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80으로 댄스방 랙 너무 심해 ㅜㅜ
글쓴이
카디아.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432
  • 2018-06-17 05:37:48
							

댄스방 너무 무거워 .. 10명정도만 차도 랙 버버 ㄱ버버벅 거리네 ㅜㅜ
아루라테 그럼 5명에서 하자 2018.06.17 05:40:12
boogleboogle 1080ti인데 가도 10명정도면 로드율 60퍼?아래로놀던데? 2018.06.17 05:40:23
boogleboogle 다른문제겠지 2018.06.17 05:40:38
카디아. 이팩트 쩔거나 그런사람은 없엇는데 .. 녹화하면서 하는게 문제인가 .. ? 2018.06.17 05:41:07
큐래스 1080이면 10명정도로 버벅거릴 이유가 없는데 2018.06.17 05:41:14
ㅇㅇ 1070ti 사람많아도 렉없음 183.109 2018.06.17 05:41:33
Lakenls 1070ti인데 랙있음 해결법좀 2018.06.17 05:42:34
큐래스 설정문제 아님? 2018.06.17 05:43:17
카디아. 어느쪽이 문제일까 시작할때 쉬프트 눌러서 해상도도 낮춰놨는데 .. 더 건들게 있나 ?? 2018.06.17 05:44:01
boogleboogle 기본적으로 데탑게임화면 해상도 낮추거나 슈샘 자동으로 잡혔으면 1.5이하로 낮추셈 또는 cpu문제일수도있겠지 2018.06.17 05:44:52
큐래스 저댄 cpu도 은근 잡아먹음 2018.06.17 05:45:30
카디아. 슈퍼샘플링 65로 쓰다가 1080으로 바꾸고놔서 1로 고정 데탑 게임화면도 녹화하려고 엄청 줄여놨고 cpu는 라이젠 1700이다 .. 2018.06.17 05:47:09
큐래스 ssd 용량은 넉넉하고? 2018.06.17 05:49:54
카디아. ssd는 사용 안하는데 하드디스크 쓰지 2018.06.17 05:50:16
카디아. 그건 용량 넉넉해 2018.06.17 05:50:24
저댄조아 나도 어제 저댄방 풀방되니까 프레임 30언저리에서 놀드라 1070 슈샘 1.3 놓고 쓰고있는데 어제 같은경우 생각해서 좀 낮춰야될까봐 2018.06.17 05:51:23
boogleboogle 라이젠 기본 오버3.8 정도 겠지? 라이젠 병목현상 없어진거면 모르겠드아 2018.06.17 05:51:54
boogleboogle 나같은경우 7700k 5.0 에 1080ti 슈샘 1.5고정 m.2 970 500gb인데 아직 까지는 크게 출렁이는건 없었고 단지 가끔씩 누군가 특정행동 할때마다 출렁이긴하더라 프레임이 2018.06.17 05:54:33
ㅇㅇ 1060 6GB인데 버틸만하던데? 218.146 2018.06.17 05:58:38
카디아. 그래서 슈샘 낮췃다 .. 65로 다닐때도 할만했으니 갠찬ㅇ흘거야 .. 2018.06.17 06:01:51
큐래스 ssd 한번 달아봐 안되면 2018.06.17 06:03:26
boogleboogle 체감이 존나큰 ssd가 없다고? 2018.06.17 06:07:09
춤만춰 슈셈40%-댄스방 버티기 성공적 2018.06.17 06:32: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690 일반 이렇게 뜨면아바타 적용가능? 1 구다코구다오 2018-07-25 0
33689 일반 월드인원초과되몀 조인으로 타고가는거 막아야되지않을까 싶음 2 하벤하이드 2018-07-25 0
33688 일반 94082연병장에서 9시30분 점호합니다 5 꼬마키` 2018-07-25 0
33686 일반 유니티 알면 알수록 더 알고 싶음 4 싸이킥유코 2018-07-25 0
33685 일반 얘는 도중에 자러간거같은데 왜이럼? 5 ㅇㅇ 110.70 2018-07-24 0
33684 일반 올만에 컴맹들 컴터 질문 도와줌 40 러닝머신러닝 175.223 2018-07-24 1
33683 일반 아니근데 시바 이 월드 극혐임 8 애플치즈 2018-07-24 1
33681 일반 어제자 vrchat 스샷 2 하벤하이드 2018-07-24 0
33680 일반 예비역들 미소녀인척 오진다야 2 ㅋㅋㅋ 223.53 2018-07-24 0
33679 일반 진짜 여름에 못하겠다 ㅇㅇ 59.7 2018-07-24 0
33678 일반 보물선 2 mallin 2018-07-24 4
33677 일반 어젯밤에 트래커 충전하는거 깜빡했잖오... 러프멜 2018-07-24 0
33676 일반 아 안되겠다 오늘 체조끝나면 머리 좀 잘라야지 1 꼬마키` 2018-07-24 0
33675 일반 어제 받은 소소한 감동 1 꼬마키` 2018-07-24 0
33673 일반 아침체조........ 5 FGDss 2018-07-24 1
33672 일반 차렷충 연병장에서 체조끝나고 열심히놀음 2 브린이 210.2 2018-07-24 1
33670 일반 집가서 춤이나출까 1 ㅇㅇ 203.226 2018-07-24 0
33669 일반 군필 여고생들 보고옴 2 AiryNyan. 2018-07-24 1
33668 일반 에어컨 없이 춤 춰버리기~ 3 댕타 2018-07-24 0
33667 일반 풀트래킹할때 니들 아바타 2 초견 2018-07-24 0
33665 일반 오늘도 아침점호 수고링 7 ㅂ44 112.162 2018-07-24 0
33664 일반 유니티로 게임같은거 만들잖아 6 카디아. 2018-07-24 0
33663 일반 누가뭐라해도 6 휴학백수 2018-07-24 1
33662 일반 허접하지만 재밌다. 4 NAME_HORANG 2018-07-24 3
33661 일반 블랜더에서 표정이름 어떻게 바꿔요? 2 린린 110.12 2018-07-24 0
3366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6:30 연병장 에서 있겠습니다 5 Rla시민 2018-07-24 0
33659 일반 다행히 체조시간전에 끝냈군 3 BLOCK_B 2018-07-24 0
33658 일반 만화 찢고 나온듯한 비쥬얼 3 기타빌런 2018-07-24 2
33657 일반 영상 거의 다됫다... 1 spill 221.146 2018-07-24 0
33655 일반 표정팩은 어디서구하나여? 사요 2018-07-24 0
33653 일반 컴잘알 CRCHAT러 봐주세요 7 ㅇㅇㅇ 2018-07-24 0
33652 일반 게임은 상대방 빡치라고 하는겁니다. 4 ㅇㅇ 73.111 2018-07-24 2
33651 일반 폴리곤수 2만이면 충분한것같은데 8 ㅇㅅㅇ 221.153 2018-07-24 0
33650 일반 같은 게임 다른느낌 - 전세계에서 1%의 유니티 능력자들이 하는짓 3 마보로시 2018-07-24 0
33647 일반 월드 퍼블릭에 신청해서 퍼블릭 됬는데 다시 내리는건 어떻게 해? 3 ㅇㅇ 221.164 2018-07-24 0
33646 일반 바이브도 동글이 필요해? 1 ㅇㅇ 121.171 2018-07-24 0
33645 일반 유니티 매쉬 누를때마다 시점이 뒤로 훅가는데 1 가사이_유노 2018-07-24 0
33644 일반 마우스빌런임 작업착수중 6 BLOCK_B 2018-07-24 0
33643 일반 인터넷 끊긴 흑우 없제? 6 시란 2018-07-24 0
33642 일반 커미션 맡기려는데 질문점 3 ㅇㅇ 121.154 2018-07-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