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참다참다 VR방 가봄
글쓴이
학과가_사라진_아싸
추천
1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015
  • 2018-06-16 07:59:58
							

오큘 바이브 psvr다 있는곳으로 옴
100분에 18000원
60분에 12000원
30분에 8000원
1판(10분)에 4000원

처음엔 오큘러스 멀티게임함
해골손이 스팀펑크 리볼버 양손에 들고
4명이서 마굿간 지키는 께-임
리스폰시에 벽에 끼고..기기 오류가 많더라
패드는 오큘 터치인데 검지랑 중지로 손가락 움직이는거 개신기했음
기기는 프로수준. 게임은 기기를 얕보고 있다.

다음께임은 비트 세이버
바이브로 함
영상보면 저걸못해? 이랬는데 개어렵네
30분은 이것만한듯 마지막엔 라스푸틴이랑 기본곡 하드 다깼자나~
의외로 숙이고 이동하고 룸스케일을 이용한 께임이였음
컨트롤러는 너무 무겁더라
한판만해도 땀이 좀남
진동은 약한데 가끔 무한진동 오더라

다음은 탁구 멀티-
옆으로 오는 공은 내가 인식을 잘못해서 어려웠음
탁구 룰을 몰라서 그냥저냥했음

다음은 스타어쩌구 그 방패꺼내고 따발총 께임
노잼
내가 못맞추는것도 있고 비트세이버랑 탁구 직후라 힘들었음

다음은 한손 칼 한손 저격총 게임
이딴걸 돈주고 파네
적들도 서양 저급 께임에서 자주보는 해골들이고
그냥 남은 시간동안 비트세이버함


오큘러스랑 바이브 화질차이랑 격자는 모르겠음.
psvr이랑 의외로 비슷비슷한것 같더라
구라아니고 하드웨어적 차이는 심한데
psvr이 최적화가 잘된건지 플레이할땐 비슷한듯

오큘러스는 코밑으로 밖이 완전히 보여서 몰입은 영..
바이브는 들어오긴하는데 나름 잘 가려지더라.
가림도는 psvr>=바이브인듯.

'컨트롤러... 컨트롤러... 깨꼬닥-'할만 하더라
오큘러스 터치가 진짜 가볍고 편하드니만
바이브 컨트롤러는 옆구리버튼이 애매하고 무겁더라
psvr 무브컨트롤러는... 시발 말을 말자

pc VR은 헤드셋을 쓰기만해도 더워지고 좀 불편하더라
이 점은 psvr이 압승함 편하고 땀도 안차거든
아마 psvr은 고무끈같은걸로 조여서 그런듯
psvr은 통짜부품에 뒷통수 부분을 늘리는 방식이라 착용감이 좋은듯

종합적으로 느낀건 역시 직접해봐야 아는구나...임
좀 실망한건 VR게임들이 금방금방 질리더라...
MR를 사고싶은 마음이 상승함과 동시에
VR자체를 꺼려지는 마음도 상승함.




키라라카 ㅇㅇ 자기가 빨리질린다싶으면 걍 적당히지르는게나음 2018.06.16 08:03:01
ㅇㅇ 금세 질릴거같으면 안사는것도 방법임 ..... 솔찍히 나도 바이브가 있는데 VR챗 제외하면 할만한게 음슴 ... 110.70 2018.06.16 08:08:54
MANKALO 그래서 결론은 바이브? 2018.06.16 08:14:12
학과가_사라진_아싸 상당히 고민됨 과연 mr로도 이렇게 자연스레가능할지..일단 MR사고 돈모이면 오큘러스 카메라랑 너클콘만 살지도 생각중이야 2018.06.16 08:30:15
xx PSVR 한번 쓱 해보고 오큘 끼니까 차이가 어썸하던데.. 183.96 2018.06.16 09:10:35
중포 결론은 바이브군 2018.06.16 09:54: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740 일반 산지 3년 된 컴인데 이걸로 될까? 7 ㅇㅇ 121.64 2018-06-24 0
22739 일반 애니메이션에 파티클 넣고 활성화 하는법 강좌! 1 BEnE 2018-06-24 0
22738 일반 완전히 똑같은 아바타 하나 더 업로드하려면 어떻게함 2 AVI 2018-06-24 0
22736 일반 vrchat이제 단물 다빠짐??? 6 모델링초보 211.36 2018-06-24 0
22734 일반 이모트 시간제한 어케늘림 2 하벤하이드 2018-06-24 0
22731 일반 왼손 뒤집으면 채팅창나오고 하는건 아바타에 집어넣는건가 플러그인인가? 4 하벤하이드 2018-06-24 0
22729 일반 브알챗 하고싶다 2 NAME_HORANG 2018-06-24 0
22728 일반 hdmi to dp 젠더 암거나 사면되냐 다이소에서? 5 치치후에타 2018-06-24 0
22726 일반 존못 그림 그려줘도 사람들이 좋아하니까 행복하다 25 빠쓰 2018-06-24 11
22725 일반 부랄챗이 씨부럴 존나 힘든 게임이야 진짜 5 ㅇㅇ 27.35 2018-06-24 4
22724 일반 mmd파일 몇개 줄테니 vr챗 모델로 변환하면서 음성도 넣어줄사람있냐 vr눕눕 211.55 2018-06-24 0
22723 일반 중국어잘하거나 중국지인 많은 갤럼있으면 이글봐봐 4 ㅅㅋㅋ改 2018-06-24 0
22722 일반 VRTip 에서 파는 베이스 스탠드사면되냐? 6 치치후에타 2018-06-24 0
22721 일반 MMD방에서 개열심히 춤췄다 Luche 2018-06-24 0
22720 일반 아바타 월드 보소; 8 치요키 2018-06-24 1
22719 일반 vr챗에 아바타 적용만 하면 머리카락 180.230 2018-06-24 0
22718 일반 어예스 걸음마뗌 레미치카 2018-06-24 0
22717 일반 아바타가 데탑으로 볼땐 정상인데 vr로 볼땐 두개로 보여 2 as 125.180 2018-06-24 0
22716 일반 슬슬 다른VR겜도해봐야겠다 1 ㅇㅇ 218.146 2018-06-24 0
22715 일반 브알챗에 쓰는 아바타 비트세이버에 옮기는거 가능? 1 ㅇㅇ 125.180 2018-06-24 0
22714 일반 내가 하는겜 캐릭터 모델 빼가지고 여기다 넣느거 할수있음? 3 ㅎㄱㄶㄴㄱㅇㄴㄹ 218.151 2018-06-24 0
22713 일반 이게 데스건인가 뭔가임? 3 히토리봇치 182.226 2018-06-24 0
22712 일반 브알 아바타 업로드 권한 생기면 어떻게 알음? 2 ㅇㅇ 122.42 2018-06-24 0
22711 일반 컴바꿔어 htc 설치하는데 이게 일이네 7 치치후에타 2018-06-24 0
22710 일반 비트세이버 6시긴달였더니 어깨 손목 댕아픔;;;; 1 하벤하이드 2018-06-24 0
22708 일반 이 메일 온거면 이제 커스텀 스킨 낄수 있는거죠?? 1 ㅇㅇ 39.121 2018-06-24 0
22707 일반 묵언 깬지 몇주 됬는데 왜이리 사람사귀는게 피곤하냐 5 ㅇㅇ 125.180 2018-06-24 0
22706 일반 본 적용시 오류 질문점 갓이터 2018-06-24 0
22705 일반 업로드 오류 도와줄사람 있어...? 4 BEnE 2018-06-24 0
22704 일반 이런 이모션 만들면 사람들 다들 반응 해줄까? 2 아루라테 2018-06-24 0
22703 일반 파티클 넣는거 도움좀 주라... BEnE 2018-06-24 0
22702 일반 유즈리하 이노리 아바타 있으신분??? 4 빗물처럼 2018-06-24 0
22701 일반 앞머리가 파고드는데 어떻게 해야함? 4 머리카락 180.230 2018-06-24 0
22700 일반 처음으로 여자 노멀맵 해봤는데 어떰?? 5 Bunny Y 2018-06-24 1
22699 일반 스팀으로 vrchat 아바타 적용한거 아바타 파일 어디있어?? ㅇㅇ 125.180 2018-06-24 0
22698 일반 내가 내돈으로 컴산게 그렇게 잘못인가 25 아델리펭귄 2018-06-24 0
22697 일반 미코 차렷묵언충 넘귀여움 3 ㅇㅇ 121.187 2018-06-24 0
22696 일반 ㄹㅇ 무서움 1 아루라테 2018-06-24 1
22695 일반 오디세이 40이면 ㄱㅊ? 1 하약 2018-06-24 0
22694 일반 브얄챗은 낮에는 아바타 만들고 밤에는 사람들이랑 대화하는게 좋지 않음? 2 아루라테 2018-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