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 좋은데 유동말은 무조건 무시~ 이런것도 좀 그런듯
글쓴이
ㅇㅇ
추천
8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296
  • 2018-06-16 21:29:04
  • 121.139
							

대놓고 어그로면 무시가 맞는데 의혹 해명 요구하는거에
유동이니까 어쨌든~ 무시함이러는것도 좋아보이진않음

나도 아이디 만드는거 귀찮아서 유동으로 걍 글쓰는데
그런사람도 충분히 있을거아님.

파딱이 그런모습 자주보이는데 자신감에 차서 갤관리하는건 좋은데 그게 과하게 되지않으면 좋겠다

하벤하이드 근데 디시질하면서 유동에 데인게 란두번이어야지 이해못할정도도 아니긴함 - dc App 2018.06.16 21:30:36
하벤하이드 유동은 잃을게없거든 - dc App 2018.06.16 21:31:03
ㅇㅇ ㄴ나는 관리자로써 저런 경우에 좀 더 보고 생각해달라는 의미였음 일반 갤러들이야 응 유동 ㅂㅅ이야~ 해도 되겠지만 그래도 관리하는 입장이잖아. 121.139 2018.06.16 21:33:29
ㅇㅇ 유동도 차단당하는뎁쇼.. 222.104 2018.06.16 21:33:53
ㅁㅁ 분탕 어그로 거의 100%가 유동이라 그런 생각을 한다는건 이해하는데 관리하는 입장에서 그런 생각을 기본으로 깔고 관리하는건 좀 아닌게 맞는거 같긴 하다. 그런 생각을 기본으로 깔고 관리할꺼라면 안하는게 낫다고 생각해 178.62 2018.06.16 21:39:16
MANKALO 나도 좋은유동 나쁜 유동은 구별할 줄 알아. 분탕글 지랄할거면 고닉파고 오라는거지. 유동은 잃을게 없잖아 특히 통피라면 더욱 그렇지. 걔네들은 싸움 붙이고 불타고있을 때 뒤로 쓱 빠져도 아무도 모르거든. 강건너 불구경만 하고있는 꼬라지를 몇번을 봤는데 나한테 유동말을 들으라고? 2018.06.16 21:39:25
MANKALO 조언은 고맙지만 앞으로도 난 이렇게 할거고 괜히 갤러리 투기장 만드는 것들은 유동고닉 할거없이 다 똑같은 취급할거임. 그나마 고닉은 도망이라도 못치지. 2018.06.16 21:40:58
MANKALO 좋은 말 할 수 있는거 다 냅두고 저격글이나 싸는 것은 애초에 누구를 막론하고 사람이 덜된거임. 2018.06.16 21:42:27
ㅇㅇ ㄴ고닉이든 유동이든 갤 어지럽히면 똑같이 처리한다면야 상관없지 다만 나중에 유동이 맞말을 하는데도 무시하고 차단한다던가 같은 안좋은일이 생긴다던가 할수도 있으니까 말해봤음. 이거때문에 갤 터져버린 경우도 있으니까 121.139 2018.06.16 21:43:04
ㅇㅇ 부갤주님 할말은 해야겠슴다. 고폴리로 사용하던가 팅기게 아바타를 쓰던가 아바타 해킹을쓰던가 결국 정상적인 방법이 아닌걸로 사용하여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건데 222.104 2018.06.16 21:56:06
MANKALO 난 폴리제한에 대해 부정적임. 왜냐하면 폴리곤을 훨씬 많이 늘릴 수 있는 오브젝트 제한은 그대로 내버려두면서 눈가리고 아웅하는거니까. 결국은 쓰는 사람이 어떻게 하냐에 달린거야. 당장 간단한 권총 하나만 꺼내도 3만폴리곤인데? 그게 꺼낼때만 연산되는게 아니라 아바타 로딩하면서 같이하는 것 쯤은 알지? 2018.06.16 21:57:49
ㅇㅇ 고폴리쪽이 덜하긴하지만 렉걸리게해서 피해를주는데 그걸 저격한다고 해서 저격하는놈 인성이 덜됬다고하면 팅기게 하는거랑 아바타 해킹하는놈 저격도 잘못된거아닌가요.? 222.104 2018.06.16 21:58:56
ㅁㅁ ㄴ 연산은 눈에 보일때만 연산됨. 비활성화 상태에서는 그래픽카드에서 출력정보를 연산할 필요가 없으니 괜찮음. 로딩하면서 데이터를 받는거지 연산을 하는건 아님 14.47 2018.06.16 22:00:13
ㅇㅇ 연산이 불러올때끝나는거는 일반적인 vram로딩만 끝나는 부분이고이고 매프레임마다 gpu로 폴리곤 하나하나 렌더링 하잖아요 222.104 2018.06.16 22:01:47
ㅇㅇ 결국 gpu사용량이 늘어나는거고 결국 렉이 발생해요 글픽좋다는 검은사막, 마영전도 아바타 폴리곤 2만이 안넘어가요. 근데도 사람많으면 망토쓴아바타로 바뀌잖아요. 222.104 2018.06.16 22:04:33
MANKALO 일단 내가 그 부분 잘못 알았다는 것은 사과하지만 2018.06.16 22:12:15
MANKALO 일단 누가 잘했고 누가 잘못했고를 따지기 이전에 굳이 갤에 들고와가지고 그걸 태우는 이유가 무엇이냐는 거지, 본인한테 덧글을 통해서 조용히 알리는것도 가능하지 않아? 굳이 [저격]이라는 자극적인 태그를 붙이면서 어그로 끌고 하는것이 분탕 아니면 뭐지? 2018.06.16 22:13:22
ㅇㅇ 파티클도 보세요 제한범위내라면 렉만걸리지 별상관없는데 제한범위초과해서 사용하면 xx잖아요 설정건드리는것도 있고 숨겨서 넣는법도있는데 결국 그것고 눈가리고 아웅이잖아요. 222.104 2018.06.16 22:14:04
MANKALO 확실하게 조용한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니가 이렇게 자극적인 말투와 게시글을 통해서 시비를 거는 것을 내가 좋게 봐줘야하나? 잘 생각해봐, 니가 목적이 있다면 그 목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야하는 것이지, 자극적인 시비를 거는 것이 아니야, 그럼 거꾸로 말해서 니 인성이 그럼 덜된게 아닌거냐? 2018.06.16 22:14:59
ㅇㅇ 댓글로 달았는데 쟤가 새글로 지금 삭제햇던데 [렉걸린다는말 하지말았으면. 트레일렌더러고 폴리곤 10만이겠다] 이런식으로 글써서 저도 글썼어요 222.104 2018.06.16 22:16:51
MANKALO 일종의 편법이고 악용 시 확실하게 문제가 생기는 것은 분명하나, 폴리곤 오버라는 것 자체가 눈에 밟히는 것이라면 vrchat에다가 건의해보는 것은 어떨까? 왜 굳이 한 명을 잡고 물고늘어지는지 이해가 안되네 2018.06.16 22:17:35
ㅇㅇ 그렇게 말하시면 안돼죠. 그렇게 치다면 아바타 해킹범도 저격하면 안되죠 왜 아바타 해킹범을 물고가나요 브알챗에다가 건의하면돼지. 이런 논리로 가시는건데 그리고 고폴리쓰면서 스스로 고폴리쓴다고 티팍팍나는 글쓰는데 지적했더니 비아냥거리는글을 새글로파는데 제가 뭐어떻게 해야됬겠나요? 222.104 2018.06.16 22:23:29
ㅇㅇ 고폴리쓰는걸 자랑으로 여기면서 움짤올리는걸 지적했는데 비아냥 당해서 저격글쓴게 인성이 쓰레기 취급받을정도는 아니라고 보는데... 222.104 2018.06.16 22:25:38
MANKALO 그냥 여기까지 해야겠다. 지금 밤새도록 쉐이더 만들어대서 피곤하고, 감정적 소모는 더이상 하기 싫어, 니가 더 떠들고싶다면 [email protected]으로 잘 정리한 글을 보내주던가, 하여튼 내가 확실하게 너를 위해 해줄 수 있는 말은 두놈다 잘못했다는거임. 하지만 글삭이나 그런 이전상황을 자세하게 적어놓았다면 또 내 말이 달라졌을 것이라는 것은 알아둬라. 다른사람보기에는 유동이 갑자기 튀어나와서 저격글로 불태우는거밖에 안보이니 2018.06.16 22:32:19
ㅇㅇ 222.104 2018.06.16 22:34: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315 일반 드디어 오셨다 ㅠㅠㅠㅠ 5 뉴릴 2018-07-21 1
32314 일반 시논 아바타만 뭔가 특별하다는데 2 boogleboogle 2018-07-21 0
32313 일반 공지 올라온 커미션 5명정도 해본 후기 올린다. 9 ㅇㅇ 221.155 2018-07-21 4
32312 일반 주말에 흥갤이라고...? 3 MANKALO 2018-07-21 0
32311 일반 샤워하고 춤추러간다 2 댕타 2018-07-21 0
32310 일반 형들 mr 컴낮은사양에서 돌리면 컴망가짐? 16 ㅇㅇ 222.119 2018-07-21 0
32309 일반 갑자기 허리날아가는 저댄럼들 개웃김 1 Luche 2018-07-21 0
32308 일반 자작 맥주 캔 만들고 있음 4 아사트루 2018-07-21 0
32307 일반 커메2 프리셋 몇개 누르면 변한뒤에 클릭이 안되서 짜증.. 1 윙윙이 121.168 2018-07-21 0
32306 일반 띠바 고쳤다 8 하벤하이드 2018-07-21 0
32305 일반 날 더우니까 본드 다 녹아서 베이스스테이션 계속 떨어짐 6 댕타 2018-07-21 0
32304 일반 부랄쳇 GTX970으로 프렘 90 유지못하는거 어캄? 3 1 59.31 2018-07-21 0
32303 일반 아 vrchat 다시 깔고 하다가 멀미 오지게 걸리네 1 59.31 2018-07-21 0
32301 일반 브알 더워서 오래못하겠음 울테 2018-07-21 0
32300 일반 아,월드 못찾겠다 2 vip텐쇼 2018-07-21 0
32299 일반 아우 늦잠잤네 17 BLOCK_B 2018-07-21 0
32298 일반 너의 다리를 파괴하는 댄스곡 6 Luche 2018-07-21 0
32297 일반 Mr이랑 에어팟이랑 링고베리 117.111 2018-07-21 0
32296 일반 오늘은 아침점호 빼먹엇당... 쉔가오랜 106.102 2018-07-21 0
32295 일반 오널의 댄스월드 추천곡 1 Luche 2018-07-21 1
32294 일반 아바타 소리질문 3 boogleboogle 2018-07-21 1
32293 일반 부알챗으로 뮤지컬 찍네 ㄷㄷ 2 ㅇㅇ 220.122 2018-07-21 0
32292 일반 풀 트래킹 질문 하나 해도되? 6 ㅇㅇ 210.183 2018-07-21 0
32291 일반 블랜더 처음 만져보는대 헬프! 1 ㅇㅁㄴㅇㅇㅁㄴㅇ 175.124 2018-07-21 0
32290 일반 블렌더 0에서부터 다시만들었다 5 하벤하이드 2018-07-21 0
32289 일반 어제 춤춘 영상 3 Luche 2018-07-21 1
32288 일반 커미션 결과물같은건 어디서봄? 2 ㅇㅇ 222.119 2018-07-21 0
32287 일반 아기랑 엄마 개굿 1 아야세쨔응 2018-07-21 0
32286 일반 힘들더라도 아바타는 직접 만들면 더 재밋음 6 아루라테 2018-07-21 0
32285 일반 목부분이 고개만 숙이면 이상한데 어떻게 고쳐야되나요? 4 ㅇㅇ 125.185 2018-07-21 0
32284 일반 난 커미션맡긴거 만족함 1 Luche 2018-07-21 0
32283 일반 이번주는 VR챗 제대로 해보지도 못했어 2 ㅇㅇ 39.7 2018-07-21 0
32282 일반 커미션 후기 21 boogleboogle 2018-07-21 0
32281 일반 오늘도 친구를 만들러 가보고 싶다 아루라테 2018-07-21 0
32280 일반 이거 어떤곳에 문제가 있는 걸까요? 3 ㅇㅇ 76.71 2018-07-21 0
32277 일반 mr쓰면 원래 vrchat이랑 믹스드 리얼리티랑 프로그램 동시에 켜져? 링고베리 220.117 2018-07-21 0
32276 일반 AFK아바타 만드는 강좌같은건 없나 1 꼬마키` 2018-07-21 0
32275 일반 커메 버전 높으면 F8번 안되는것도 있음? 윙윙이 121.168 2018-07-21 0
32274 일반 바이브인데 이건 무슨 용도냐? 3 QdQ 125.182 2018-07-21 0
32273 일반 바이브 유저 VR챗 이동 및 손가락 제스쳐 1 Rla시민 2018-07-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