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박제글]계속 hana 글삭해서 박제 글씀
글쓴이
ㅇㅇ
추천
8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294
  • 2018-06-16 21:13:41
  • 222.104






부갤주님께 먼저 사죄의말씀올림

분탕유동취급될까바 더이상 저격없다고 선언했는데

계속 잘못된 자료로 갤러들 기만하려고 해서 박제글남깁니다.

1. 첫번째 사진보면 자기는 폴리곤수 1만9천이다라고
사기침. 근데 유니티에서는 사각페이스로 폴리곤수가아닌
삼각형페이스, 즉 tris로 폴리곤계산함.
따라서 트리스를 보면 3만9천임. 2만 9천일수도있음
깨져서 보여서 확실치가 않음
하지만 확실하게 1만9천은 아님
근대 보면 뿔이랑 악세사리도 없음

2. 중간에 인증사진은 저장못해서 사진은 없음
하지만 인증글이라고 폴리곤수 4만8천짜리 아바타
올리고 어디가 10만넘냐 ㅋㅋㅋ 라며 글씀

3. 두번째 사진보면 다시 유니티 폴리곤수 인증글씀
    보면 2만대 초인 폴리곤.
    1번항목에서 봤듯이 최소 2만 9천폴리곤이 되야함
    근대 2만1천. 거기다가 뿔도 추가됬는데 오히려
    폴리곤수 낮아짐.???
    ?? 오브젝트 넣으면 폴리곤이 사라지는 기술이
    생겼나봄

4. 세번째 사진 이건 쟤가 올린 움짤인데 저움짤
    아바타 기본폴리4만넘는다고 지적했는데
    다른 아바타로 계속 아니라고 인증글올림
    ?? 완전다른 옷이랑 악세사리인데요???


MANKALO 그만좀 싸워 귀찮게시리 2018.06.16 21:14:37
큐래스 그게 그렇게 중요하디 - dc App 2018.06.16 21:16:37
ㅇㅇ 추동아 윾하다 고닉으로오던가 - dc App 218.147 2018.06.16 21:17:27
ㅇㅇ 나도 저격글 다시안쓰려고 하는대 계속 우기잖아여... 그냥 앞으로 고폴리 움짤안올리면돼는데 계속 스스로 바보인증하는글 올리는데 반박안하곤 못배기겠음... 222.104 2018.06.16 21:17:38
ㅁㅁ 미안한데 1번은 pc라서 확대해서 보니까 약 19000개 맞았다. 46.101 2018.06.16 21:17:45
ㅇㅇ 근데 쟤가 고폴리 움짤 올리든말든 너랑 먼상관이냐 배배꼬엿네 - dc App 218.147 2018.06.16 21:21:39
ㅇㅇ ㅁㅁ // 1만9천임?? 그래도 별상관없음 어차피 머리위 아바타땜에 4만8천나옴 222.104 2018.06.16 21:23:49
Jatking 내아바타 50만인데 2018.06.16 21:26:06
MANKALO 그만 시비털고 조용히 꺼지던가 차단당하던가 선택해라 2018.06.16 21:27:11
ㅇㅇ 218.147//폴리곤제한뚫어서 아바타 고폴리씁니다라는 티가 확나는글 올리는데 복돌이가 자기 복돌이쓴다고 자랑하는꼴이잖어. 복돌이 욕하는 것도 니가뭔상관이냐 배배꼬였내 할거? 222.104 2018.06.16 21:27:33
ㅁㅁ ㄴ100만대군 ㄱ 14.47 2018.06.16 21:27:46
ㅇㅇ ㅇㅇ 부갤러님 이번글 이후로는 저격글 안쓸게영 222.104 2018.06.16 21:28:18
ㅇㅇ 복돌이쓰던말던 자기 양심에 달린거지 니가 왈가왈부 할건 아니라고보는데 - dc App 218.147 2018.06.16 21:33:15
ㅇㅇ ㄴㄴ 그논리면 이렇게도 됌 ㅇㅇ 저격하는 것도 자기 양심에 달린거지 니가 왈가왈부할건 아니라고 보는데?? 222.104 2018.06.16 21:36:50
sing)Hana 설마했더니 끝까지 지랄중이였네 손에 나오는거 언급해서 그거보여준건데 손에 나오는거 모든거 총합 42000 옷다른거 47000인가 그런다 2018.06.16 21:59:19
sing)Hana 난 아까 깠고 니가못보고 또 아는척 지랄한 니가 알아서 글삭하던지 말던지 해라 2018.06.16 21:59:41
ㅇㅇ 아 그러세여? 2만천폴리곤 아바타 3개가 한몸에있는데 4만2천이요? 222.104 2018.06.16 22:07:49
눈깔돌아간사람 애니메이션은 폴리곤 제한 없는걸로 아는데 68.149 2018.06.16 22:19:04
sing)Hana 네 인증글 보고오세요 빨리 끝내게 2018.06.16 22:45: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644 일반 스팀질문인데 ㅇㅇ 223.33 2018-06-19 0
20642 일반 현실이나 브알챗이나 똑같은 점 4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19 2
20641 일반 양놈들 많은데 가면 살짝 이해 안되는거 4 lovebean 117.111 2018-06-19 0
20640 일반 도데체 뭐가 문제냔 말이야... 1 플리트 2018-06-19 0
20639 일반 마작콘 많이 사랑해주세요 2 피냐타 2018-06-19 0
20638 일반 레노버 공홈도 할인끝났네 유이쨩 2018-06-19 0
20637 일반 친구가 4월에 찍은거 올려줬는데 개추억이다 sing)Hana 2018-06-19 0
20636 일반 오큘러스 발송 떳따! 2 Luche 2018-06-19 0
20635 일반 립모션 흑우들아 ㅇㅇ 211.208 2018-06-19 2
20633 일반 8시 마작 ㄱ 맞음?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632 일반 자캐 영어로는 waifu라고 하던것같은데 9 ㅇㅇ 223.62 2018-06-19 0
20631 일반 Mr. 오큘러스 . 바이브 프로 pc최소사양좀 알려줘 2 ㅇㅇ 211.36 2018-06-19 0
20629 일반 내가 만든 아바타 공유하는 법 좀 가르쳐줘 1 CelesT 2018-06-19 0
20628 일반 있1잖아~ 2 ㅇㅇ 180.210 2018-06-19 0
20627 일반 요새 김치맨 확줄어든거 체감함 ㅇㅇ 121.158 2018-06-19 0
20626 일반 가끔이모트쓰면 배가 옷밖으로 보이는데 ㅇㅇ 175.223 2018-06-19 0
20625 일반 의외로 귀여움 5 긴긴 2018-06-19 0
20623 일반 아바타 만들어서 적용했는데 6 새녘미르 2018-06-19 0
20622 일반 트레일마커 질문좀 1 ㅇㅇ 125.178 2018-06-19 0
20621 일반 국군도수체조 mmd 만들어서 이모트에 넣을까 7 라그네아 2018-06-19 0
20620 일반 자캐는 영어로 마이 와이프 아님? 2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619 일반 핫바 데워먹는중.. 3 momo 125.184 2018-06-19 0
20618 일반 바이브 사자마자 본가넘어와서 못하고있다 ㅇㅇ 223.33 2018-06-19 0
20617 일반 인술을 배워야 하는 이유. 1 momo 125.184 2018-06-19 0
20615 일반 가비충 사라졌으면 dd 49.175 2018-06-19 2
20614 일반 브알챗 뭔재미로하나 했다가 어제 처음 해봤더니 1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19 0
20613 일반 자캐를 영어랑 일어로 뭐라고 하냐? 5 카디아. 2018-06-19 0
20612 일반 시발 혀내민염소 뭐야 ㅇㅇ 211.36 2018-06-19 0
20611 일반 VRC 하다가 이런 아바타 본사람? 밥카기전문셰프 2018-06-19 0
20610 일반 재업)그 클럽에서 오큘러스를 구입한 궁예짤 5 아델리펭귄 2018-06-19 12
20608 일반 도쿄 드리프트맵 새로 생겼네 1 momo 125.184 2018-06-19 0
20607 일반 2일차 챗린이 일기 1 ㅇㅇ 124.50 2018-06-19 0
20605 일반 념글 180만 개비싸구욘 1 애플치즈 2018-06-19 0
20604 일반 왕왕 다이스키 소리나는 미코아바타 어디있음? 2 ㅇㅇ 121.186 2018-06-19 0
20603 일반 쉬바 유니티에서 불러오면 얼굴 이지랄나는거 어캐 해결해오 .. . 12 힝힝 119.207 2018-06-19 0
20602 일반 그 클럽 트래커 언제와ㅏㅏㅏ 1 치요키 2018-06-19 0
20601 일반 델이랑 오큘3센 중에서 4 애플티 2018-06-19 0
20600 일반 흑흑 나도 손발움직일거야 4 ㅇㅇ 211.246 2018-06-19 0
20599 일반 예전에 했던거 . jpg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598 일반 덕분에 융합 성공 했는데 머리카락 질문 긴긴 2018-06-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