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마작 존나 재밌다
글쓴이
꼬마키`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587
  • 2018-06-17 12:16:08
							


어제 처음으로 룰이랑 간단한 역배우고

어제 오늘 마작만 존나 했음ㅋㅋ
학과가_사라진_아싸 다국적인데 룰 통일이 됨? 2018.06.17 12:16:54
꼬마키` 일본룰로 하는거지 뭘 2018.06.17 12:17:42
ㅇㅇ 룰쉽냐? 일단한자라 존나꺼려지던데 211.63 2018.06.17 12:17:58
꼬마키` 룰은 쉬운데 점수계산이랑 역같은거 존나 어려움 2018.06.17 12:18:33
꼬마키` 근데 일단 기본역으로 하면서 어려운 역 익히면된다고 시켜주는데 기본역으로도 1등 할수있음 8판했는데 2판 1등하고 2판 2등함 2018.06.17 12:19:07
ㅇㅇ 계산 자동으로해줌? 211.63 2018.06.17 12:19:17
꼬마키` 점수는 고수님들이 알아서 계산해주니까 받아먹기만하면됨ㅇ 2018.06.17 12:19:28
꼬마키` 일단 마작할줄아는 일본인이든 한국인이든 친구를 구하자 그럼 걔들도 같이 칠사람 많아지는걸 좋아해서 다 알려줌ㅇ 2018.06.17 12:20:13
BLOCK_B 마작이 뭐임 나도하고싶은데 2018.06.17 12:21:47
꼬마키` 마작이 먼지는 인터넷에 쳐보자 늒네야 2018.06.17 12:23:34
꼬마키` 나도 어제 배운거라 남 가르칠 실력은 아님ㅇ 2018.06.17 12:24:14
BLOCK_B 나도이쯤 되면 늒네아니지않냐 마작 보고오면 같이 해주냐 2018.06.17 12:25:46
꼬마키` 닥눈삼도 안한 늒네가 멀 이젠 늒네가 아니래 마! 야민정음은 다 땠냐? 2018.06.17 12:26:35
꼬마키` 내가 평일 아침에 퇴근하고 하는데 오면 내가 알려줄수있는만큼은 알려줌 komaki 친추 걸어두셈ㅇ 2018.06.17 12:27:05
BLOCK_B 야민정음은 또뭐야 ㅆ 나지금 손아파서 새벽에나 들어갈건데 그때친추검 2018.06.17 12:27:52
BLOCK_B 근데차렷충도 가능함? 2018.06.17 12:28:12
꼬마키` 4명이서 하는게임인데 1자리 차렷충을 위한 자리있음ㅇ 2018.06.17 12:28:38
OXFORD 마작패 올라오게 하려면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음 2018.06.17 12:29:04
꼬마키` 밑에 버튼 다 있음 업뎃 많이되서 디게 편해짐 2018.06.17 12:29:42
BLOCK_B 차렷충을 위한자리라니 공개처형장인가 여튼알겠음 2018.06.17 12:32:03
OXFORD 난 어떤 버튼을 눌러도 패가 세팅이 안되던데.. 2018.06.17 12:39: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228 일반 커메로 아바타 만들어 봣는데.. 1 1234124 121.168 2018-07-20 0
32227 일반 공포맵 추천좁 2 한대위 223.62 2018-07-20 0
32226 일반 애니메이션 만드는 강좌는 따로 없지? Red.Coco 2018-07-20 0
32225 일반 유니티에서 바디 설정할때 none으로 뜸 6 ㅇㅇ 211.248 2018-07-20 0
32224 일반 애니메이션 넣기 참 좆같군 메롬 2018-07-20 0
32223 일반 9시반 아침체조는 있음 내가 할꺼임 4 꼬마키` 2018-07-20 1
32222 일반 유니티로 왔는데 눈 병신됬어 3 ㅇㅇ 211.248 2018-07-20 0
32221 일반 공구시반 체조는 있겠지? ㅇㅇ 220.93 2018-07-20 0
32218 일반 새벽 저댄방 후기 Wooni 2018-07-20 0
32217 일반 점호없냐 1 CHJ. 2018-07-20 0
32216 일반 오늘 아침점호는 아마 연병장 가면 에스카노르 2018-07-20 0
32215 일반 오늘 아침점호 특 3 ㅇㅇ 211.246 2018-07-20 0
32214 일반 마피아하고 마작구경하다가 밤새버렸다 ㅇㅇ 220.93 2018-07-20 0
32213 일반 오늘은 4 Rla시민 2018-07-20 0
32212 일반 여왕벌이라는게 어떤게 여왕벌이에요? 15 43234 112.187 2018-07-20 0
32210 일반 사진찍는맵다시생겼었네 사토. 2018-07-20 0
32209 일반 아바타 폴리곤 많아서 빌드안된다는데 해결법좀 3 서리눈늑대 2018-07-20 0
32208 일반 유니티 블랜더 벽에 가로 막혔다. NAME_HORANG 2018-07-20 0
32207 일반 차렷충 4자리.. 8 후지모토리나 2018-07-20 0
32206 일반 너무 더워서 잠깻네 3 강나다 116.46 2018-07-20 0
32205 일반 모델링 외주 받슴니다 1 어흑마이갓 2018-07-20 0
32204 일반 오이오이 신입 바드라구~ 3 한대위 125.128 2018-07-20 0
32203 일반 새로운 보드게임 재밌었다 ㅇㅇ 221.164 2018-07-20 0
32202 일반 장난 한번쳤는데 8 에스카노르 2018-07-20 0
32201 일반 블랜더 armature 내용물 이름 같은데 6 메롬 2018-07-20 0
32200 일반 vrchat은 밤만 되면 더 재미 없어지는거 같아.. 맵 추천좀? 2 ㄱㄱㄱ 121.171 2018-07-20 0
32199 일반 약은 "그" 만 빠는게 아니었군 4 에스카노르 2018-07-20 1
32198 일반 개꿀잼 몰카 Luche 2018-07-20 0
32197 일반 집에 도착했다 ㅋㅋㅋㅋㅋ 6 suikaice 2018-07-20 2
32196 일반 희희 재밌다 1 디씨조아용 2018-07-20 0
32194 일반 오늘자 vrchat 4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1
32193 일반 오랜만에 신사 가면 4 에스카노르 2018-07-20 1
32192 일반 오늘도 즐거운 인생이였다 AiryNyan. 2018-07-20 0
32191 일반 난 마이크 못쓰는게 너무 서글픔 8 ㅇㅇ 39.7 2018-07-20 0
32190 일반 오목빌런이야 퇴근하고 오목맵에서 신나게 놀았어! 1 Juken 2018-07-20 2
32189 일반 풀트레킹 + 풀트레킹 = 2 아야세쨔응 2018-07-20 0
32188 일반 망고맛 2 림크 2018-07-20 0
32187 일반 이거왜이럼? ㅇㅇ 121.172 2018-07-20 0
32186 일반 키넥트 사고 싶다 6 NAME_HORANG 2018-07-20 0
32185 일반 추가러 차 식히는중 ㅋㅋ 8 suikaice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