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 좋은데 유동말은 무조건 무시~ 이런것도 좀 그런듯
글쓴이
ㅇㅇ
추천
8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296
  • 2018-06-16 21:29:04
  • 121.139
							

대놓고 어그로면 무시가 맞는데 의혹 해명 요구하는거에
유동이니까 어쨌든~ 무시함이러는것도 좋아보이진않음

나도 아이디 만드는거 귀찮아서 유동으로 걍 글쓰는데
그런사람도 충분히 있을거아님.

파딱이 그런모습 자주보이는데 자신감에 차서 갤관리하는건 좋은데 그게 과하게 되지않으면 좋겠다

하벤하이드 근데 디시질하면서 유동에 데인게 란두번이어야지 이해못할정도도 아니긴함 - dc App 2018.06.16 21:30:36
하벤하이드 유동은 잃을게없거든 - dc App 2018.06.16 21:31:03
ㅇㅇ ㄴ나는 관리자로써 저런 경우에 좀 더 보고 생각해달라는 의미였음 일반 갤러들이야 응 유동 ㅂㅅ이야~ 해도 되겠지만 그래도 관리하는 입장이잖아. 121.139 2018.06.16 21:33:29
ㅇㅇ 유동도 차단당하는뎁쇼.. 222.104 2018.06.16 21:33:53
ㅁㅁ 분탕 어그로 거의 100%가 유동이라 그런 생각을 한다는건 이해하는데 관리하는 입장에서 그런 생각을 기본으로 깔고 관리하는건 좀 아닌게 맞는거 같긴 하다. 그런 생각을 기본으로 깔고 관리할꺼라면 안하는게 낫다고 생각해 178.62 2018.06.16 21:39:16
MANKALO 나도 좋은유동 나쁜 유동은 구별할 줄 알아. 분탕글 지랄할거면 고닉파고 오라는거지. 유동은 잃을게 없잖아 특히 통피라면 더욱 그렇지. 걔네들은 싸움 붙이고 불타고있을 때 뒤로 쓱 빠져도 아무도 모르거든. 강건너 불구경만 하고있는 꼬라지를 몇번을 봤는데 나한테 유동말을 들으라고? 2018.06.16 21:39:25
MANKALO 조언은 고맙지만 앞으로도 난 이렇게 할거고 괜히 갤러리 투기장 만드는 것들은 유동고닉 할거없이 다 똑같은 취급할거임. 그나마 고닉은 도망이라도 못치지. 2018.06.16 21:40:58
MANKALO 좋은 말 할 수 있는거 다 냅두고 저격글이나 싸는 것은 애초에 누구를 막론하고 사람이 덜된거임. 2018.06.16 21:42:27
ㅇㅇ ㄴ고닉이든 유동이든 갤 어지럽히면 똑같이 처리한다면야 상관없지 다만 나중에 유동이 맞말을 하는데도 무시하고 차단한다던가 같은 안좋은일이 생긴다던가 할수도 있으니까 말해봤음. 이거때문에 갤 터져버린 경우도 있으니까 121.139 2018.06.16 21:43:04
ㅇㅇ 부갤주님 할말은 해야겠슴다. 고폴리로 사용하던가 팅기게 아바타를 쓰던가 아바타 해킹을쓰던가 결국 정상적인 방법이 아닌걸로 사용하여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건데 222.104 2018.06.16 21:56:06
MANKALO 난 폴리제한에 대해 부정적임. 왜냐하면 폴리곤을 훨씬 많이 늘릴 수 있는 오브젝트 제한은 그대로 내버려두면서 눈가리고 아웅하는거니까. 결국은 쓰는 사람이 어떻게 하냐에 달린거야. 당장 간단한 권총 하나만 꺼내도 3만폴리곤인데? 그게 꺼낼때만 연산되는게 아니라 아바타 로딩하면서 같이하는 것 쯤은 알지? 2018.06.16 21:57:49
ㅇㅇ 고폴리쪽이 덜하긴하지만 렉걸리게해서 피해를주는데 그걸 저격한다고 해서 저격하는놈 인성이 덜됬다고하면 팅기게 하는거랑 아바타 해킹하는놈 저격도 잘못된거아닌가요.? 222.104 2018.06.16 21:58:56
ㅁㅁ ㄴ 연산은 눈에 보일때만 연산됨. 비활성화 상태에서는 그래픽카드에서 출력정보를 연산할 필요가 없으니 괜찮음. 로딩하면서 데이터를 받는거지 연산을 하는건 아님 14.47 2018.06.16 22:00:13
ㅇㅇ 연산이 불러올때끝나는거는 일반적인 vram로딩만 끝나는 부분이고이고 매프레임마다 gpu로 폴리곤 하나하나 렌더링 하잖아요 222.104 2018.06.16 22:01:47
ㅇㅇ 결국 gpu사용량이 늘어나는거고 결국 렉이 발생해요 글픽좋다는 검은사막, 마영전도 아바타 폴리곤 2만이 안넘어가요. 근데도 사람많으면 망토쓴아바타로 바뀌잖아요. 222.104 2018.06.16 22:04:33
MANKALO 일단 내가 그 부분 잘못 알았다는 것은 사과하지만 2018.06.16 22:12:15
MANKALO 일단 누가 잘했고 누가 잘못했고를 따지기 이전에 굳이 갤에 들고와가지고 그걸 태우는 이유가 무엇이냐는 거지, 본인한테 덧글을 통해서 조용히 알리는것도 가능하지 않아? 굳이 [저격]이라는 자극적인 태그를 붙이면서 어그로 끌고 하는것이 분탕 아니면 뭐지? 2018.06.16 22:13:22
ㅇㅇ 파티클도 보세요 제한범위내라면 렉만걸리지 별상관없는데 제한범위초과해서 사용하면 xx잖아요 설정건드리는것도 있고 숨겨서 넣는법도있는데 결국 그것고 눈가리고 아웅이잖아요. 222.104 2018.06.16 22:14:04
MANKALO 확실하게 조용한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니가 이렇게 자극적인 말투와 게시글을 통해서 시비를 거는 것을 내가 좋게 봐줘야하나? 잘 생각해봐, 니가 목적이 있다면 그 목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야하는 것이지, 자극적인 시비를 거는 것이 아니야, 그럼 거꾸로 말해서 니 인성이 그럼 덜된게 아닌거냐? 2018.06.16 22:14:59
ㅇㅇ 댓글로 달았는데 쟤가 새글로 지금 삭제햇던데 [렉걸린다는말 하지말았으면. 트레일렌더러고 폴리곤 10만이겠다] 이런식으로 글써서 저도 글썼어요 222.104 2018.06.16 22:16:51
MANKALO 일종의 편법이고 악용 시 확실하게 문제가 생기는 것은 분명하나, 폴리곤 오버라는 것 자체가 눈에 밟히는 것이라면 vrchat에다가 건의해보는 것은 어떨까? 왜 굳이 한 명을 잡고 물고늘어지는지 이해가 안되네 2018.06.16 22:17:35
ㅇㅇ 그렇게 말하시면 안돼죠. 그렇게 치다면 아바타 해킹범도 저격하면 안되죠 왜 아바타 해킹범을 물고가나요 브알챗에다가 건의하면돼지. 이런 논리로 가시는건데 그리고 고폴리쓰면서 스스로 고폴리쓴다고 티팍팍나는 글쓰는데 지적했더니 비아냥거리는글을 새글로파는데 제가 뭐어떻게 해야됬겠나요? 222.104 2018.06.16 22:23:29
ㅇㅇ 고폴리쓰는걸 자랑으로 여기면서 움짤올리는걸 지적했는데 비아냥 당해서 저격글쓴게 인성이 쓰레기 취급받을정도는 아니라고 보는데... 222.104 2018.06.16 22:25:38
MANKALO 그냥 여기까지 해야겠다. 지금 밤새도록 쉐이더 만들어대서 피곤하고, 감정적 소모는 더이상 하기 싫어, 니가 더 떠들고싶다면 [email protected]으로 잘 정리한 글을 보내주던가, 하여튼 내가 확실하게 너를 위해 해줄 수 있는 말은 두놈다 잘못했다는거임. 하지만 글삭이나 그런 이전상황을 자세하게 적어놓았다면 또 내 말이 달라졌을 것이라는 것은 알아둬라. 다른사람보기에는 유동이 갑자기 튀어나와서 저격글로 불태우는거밖에 안보이니 2018.06.16 22:32:19
ㅇㅇ 222.104 2018.06.16 22:34: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528 일반 내가 나눔해봐서 아는데 팩트 6 ㅇㅇ 211.63 2018-06-21 0
21527 일반 스팀세일 비트세이버 얼마하려나 4 Lydie 2018-06-21 0
21526 일반 피아노룸 라캄파넬라 쳐봤다 19 늑대와향신료 2018-06-21 10
21525 일반 추첨결과 ) 비트세이버 21 신ldl 2018-06-21 8
21523 일반 아아아악ㅠㅠㅠ 실수로 VRchat 동영상 삭제했어ㅜㅠㅠ 2 ㅇㅇ 115.139 2018-06-21 0
21522 일반 유니티질문.. 1 치요. 2018-06-21 0
21521 일반 캐릭터에 썬글라스 넣고싶은데 3 Karen 2018-06-21 0
21518 일반 나눔) 비트세이버 당첨자 발표 3 ㅇㅇ 1.246 2018-06-21 0
21517 일반 유니티에서 모델 가슴에 빵꾸난거 메꾸는 방법 없음? 1 ㅇㅇ 27.1 2018-06-21 0
21516 일반 오늘의 맵추천 1 붉은쐐기해파리 2018-06-21 0
21515 일반 음향 장비없이 스믹으로 출력하는 소리 분리할수 있어? 밭오리 2018-06-21 0
21512 일반 vrc모드질문좀 2 ㅇㅇ 49.143 2018-06-21 0
21510 일반 모니터 32인치인데 27인치 하나더사고싶음 ㅇㅇ 110.70 2018-06-21 0
21509 일반 파티클질문인데 3 스카블 2018-06-21 0
21508 일반 요즘 이거 쓰고 있는데 13 CelesT 2018-06-21 0
21507 일반 머리가 봄이님 2018-06-21 0
21506 일반 장패드추천 2 ㅇㅇ 110.70 2018-06-21 0
21505 일반 회식으로 부패갓는대 배찢어질듯 2 ㅇㅇ 110.70 2018-06-21 0
21504 일반 vrchat은 정말 짬짬이 힐링하기에 매우 좋다. CueBlanc 2018-06-21 0
21503 일반 워해머 40K 월드 아시는 분 1 33333 222.117 2018-06-21 0
21501 일반 나 MR인데 3 CelesT 2018-06-21 0
21500 일반 이 에러는 도대체 왜 나는걸까 2 아루라테 2018-06-21 0
21499 일반 이거 모션 어디서 찾아야함? 6 늒네 58.225 2018-06-21 0
21498 일반 아니 이건 에바자너 7 그로자 2018-06-21 0
21497 일반 않이 미코로 madcat인가 갔는데 Gloxinia 2018-06-21 0
21496 일반 아 시발 천봉 검색한다는게 붕탁 검색해버림 피냐타 2018-06-21 0
21495 일반 어글리 코리안.jpg 3 피냐타 2018-06-21 0
21494 일반 도대체 친구들이랑 vr로 막 잼나게 놀고있으면 4 아야세쨔응 2018-06-21 0
21492 일반 와 아바타 봉인 넘모 빨리풀린거에요. 2 아이리네 2018-06-21 0
21491 일반 물이나 하늘 색 바꾸는거 어떻게 하는거예요? 2 NAME_HORANG 2018-06-21 0
21490 일반 파티클질문있는데 3 스카블 2018-06-21 0
21489 일반 스스로 아바타 만들려고 커스텀 메이드 2 설치했는데 1 귤빵 221.157 2018-06-21 0
21488 일반 형들 이런 로봇 모델링 커미션은 얼마쯤 들음? 12 채고조넘사제에 118.220 2018-06-21 0
21487 일반 장패드 이거 써본사람잇냐 ? 4 그로자 2018-06-21 0
21486 일반 오큘러스는 마이크안되냐? 1 ㅇㅇ 218.146 2018-06-21 0
21485 일반 마작러 특 1 ㅇㅇ 110.70 2018-06-21 0
21484 일반 바이브 스트림 카메라 어떻게 찍나요 7 먀오옹 211.179 2018-06-21 0
21483 일반 유니티 뼈질문 치요. 2018-06-21 0
21482 일반 그 반전빌런도있더라 1 spill 39.7 2018-06-21 0
21481 일반 양말에 트래커 넣으면 인식률 구려지지않냐? 5 카디아. 2018-06-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