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 좋은데 유동말은 무조건 무시~ 이런것도 좀 그런듯
글쓴이
ㅇㅇ
추천
8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296
  • 2018-06-16 21:29:04
  • 121.139
							

대놓고 어그로면 무시가 맞는데 의혹 해명 요구하는거에
유동이니까 어쨌든~ 무시함이러는것도 좋아보이진않음

나도 아이디 만드는거 귀찮아서 유동으로 걍 글쓰는데
그런사람도 충분히 있을거아님.

파딱이 그런모습 자주보이는데 자신감에 차서 갤관리하는건 좋은데 그게 과하게 되지않으면 좋겠다

하벤하이드 근데 디시질하면서 유동에 데인게 란두번이어야지 이해못할정도도 아니긴함 - dc App 2018.06.16 21:30:36
하벤하이드 유동은 잃을게없거든 - dc App 2018.06.16 21:31:03
ㅇㅇ ㄴ나는 관리자로써 저런 경우에 좀 더 보고 생각해달라는 의미였음 일반 갤러들이야 응 유동 ㅂㅅ이야~ 해도 되겠지만 그래도 관리하는 입장이잖아. 121.139 2018.06.16 21:33:29
ㅇㅇ 유동도 차단당하는뎁쇼.. 222.104 2018.06.16 21:33:53
ㅁㅁ 분탕 어그로 거의 100%가 유동이라 그런 생각을 한다는건 이해하는데 관리하는 입장에서 그런 생각을 기본으로 깔고 관리하는건 좀 아닌게 맞는거 같긴 하다. 그런 생각을 기본으로 깔고 관리할꺼라면 안하는게 낫다고 생각해 178.62 2018.06.16 21:39:16
MANKALO 나도 좋은유동 나쁜 유동은 구별할 줄 알아. 분탕글 지랄할거면 고닉파고 오라는거지. 유동은 잃을게 없잖아 특히 통피라면 더욱 그렇지. 걔네들은 싸움 붙이고 불타고있을 때 뒤로 쓱 빠져도 아무도 모르거든. 강건너 불구경만 하고있는 꼬라지를 몇번을 봤는데 나한테 유동말을 들으라고? 2018.06.16 21:39:25
MANKALO 조언은 고맙지만 앞으로도 난 이렇게 할거고 괜히 갤러리 투기장 만드는 것들은 유동고닉 할거없이 다 똑같은 취급할거임. 그나마 고닉은 도망이라도 못치지. 2018.06.16 21:40:58
MANKALO 좋은 말 할 수 있는거 다 냅두고 저격글이나 싸는 것은 애초에 누구를 막론하고 사람이 덜된거임. 2018.06.16 21:42:27
ㅇㅇ ㄴ고닉이든 유동이든 갤 어지럽히면 똑같이 처리한다면야 상관없지 다만 나중에 유동이 맞말을 하는데도 무시하고 차단한다던가 같은 안좋은일이 생긴다던가 할수도 있으니까 말해봤음. 이거때문에 갤 터져버린 경우도 있으니까 121.139 2018.06.16 21:43:04
ㅇㅇ 부갤주님 할말은 해야겠슴다. 고폴리로 사용하던가 팅기게 아바타를 쓰던가 아바타 해킹을쓰던가 결국 정상적인 방법이 아닌걸로 사용하여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건데 222.104 2018.06.16 21:56:06
MANKALO 난 폴리제한에 대해 부정적임. 왜냐하면 폴리곤을 훨씬 많이 늘릴 수 있는 오브젝트 제한은 그대로 내버려두면서 눈가리고 아웅하는거니까. 결국은 쓰는 사람이 어떻게 하냐에 달린거야. 당장 간단한 권총 하나만 꺼내도 3만폴리곤인데? 그게 꺼낼때만 연산되는게 아니라 아바타 로딩하면서 같이하는 것 쯤은 알지? 2018.06.16 21:57:49
ㅇㅇ 고폴리쪽이 덜하긴하지만 렉걸리게해서 피해를주는데 그걸 저격한다고 해서 저격하는놈 인성이 덜됬다고하면 팅기게 하는거랑 아바타 해킹하는놈 저격도 잘못된거아닌가요.? 222.104 2018.06.16 21:58:56
ㅁㅁ ㄴ 연산은 눈에 보일때만 연산됨. 비활성화 상태에서는 그래픽카드에서 출력정보를 연산할 필요가 없으니 괜찮음. 로딩하면서 데이터를 받는거지 연산을 하는건 아님 14.47 2018.06.16 22:00:13
ㅇㅇ 연산이 불러올때끝나는거는 일반적인 vram로딩만 끝나는 부분이고이고 매프레임마다 gpu로 폴리곤 하나하나 렌더링 하잖아요 222.104 2018.06.16 22:01:47
ㅇㅇ 결국 gpu사용량이 늘어나는거고 결국 렉이 발생해요 글픽좋다는 검은사막, 마영전도 아바타 폴리곤 2만이 안넘어가요. 근데도 사람많으면 망토쓴아바타로 바뀌잖아요. 222.104 2018.06.16 22:04:33
MANKALO 일단 내가 그 부분 잘못 알았다는 것은 사과하지만 2018.06.16 22:12:15
MANKALO 일단 누가 잘했고 누가 잘못했고를 따지기 이전에 굳이 갤에 들고와가지고 그걸 태우는 이유가 무엇이냐는 거지, 본인한테 덧글을 통해서 조용히 알리는것도 가능하지 않아? 굳이 [저격]이라는 자극적인 태그를 붙이면서 어그로 끌고 하는것이 분탕 아니면 뭐지? 2018.06.16 22:13:22
ㅇㅇ 파티클도 보세요 제한범위내라면 렉만걸리지 별상관없는데 제한범위초과해서 사용하면 xx잖아요 설정건드리는것도 있고 숨겨서 넣는법도있는데 결국 그것고 눈가리고 아웅이잖아요. 222.104 2018.06.16 22:14:04
MANKALO 확실하게 조용한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니가 이렇게 자극적인 말투와 게시글을 통해서 시비를 거는 것을 내가 좋게 봐줘야하나? 잘 생각해봐, 니가 목적이 있다면 그 목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야하는 것이지, 자극적인 시비를 거는 것이 아니야, 그럼 거꾸로 말해서 니 인성이 그럼 덜된게 아닌거냐? 2018.06.16 22:14:59
ㅇㅇ 댓글로 달았는데 쟤가 새글로 지금 삭제햇던데 [렉걸린다는말 하지말았으면. 트레일렌더러고 폴리곤 10만이겠다] 이런식으로 글써서 저도 글썼어요 222.104 2018.06.16 22:16:51
MANKALO 일종의 편법이고 악용 시 확실하게 문제가 생기는 것은 분명하나, 폴리곤 오버라는 것 자체가 눈에 밟히는 것이라면 vrchat에다가 건의해보는 것은 어떨까? 왜 굳이 한 명을 잡고 물고늘어지는지 이해가 안되네 2018.06.16 22:17:35
ㅇㅇ 그렇게 말하시면 안돼죠. 그렇게 치다면 아바타 해킹범도 저격하면 안되죠 왜 아바타 해킹범을 물고가나요 브알챗에다가 건의하면돼지. 이런 논리로 가시는건데 그리고 고폴리쓰면서 스스로 고폴리쓴다고 티팍팍나는 글쓰는데 지적했더니 비아냥거리는글을 새글로파는데 제가 뭐어떻게 해야됬겠나요? 222.104 2018.06.16 22:23:29
ㅇㅇ 고폴리쓰는걸 자랑으로 여기면서 움짤올리는걸 지적했는데 비아냥 당해서 저격글쓴게 인성이 쓰레기 취급받을정도는 아니라고 보는데... 222.104 2018.06.16 22:25:38
MANKALO 그냥 여기까지 해야겠다. 지금 밤새도록 쉐이더 만들어대서 피곤하고, 감정적 소모는 더이상 하기 싫어, 니가 더 떠들고싶다면 [email protected]으로 잘 정리한 글을 보내주던가, 하여튼 내가 확실하게 너를 위해 해줄 수 있는 말은 두놈다 잘못했다는거임. 하지만 글삭이나 그런 이전상황을 자세하게 적어놓았다면 또 내 말이 달라졌을 것이라는 것은 알아둬라. 다른사람보기에는 유동이 갑자기 튀어나와서 저격글로 불태우는거밖에 안보이니 2018.06.16 22:32:19
ㅇㅇ 222.104 2018.06.16 22:34: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146 일반 차세대 vr기기 대비하려면 메인보드 살때 말야 3 ㅇㅇ 124.243 2018-07-18 0
31145 일반 님들 부랄쳇하면 뭐하고 놈 보통? 1 1 59.31 2018-07-18 0
31144 일반 아바타에 딸기따로넣어서요 2 ddd 223.62 2018-07-18 0
31143 일반 오널의 댄스 추천곡 2 Luche 2018-07-18 0
31142 일반 핀란드 애들 주된 대화주제 6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18 1
31141 일반 이거 인싸겜임? 14 16:00 2018-07-18 0
31140 일반 오큘러스 화질 좆같은거 어떻게 못함? 1 59.31 2018-07-18 0
31139 일반 북유럽애들 성격이 다 나른나른하네 1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18 0
31138 일반 아직도 립모션 손절못한 흑우 업제잉? 2 ㅇㅇ 223.39 2018-07-18 0
31137 일반 VR쳇에 재밌는 양녀들 왤케 많냐? 3 1 59.31 2018-07-18 0
31134 일반 퇴근까지 1시간 18분 7 하벤하이드 2018-07-18 0
31133 일반 즐거운 낚시 4 치요키 2018-07-18 1
31132 일반 브얄챗 하면서.. 삶에 변화 된것 4 Dochi 2018-07-18 2
31131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2 ㅇㅇ 110.70 2018-07-18 2
31130 일반 바이브 가격 떨어질일 없냐 3 ㅇㅇ 117.111 2018-07-18 0
31129 일반 근데 인바이트온리 그건 어떻게 설정하냐 1 ㅇㅇ 114.200 2018-07-18 0
31128 일반 [영상대회]인바이트 온리가 너무 빡세다고 해서 룰 살짝 변경함 7 MANKALO 2018-07-18 0
31127 일반 우간다 자체도 싫은데 4 ㅇㅇ 203.228 2018-07-18 0
31126 일반 노트북 사양으로 vr 가능? 6 하약 2018-07-18 0
31125 일반 얼굴 애니메이션 왠지 될거같음 1 메롬 2018-07-18 0
31124 일반 새로운 아바타 만드는 중 입니다 10 마-왕 2018-07-18 2
31121 일반 배울게 너무 많다 1 싸이킥유코 2018-07-18 0
31120 일반 배가 아픈레후 Mutant 2018-07-18 0
31118 일반 모델링 커미션 준비중인데 질문있음 4 카랑카람 2018-07-18 0
31117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위치 계속 바꾼결과 . jpg 1 아야세쨔응 2018-07-18 0
31116 일반 평온한 낚시맵 1 Luche 2018-07-18 0
31115 일반 금일 아침체조는 9:35분에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꼬마키` 2018-07-18 0
31114 일반 신사 72384 8282 1 ㅇㅇ 114.200 2018-07-18 0
31113 일반 이거캐릭 마왕월드에 없던거같음 1 ㅇㅇ 110.70 2018-07-18 0
31112 일반 허리 날아가는 아조씨 2 중포 2018-07-17 0
31111 일반 키넥트 거꾸로 천장에 매달아도 인식 십가능? 3 러닝머신러닝 39.7 2018-07-17 1
31110 일반 이거 무슨캐릭임? 3 ㅇㅇ 175.223 2018-07-17 0
31109 일반 눈동자 효과 1 피치카토 2018-07-17 0
31108 일반 오늘 아침체조는 참피로 갈까 2 꼬마키` 2018-07-17 0
31106 일반 궁금한게 있는데 2 ㅇㅇ 175.196 2018-07-17 0
31105 일반 아침점호 덕분에 항상 일찍일어남 2 댕타 2018-07-17 0
31104 일반 오늘의 아침점호짤 2 포도초콜렛 2018-07-17 15
31103 일반 디시에 영상 올리면 그거 다른 사람들이 퍼다 나를 수 있냐? 3 ㅇㅇ 114.200 2018-07-17 0
31102 일반 오큘러스 하프 돔 나오면 각 좀 보다 질러야겠다 1 꼬마키` 2018-07-17 0
31101 일반 허리가 빠졌을때 고치는법 1 ㅇㅇ 175.223 2018-07-1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