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 미리보기로는 잘나오는데 바꾸면 병신되네
글쓴이
플리트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361
  • 2018-06-17 02:00:06
							


          좌 미리보기                                 우 실제 아바타


VTA vertics라는거 지워서 그런가




MYO모기 자세가 VR 자세같넹 2018.06.17 02:02:05
하벤하이드 이야 저거 타이탄폴 적용시켜서 타이탄 떨어지고 그거 타고 하면 개쩔겠다 2018.06.17 02:10:25
플리트 ㄴ내가 그거 해볼려고 타이탄에 의자넣었다가 실패했지 2018.06.17 02:31:31
플리트 왜 뛸땐 잘만 뛰는것같은데 서있을때만 저모양인지 2018.06.17 02:35:38
하벤하이드 vrcmods에 있는 타이탄들은 써먹기 힘드네 할려면 모델첨부터 따와서 만들어야겠는데 이거 2018.06.17 02:36:47
플리트 2018.06.17 02:38:24
하벤하이드 타이탄모델만들고 미코로 호출하면 타이탄폴 10초마크 뜨고 10초카운트뒤에 타이탄폴 쒸이잉 퐝! 하고 미코로 가까이가서 왕왕! 하면서 손번쩍들면 타이탄이 잡아채서 뚜껑열고 집어넣고 40mm캐논 뙇 집어들고 시스템 온-롸인 하면 간지쩔거같은데 2018.06.17 02:38:36
플리트 ㄴ타이탄 떨어질때 오퍼레이터가 말하는거 MP3 있긴한데 2018.06.17 02:39:54
하벤하이드 문제는 모델부터가 문제지 2018.06.17 02:40:45
플리트 BT가 올리기는 가장편함 2018.06.17 02:42:42
하벤하이드 vrcmods에 있는건 분류도 복잡하고 콕핏자체가 없네 2018.06.17 02:43:58
하벤하이드 그냥 불러다가 자율모드해놓은거마냥 움직이게 하는정도까진 될거같은데 저걸로는 구윀 2018.06.17 02:44:50
플리트 ㄴ내부에 콕핏은 있는데 그 공간이 비어있지 않아서 뭘 해도안됨... 2018.06.17 02:46:04
플리트 도데체 상체랑 팔이 들리는건 어떻게 처리해야하는거지 2018.06.17 02:54:08
하벤하이드 언젠가 누군가가 만들겠지 헝 2018.06.17 02:55: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048 일반 늅늅이 인사 오지게 박겟습니다 형님들 7 TypeDice 2018-06-22 0
22046 일반 부랄챗을 못하니 금단증상 온다.. 1 DR_Pochi 2018-06-22 0
22045 일반 고개 숙이면 눈이 같이 감기는데 이거 어케고치냐 ㅠㅠㅠ 5 ㅇㅇ 116.42 2018-06-22 0
22044 일반 비오는거 좋아하는 친구있니 24 Rla시민 2018-06-22 0
22042 일반 애니메이션 이식도 성공했다 9 긴긴 2018-06-22 0
22041 일반 지브리 맵 계속 팅긴다 ㅇㅇ 116.45 2018-06-22 0
22039 일반 아바타가 계속 위에 보고 있어요 3 ㅇㅇ 222.232 2018-06-22 0
22038 일반 애니메이션에서 아바타 아마츄어 수정 안되는거야? 3 BEnE 2018-06-22 0
22037 일반 오큘러스 USB만 빼면 센서들도 다 꺼짐? AVI 2018-06-22 0
22036 일반 아바타가 계속 위를 보고 있는데 ㅠㅠㅠㅠ 2 ㅇㅇ 222.232 2018-06-22 0
22035 일반 머리카락 앞에선 안보이고 뒤에서만 보이는거 질문 1 히로~ 2018-06-22 0
22034 일반 데스건 변형으로 1 기무대띠 2018-06-22 0
22032 일반 하와와... 홀로그램 완장 만드는 방법인 것이야요 (수정함) 66 라그네아 2018-06-22 40
22031 일반 해외 배송나노미터팁 2 그클럽 118.33 2018-06-22 0
22030 일반 배 소환 문제가 생겼다... 2 BEnE 2018-06-22 0
22029 일반 대만 너무 무서운거신; 4 그로자 2018-06-22 0
22028 일반 이거 파티클 애니메이트에적용하는거질문있는데 1 스카블 2018-06-22 0
22027 일반 어서 오거라 4 공배기 2018-06-22 0
22026 일반 아바타 잘 아는 갤러중에 최근 신사맵 가본 갤럼 있음? 1 ㅇㅇ 175.223 2018-06-22 0
22025 일반 이게 데스건인가 뭔가 하는 그건가? 1 ㅇㅇ 1.248 2018-06-22 0
22024 일반 ps 게임에서 모델링 빼오기 힘드나요 ???? 4 pocky 2018-06-22 0
22021 일반 스네일마커도 안되네 3 나루호농 2018-06-22 0
22020 일반 배 소환 하는거 너무 즐겁다 6 BEnE 2018-06-22 0
22019 일반 이게 vram이 부족한건가요 1 울테 2018-06-22 0
22018 일반 꼭꼬핀 소감 3 CelesT 2018-06-22 0
22017 일반 I5로 업글해왔다 MR기기도 배송왔다 근데 문제가있다 10 아신밀 2018-06-22 1
22016 일반 파츠가 고정되서 애니메이션 적용해도 안움직이는데 왜 이런가요 이거? 2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2 0
22015 일반 외주가 저렇게 무섭구나 2 아델리펭귄 2018-06-22 0
22014 일반 친구팔이 고만하겟음미다 1 mami 2018-06-22 0
22013 일반 조금만 더 사양이 낮았으면 좋았을껏. NAME_HORANG 2018-06-22 0
22012 일반 모든 아바타의 장점만을 흡수한 최강의 아바타가 되겠다.. 5 긴긴 2018-06-22 1
22011 일반 소화제보다 타코야키가 직빵이다 ㅇㅇ 211.63 2018-06-22 0
22010 일반 빠밤폼문제가하나있네 3 하벤하이드 2018-06-22 0
22009 일반 비트세이버 감사합니다! 공배기 2018-06-22 0
22008 일반 차렷충,,, 아바타 업로드 언제가능하죠 5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2007 일반 몸을 기울였을때 ㅁㄴㅇㅁㄴㅇ 112.161 2018-06-22 0
22006 일반 오늘 작업한거 AtaGo 2018-06-22 0
22004 일반 가브말투 가끔 쓰지않음? 2 ㅇㅇ 14.32 2018-06-22 0
22003 일반 이모트 관련해서 질문 답변좀 나루호농 2018-06-22 0
22002 일반 머임 저거 모델링 써도댐? ㅇㅇ 58.76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