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 좋은데 유동말은 무조건 무시~ 이런것도 좀 그런듯
글쓴이
ㅇㅇ
추천
8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296
  • 2018-06-16 21:29:04
  • 121.139
							

대놓고 어그로면 무시가 맞는데 의혹 해명 요구하는거에
유동이니까 어쨌든~ 무시함이러는것도 좋아보이진않음

나도 아이디 만드는거 귀찮아서 유동으로 걍 글쓰는데
그런사람도 충분히 있을거아님.

파딱이 그런모습 자주보이는데 자신감에 차서 갤관리하는건 좋은데 그게 과하게 되지않으면 좋겠다

하벤하이드 근데 디시질하면서 유동에 데인게 란두번이어야지 이해못할정도도 아니긴함 - dc App 2018.06.16 21:30:36
하벤하이드 유동은 잃을게없거든 - dc App 2018.06.16 21:31:03
ㅇㅇ ㄴ나는 관리자로써 저런 경우에 좀 더 보고 생각해달라는 의미였음 일반 갤러들이야 응 유동 ㅂㅅ이야~ 해도 되겠지만 그래도 관리하는 입장이잖아. 121.139 2018.06.16 21:33:29
ㅇㅇ 유동도 차단당하는뎁쇼.. 222.104 2018.06.16 21:33:53
ㅁㅁ 분탕 어그로 거의 100%가 유동이라 그런 생각을 한다는건 이해하는데 관리하는 입장에서 그런 생각을 기본으로 깔고 관리하는건 좀 아닌게 맞는거 같긴 하다. 그런 생각을 기본으로 깔고 관리할꺼라면 안하는게 낫다고 생각해 178.62 2018.06.16 21:39:16
MANKALO 나도 좋은유동 나쁜 유동은 구별할 줄 알아. 분탕글 지랄할거면 고닉파고 오라는거지. 유동은 잃을게 없잖아 특히 통피라면 더욱 그렇지. 걔네들은 싸움 붙이고 불타고있을 때 뒤로 쓱 빠져도 아무도 모르거든. 강건너 불구경만 하고있는 꼬라지를 몇번을 봤는데 나한테 유동말을 들으라고? 2018.06.16 21:39:25
MANKALO 조언은 고맙지만 앞으로도 난 이렇게 할거고 괜히 갤러리 투기장 만드는 것들은 유동고닉 할거없이 다 똑같은 취급할거임. 그나마 고닉은 도망이라도 못치지. 2018.06.16 21:40:58
MANKALO 좋은 말 할 수 있는거 다 냅두고 저격글이나 싸는 것은 애초에 누구를 막론하고 사람이 덜된거임. 2018.06.16 21:42:27
ㅇㅇ ㄴ고닉이든 유동이든 갤 어지럽히면 똑같이 처리한다면야 상관없지 다만 나중에 유동이 맞말을 하는데도 무시하고 차단한다던가 같은 안좋은일이 생긴다던가 할수도 있으니까 말해봤음. 이거때문에 갤 터져버린 경우도 있으니까 121.139 2018.06.16 21:43:04
ㅇㅇ 부갤주님 할말은 해야겠슴다. 고폴리로 사용하던가 팅기게 아바타를 쓰던가 아바타 해킹을쓰던가 결국 정상적인 방법이 아닌걸로 사용하여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건데 222.104 2018.06.16 21:56:06
MANKALO 난 폴리제한에 대해 부정적임. 왜냐하면 폴리곤을 훨씬 많이 늘릴 수 있는 오브젝트 제한은 그대로 내버려두면서 눈가리고 아웅하는거니까. 결국은 쓰는 사람이 어떻게 하냐에 달린거야. 당장 간단한 권총 하나만 꺼내도 3만폴리곤인데? 그게 꺼낼때만 연산되는게 아니라 아바타 로딩하면서 같이하는 것 쯤은 알지? 2018.06.16 21:57:49
ㅇㅇ 고폴리쪽이 덜하긴하지만 렉걸리게해서 피해를주는데 그걸 저격한다고 해서 저격하는놈 인성이 덜됬다고하면 팅기게 하는거랑 아바타 해킹하는놈 저격도 잘못된거아닌가요.? 222.104 2018.06.16 21:58:56
ㅁㅁ ㄴ 연산은 눈에 보일때만 연산됨. 비활성화 상태에서는 그래픽카드에서 출력정보를 연산할 필요가 없으니 괜찮음. 로딩하면서 데이터를 받는거지 연산을 하는건 아님 14.47 2018.06.16 22:00:13
ㅇㅇ 연산이 불러올때끝나는거는 일반적인 vram로딩만 끝나는 부분이고이고 매프레임마다 gpu로 폴리곤 하나하나 렌더링 하잖아요 222.104 2018.06.16 22:01:47
ㅇㅇ 결국 gpu사용량이 늘어나는거고 결국 렉이 발생해요 글픽좋다는 검은사막, 마영전도 아바타 폴리곤 2만이 안넘어가요. 근데도 사람많으면 망토쓴아바타로 바뀌잖아요. 222.104 2018.06.16 22:04:33
MANKALO 일단 내가 그 부분 잘못 알았다는 것은 사과하지만 2018.06.16 22:12:15
MANKALO 일단 누가 잘했고 누가 잘못했고를 따지기 이전에 굳이 갤에 들고와가지고 그걸 태우는 이유가 무엇이냐는 거지, 본인한테 덧글을 통해서 조용히 알리는것도 가능하지 않아? 굳이 [저격]이라는 자극적인 태그를 붙이면서 어그로 끌고 하는것이 분탕 아니면 뭐지? 2018.06.16 22:13:22
ㅇㅇ 파티클도 보세요 제한범위내라면 렉만걸리지 별상관없는데 제한범위초과해서 사용하면 xx잖아요 설정건드리는것도 있고 숨겨서 넣는법도있는데 결국 그것고 눈가리고 아웅이잖아요. 222.104 2018.06.16 22:14:04
MANKALO 확실하게 조용한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니가 이렇게 자극적인 말투와 게시글을 통해서 시비를 거는 것을 내가 좋게 봐줘야하나? 잘 생각해봐, 니가 목적이 있다면 그 목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야하는 것이지, 자극적인 시비를 거는 것이 아니야, 그럼 거꾸로 말해서 니 인성이 그럼 덜된게 아닌거냐? 2018.06.16 22:14:59
ㅇㅇ 댓글로 달았는데 쟤가 새글로 지금 삭제햇던데 [렉걸린다는말 하지말았으면. 트레일렌더러고 폴리곤 10만이겠다] 이런식으로 글써서 저도 글썼어요 222.104 2018.06.16 22:16:51
MANKALO 일종의 편법이고 악용 시 확실하게 문제가 생기는 것은 분명하나, 폴리곤 오버라는 것 자체가 눈에 밟히는 것이라면 vrchat에다가 건의해보는 것은 어떨까? 왜 굳이 한 명을 잡고 물고늘어지는지 이해가 안되네 2018.06.16 22:17:35
ㅇㅇ 그렇게 말하시면 안돼죠. 그렇게 치다면 아바타 해킹범도 저격하면 안되죠 왜 아바타 해킹범을 물고가나요 브알챗에다가 건의하면돼지. 이런 논리로 가시는건데 그리고 고폴리쓰면서 스스로 고폴리쓴다고 티팍팍나는 글쓰는데 지적했더니 비아냥거리는글을 새글로파는데 제가 뭐어떻게 해야됬겠나요? 222.104 2018.06.16 22:23:29
ㅇㅇ 고폴리쓰는걸 자랑으로 여기면서 움짤올리는걸 지적했는데 비아냥 당해서 저격글쓴게 인성이 쓰레기 취급받을정도는 아니라고 보는데... 222.104 2018.06.16 22:25:38
MANKALO 그냥 여기까지 해야겠다. 지금 밤새도록 쉐이더 만들어대서 피곤하고, 감정적 소모는 더이상 하기 싫어, 니가 더 떠들고싶다면 [email protected]으로 잘 정리한 글을 보내주던가, 하여튼 내가 확실하게 너를 위해 해줄 수 있는 말은 두놈다 잘못했다는거임. 하지만 글삭이나 그런 이전상황을 자세하게 적어놓았다면 또 내 말이 달라졌을 것이라는 것은 알아둬라. 다른사람보기에는 유동이 갑자기 튀어나와서 저격글로 불태우는거밖에 안보이니 2018.06.16 22:32:19
ㅇㅇ 222.104 2018.06.16 22:34: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913 일반 블랜더에서 캐릭터 팔 어떻게움직임? 2 ㅇㅇ 218.146 2018-06-20 0
20912 일반 말투나 존칭같은게 뭔상관이야 7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911 일반 일본어로 말할때 여자아이 말투로 안보이게끔 보이는 팁 2 카디아. 2018-06-20 0
20910 일반 곤이 머리뜯는거 재미있어보여서 나도 뜯어보았다 3 ㅇㅇ 106.254 2018-06-20 2
20909 일반 혹시 트위터 기본 미코에 눈 변경하는법있어? 마요릭 2018-06-20 0
20908 일반 그 일본친구들한테 말투 물어봣었는데 11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906 일반 미화어(단어앞에 붙는 오,고)라는게 어쩔수없음 9 애플치즈 2018-06-20 0
20905 일반 왜안미코? 8 신ldl 2018-06-20 0
20904 일반 뉴비 VR입문할라고 기기살건데 5 ㅇㅇ 175.223 2018-06-20 0
20903 일반 걍 시발 이거 붙여말해 2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901 일반 애니메이션 오버라이드 질문 2 라그네아 2018-06-20 0
20900 일반 인싸면서 아싸 기만하는애들머임? 2 ㅇㅇ 175.223 2018-06-20 0
20899 일반 제발 친구해주셈 8 Luche 2018-06-20 0
20898 일반 근던 일본애들이랑 대화할때 2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897 일반 어떻게 한건지 모르겠는데 쉐이프키 다있는채로 머리카락이 수정되있음; 6 긴긴 2018-06-20 0
20896 일반 뒤에서있던살암보니까 미코칸나 나말하는거가튼대 3 2018-06-20 0
20895 일반 오늘도 기도한다 봄이님 2018-06-20 0
20894 일반 언어질문)일잘알빌런찾음 22 G군 2018-06-20 0
20893 일반 안녕 형들 6 ㅇㅇ 222.109 2018-06-20 0
20892 일반 이 미코칸나 어디에 있는거임? 9 ㅇㅇ 112.152 2018-06-20 0
20890 일반 어제 한국맵에서 논거 2 BLOCK_B 2018-06-20 5
20889 일반 풀트래킹했다 2 ㅅㅋㅋ改 2018-06-20 0
20888 일반 가브리엘 말투쓰는애들 다 인싸인듯 ^^ 3 블프 2018-06-20 0
20887 일반 ㅇ바타 업로드안되는시간은 정해져있음? 4 애플치즈 2018-06-20 0
20886 일반 트래커는 관부가세 몇%붙음? 4 림크 2018-06-20 0
20885 일반 공유 안하는 아바타 가격 질문이요 조금 급함 3 ㅇㅇ 116.123 2018-06-20 0
20884 일반 시벌..세컨 컴퓨터 케이스가 씹구형인데 1 ㅇㅇㅇㅇㅇ 2018-06-20 0
20883 일반 바이브 쓰는데 팔 아래로 쭉 펴도 왜 맨날 굽히고 있을까? 6 ㅈㅇ 218.153 2018-06-20 0
20882 일반 블락 가끔 오류 있더라 5 Ryou 2018-06-20 0
20880 일반 VR에서 진정한 미소녀가 되는게 목표인 아재를 알고있는데 8 하앜 218.153 2018-06-20 3
20879 일반 그런데 블락해도말야 5 ㅈㅇㅁ 115.93 2018-06-20 0
20877 일반 트래커 관절마다 다 붙이면 더 자연스러워지나? 11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876 일반 이거 올리면 깨질까? 1 ㅇㅇ 59.13 2018-06-20 0
20875 일반 커스텀 메이드용 모델링 혹시 블렌더로 만들 수 있음? CelesT 2018-06-20 0
20874 일반 Windows MR 초점 안 맞아서 족같았는데 CelesT 2018-06-20 0
20873 일반 어제 신사맵에서 갤럼봄 4 momo 223.62 2018-06-20 0
20871 일반 맵 제작자하고 같이 찍은 사진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6-20 0
20870 일반 VR하는이유 ㅇㅇ 122.45 2018-06-20 2
20869 일반 근데 이 게임은 왜 외국인 코스프레하는 애들이 많냐? 5 ㅇㅇ 211.253 2018-06-20 0
20868 일반 어느새 주변에 일본인 프렌드가 왕창늘어남. 1 ㅈㅇㅁ 115.93 2018-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