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참다참다 VR방 가봄
글쓴이
학과가_사라진_아싸
추천
1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015
  • 2018-06-16 07:59:58
							

오큘 바이브 psvr다 있는곳으로 옴
100분에 18000원
60분에 12000원
30분에 8000원
1판(10분)에 4000원

처음엔 오큘러스 멀티게임함
해골손이 스팀펑크 리볼버 양손에 들고
4명이서 마굿간 지키는 께-임
리스폰시에 벽에 끼고..기기 오류가 많더라
패드는 오큘 터치인데 검지랑 중지로 손가락 움직이는거 개신기했음
기기는 프로수준. 게임은 기기를 얕보고 있다.

다음께임은 비트 세이버
바이브로 함
영상보면 저걸못해? 이랬는데 개어렵네
30분은 이것만한듯 마지막엔 라스푸틴이랑 기본곡 하드 다깼자나~
의외로 숙이고 이동하고 룸스케일을 이용한 께임이였음
컨트롤러는 너무 무겁더라
한판만해도 땀이 좀남
진동은 약한데 가끔 무한진동 오더라

다음은 탁구 멀티-
옆으로 오는 공은 내가 인식을 잘못해서 어려웠음
탁구 룰을 몰라서 그냥저냥했음

다음은 스타어쩌구 그 방패꺼내고 따발총 께임
노잼
내가 못맞추는것도 있고 비트세이버랑 탁구 직후라 힘들었음

다음은 한손 칼 한손 저격총 게임
이딴걸 돈주고 파네
적들도 서양 저급 께임에서 자주보는 해골들이고
그냥 남은 시간동안 비트세이버함


오큘러스랑 바이브 화질차이랑 격자는 모르겠음.
psvr이랑 의외로 비슷비슷한것 같더라
구라아니고 하드웨어적 차이는 심한데
psvr이 최적화가 잘된건지 플레이할땐 비슷한듯

오큘러스는 코밑으로 밖이 완전히 보여서 몰입은 영..
바이브는 들어오긴하는데 나름 잘 가려지더라.
가림도는 psvr>=바이브인듯.

'컨트롤러... 컨트롤러... 깨꼬닥-'할만 하더라
오큘러스 터치가 진짜 가볍고 편하드니만
바이브 컨트롤러는 옆구리버튼이 애매하고 무겁더라
psvr 무브컨트롤러는... 시발 말을 말자

pc VR은 헤드셋을 쓰기만해도 더워지고 좀 불편하더라
이 점은 psvr이 압승함 편하고 땀도 안차거든
아마 psvr은 고무끈같은걸로 조여서 그런듯
psvr은 통짜부품에 뒷통수 부분을 늘리는 방식이라 착용감이 좋은듯

종합적으로 느낀건 역시 직접해봐야 아는구나...임
좀 실망한건 VR게임들이 금방금방 질리더라...
MR를 사고싶은 마음이 상승함과 동시에
VR자체를 꺼려지는 마음도 상승함.




키라라카 ㅇㅇ 자기가 빨리질린다싶으면 걍 적당히지르는게나음 2018.06.16 08:03:01
ㅇㅇ 금세 질릴거같으면 안사는것도 방법임 ..... 솔찍히 나도 바이브가 있는데 VR챗 제외하면 할만한게 음슴 ... 110.70 2018.06.16 08:08:54
MANKALO 그래서 결론은 바이브? 2018.06.16 08:14:12
학과가_사라진_아싸 상당히 고민됨 과연 mr로도 이렇게 자연스레가능할지..일단 MR사고 돈모이면 오큘러스 카메라랑 너클콘만 살지도 생각중이야 2018.06.16 08:30:15
xx PSVR 한번 쓱 해보고 오큘 끼니까 차이가 어썸하던데.. 183.96 2018.06.16 09:10:35
중포 결론은 바이브군 2018.06.16 09:54: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515 일반 캐릭터 손가락이 안움직여요 2 ㅇㅇㅇㅇ 58.232 2018-06-23 0
22514 일반 아까 vr 오큘 다리 움직이는거 물어본 앤대 selene 1.246 2018-06-23 0
22513 일반 같이놀다가 튕겼는데 다시 못들어가?? 5 ㅇㅇ 220.74 2018-06-23 0
22512 일반 vr마작 갤러3, 일반인1 모였다 3 아야세쨔응 2018-06-23 0
22511 일반 념글에 올라온 영상을보고도 2 닉네임없다네 2018-06-23 0
22510 일반 심지어 업로드 할때도 옷이 안보이는 현상이 4 pocky 2018-06-23 0
22508 일반 vrchat 하얀 화면 해결법 중 하나 3 해결사 124.51 2018-06-23 9
22507 일반 피아노룸 피아노 사운드 너무큼 2 늑대와향신료 2018-06-23 0
22506 일반 캐릭터 끼리 붙으면 옷이 사라 진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왜그럴까요 ? 4 pocky 2018-06-23 0
22505 일반 외국인들 발음 갖고 신경 안써...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3 0
22504 일반 vr마작가면 마작 룰 알려줌? 4 알못 59.7 2018-06-23 0
22501 일반 혼자 쓸쓸하다구 빨리와 ㅠㅠ 아야세쨔응 2018-06-23 0
22500 일반 cloth랑 다이나믹본 같이쓸수있음?? 1 히토리봇치 121.167 2018-06-23 0
22499 일반 ㅇ뜰아..나..사람이안보여.... 4 애플치즈 2018-06-23 0
22498 일반 왼쪽 위로 지혼자화면 돌아가던데 뭐가 문제임? 1 ㅇㅇ 14.37 2018-06-23 0
22497 일반 VR 마작 할사람 모여라 방번호 15784 2 아야세쨔응 2018-06-23 0
22496 일반 캡슐 콜라이더 원래 이런거야? 5 Tomo 2018-06-23 0
22495 일반 블렌더 고수님들 제발 좀 도와주라 3 ㅠㅠ 39.115 2018-06-23 0
22494 일반 vr 마작 할사람 있니 4 아야세쨔응 2018-06-23 0
22493 일반 이런 아바타도 있으면 귀엽지 않을까 싶다 5 LiFe 2018-06-23 0
22492 일반 혹시 버추얼 시스터 크레아 모델 있는 곳 있음? ㅇㅇ 115.143 2018-06-23 0
22491 일반 사이보그 벌레 미소녀를 노예로 부리는 너클즈 2 긴긴 2018-06-23 0
22490 일반 vr챗 켜면 화면이 지혼자 왼쪽으로 돌던데 ㅇㅇ 14.37 2018-06-23 0
22489 일반 근데 dc삼붕이갤이 어디냐 피냐타 2018-06-23 0
22488 일반 키넥트까지 샀는데 2 일레임 2018-06-23 0
22485 일반 유니티 질문 - 방향벡터를 로컬기준으로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ㅇㅇ 211.225 2018-06-23 0
22484 일반 물의를일으켜서 죄송합니다 제가 VCR를계속하면 불쾌하실테니 5 댕댕이 스페이스 121.166 2018-06-23 0
22482 일반 라스푸틴 이모트 적용하니까 1 ㅇㅇ 180.230 2018-06-23 0
22479 일반 vr 오큘 삿는데 풀드레킹 어디서 사는지 아는사람 8 selene 1.246 2018-06-23 0
22477 일반 군머 한달전 윈도우MR샀는데 CSR 4.0 블루투스 동글이 작동을 안해요 4 ㅇㅇ 119.201 2018-06-23 0
22476 일반 아 대충 해결함 1 아야세쨔응 2018-06-23 0
22475 일반 근데 아바타 실시간으로 탈취는 몰라도 모델 추출은 핵 수준도 아니네 4 긴긴 2018-06-23 0
22474 일반 mr 뭔가 거슬린다 1 일레임 2018-06-23 0
22473 일반 기본미코가 어캐생겼지? 6 BLOCK_B 2018-06-23 0
22472 일반 스커트만따로 뺴서 매쉬만들고싶은대 Niwatori 2018-06-23 0
22471 일반 이거 체크 해제하면 아예 깜박거리질 않는데 10 아야세쨔응 2018-06-23 0
22470 일반 와비트세이버 아바타 이거 손위치 잡기 겁나빡세네 하벤하이드 2018-06-23 0
22469 일반 그래디언트 효과 줄수있는 쉐이더 없나? ㅇㅇ 58.239 2018-06-23 0
22467 일반 다시 글써서 올림니다 여전히 악필인거같아 죄송합니다 11 댕댕이 스페이스 203.90 2018-06-23 7
22466 일반 다 귀찮네 후.. 1 DR_Pochi 2018-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