야 배운지 한달좀 넘어감 아델리펭귄 2018-06-21 0
21618 일반 명예 일본인은 무슨 재미로 하는거지 9 면요리좋아함 2018-06-21 1
21617 일반 오늘 퇴근하면 마작맵 설명글 써야지 꼬마키` 2018-06-21 0
21615 일반 블렌더에서 크기 줄인거같은데 여전히 5M넘는다고 배포가 안대요 ㅠ 4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1 0
21612 일반 3ds MAX 학생용 설치하려고 하는데 버전은 최신이 좋을까? 4 ㅇㅇ 220.93 2018-06-21 0
21611 일반 모델링 이고 따라하면 되나요 2 ㅅㅎ 1.244 2018-06-21 0
21610 일반 VR챗 테스트 댄스방 재밌는곡 많네 1 눈농 2018-06-21 0
21609 일반 키넥트 문제 해결함 빠쓰 2018-06-21 0
21607 일반 블렌더에선 뼈가 다 떠져있는데 유니티로 갖고오니 뼈인식이 안대는거가타요 2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1 0
21605 일반 vr챗에서 꼴리는 제일 꼴리는 목소리가 머냐 ? 4 ㅇㅇ 122.35 2018-06-21 0
21604 일반 graveyard 히든 아바타 3개 찾고 나머지는 못찾겠음 1 Seolmyu 2018-06-21 0
21603 일반 악보 나눔좀 부탁드려요 ^^ 49.164 2018-06-21 0
21602 일반 VR챗 2일차 1 Luche 2018-06-21 0
21598 일반 마작하러갔는데 ㅇㅇ 2018-06-21 0
21597 일반 델바이저쓰는데 꽉기게못씀? 2 ㅇㅇ 2018-06-21 0
21596 일반 마작 정보글 절반 근처까지 완성... 1 피냐타 2018-06-21 0
21595 일반 다른 사람 작품 캐릭터로 모델링해서 장사나 수익방송하는건 허락되는걸까? 1 ㅇㅇ 220.93 2018-06-21 0
21594 일반 저한테 애써 정보주신다고 글남겨주신뷴 감사합니다 2 강나다 116.46 2018-06-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