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참다참다 VR방 가봄
글쓴이
학과가_사라진_아싸
추천
1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015
  • 2018-06-16 07:59:58
							

오큘 바이브 psvr다 있는곳으로 옴
100분에 18000원
60분에 12000원
30분에 8000원
1판(10분)에 4000원

처음엔 오큘러스 멀티게임함
해골손이 스팀펑크 리볼버 양손에 들고
4명이서 마굿간 지키는 께-임
리스폰시에 벽에 끼고..기기 오류가 많더라
패드는 오큘 터치인데 검지랑 중지로 손가락 움직이는거 개신기했음
기기는 프로수준. 게임은 기기를 얕보고 있다.

다음께임은 비트 세이버
바이브로 함
영상보면 저걸못해? 이랬는데 개어렵네
30분은 이것만한듯 마지막엔 라스푸틴이랑 기본곡 하드 다깼자나~
의외로 숙이고 이동하고 룸스케일을 이용한 께임이였음
컨트롤러는 너무 무겁더라
한판만해도 땀이 좀남
진동은 약한데 가끔 무한진동 오더라

다음은 탁구 멀티-
옆으로 오는 공은 내가 인식을 잘못해서 어려웠음
탁구 룰을 몰라서 그냥저냥했음

다음은 스타어쩌구 그 방패꺼내고 따발총 께임
노잼
내가 못맞추는것도 있고 비트세이버랑 탁구 직후라 힘들었음

다음은 한손 칼 한손 저격총 게임
이딴걸 돈주고 파네
적들도 서양 저급 께임에서 자주보는 해골들이고
그냥 남은 시간동안 비트세이버함


오큘러스랑 바이브 화질차이랑 격자는 모르겠음.
psvr이랑 의외로 비슷비슷한것 같더라
구라아니고 하드웨어적 차이는 심한데
psvr이 최적화가 잘된건지 플레이할땐 비슷한듯

오큘러스는 코밑으로 밖이 완전히 보여서 몰입은 영..
바이브는 들어오긴하는데 나름 잘 가려지더라.
가림도는 psvr>=바이브인듯.

'컨트롤러... 컨트롤러... 깨꼬닥-'할만 하더라
오큘러스 터치가 진짜 가볍고 편하드니만
바이브 컨트롤러는 옆구리버튼이 애매하고 무겁더라
psvr 무브컨트롤러는... 시발 말을 말자

pc VR은 헤드셋을 쓰기만해도 더워지고 좀 불편하더라
이 점은 psvr이 압승함 편하고 땀도 안차거든
아마 psvr은 고무끈같은걸로 조여서 그런듯
psvr은 통짜부품에 뒷통수 부분을 늘리는 방식이라 착용감이 좋은듯

종합적으로 느낀건 역시 직접해봐야 아는구나...임
좀 실망한건 VR게임들이 금방금방 질리더라...
MR를 사고싶은 마음이 상승함과 동시에
VR자체를 꺼려지는 마음도 상승함.




키라라카 ㅇㅇ 자기가 빨리질린다싶으면 걍 적당히지르는게나음 2018.06.16 08:03:01
ㅇㅇ 금세 질릴거같으면 안사는것도 방법임 ..... 솔찍히 나도 바이브가 있는데 VR챗 제외하면 할만한게 음슴 ... 110.70 2018.06.16 08:08:54
MANKALO 그래서 결론은 바이브? 2018.06.16 08:14:12
학과가_사라진_아싸 상당히 고민됨 과연 mr로도 이렇게 자연스레가능할지..일단 MR사고 돈모이면 오큘러스 카메라랑 너클콘만 살지도 생각중이야 2018.06.16 08:30:15
xx PSVR 한번 쓱 해보고 오큘 끼니까 차이가 어썸하던데.. 183.96 2018.06.16 09:10:35
중포 결론은 바이브군 2018.06.16 09:54: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956 일반 트래커 하나만 사서 허리에 달면 6 애퍼쳐 2018-07-20 0
31955 일반 오널도 댄스방 뉴비의 곡추천 4 Luche 2018-07-20 1
31954 일반 드디어 그분이 오신다 2 뉴릴 2018-07-20 0
31953 일반 슈라인 서버 링크 아니면 이름 점 영어로 1 ㅇㅇ 110.14 2018-07-20 0
31952 일반 다이소vr 사고 지브리 월드가봐라 ㅇㅇ 117.111 2018-07-20 0
31951 일반 키넥트 설정하면 팔 뒤로 꺾이는데 어떻게 해야댐?? 2 ㅇㅇ 210.178 2018-07-20 0
31950 일반 오큘 왔다 시발 5 울테 2018-07-20 0
31949 일반 호에에엑 군필여고생장 사진 잘나온 거시에오 2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1948 일반 차렷충vs다이소충 8 boogleboogle 2018-07-20 0
31947 일반 야 한국인 어캐 만나냐 다 러시안 만나는데 2 ㅇㅇ 110.14 2018-07-20 0
31946 일반 팁) 고개만 움직이고 싶으면 다이소vr은 필요없다 1 ㅇㅇ 110.70 2018-07-20 1
31945 일반 케모노프렌즈 두루미 모델 어디서 구함? 4 ㅇㅇ 122.47 2018-07-20 0
31940 일반 고양이가 뭐가귀엽냐? 7 Mutant 2018-07-20 0
31939 일반 그래서 흑수저 다이소셋 맞추려면 4 ㅇㅇ 118.223 2018-07-20 0
31938 일반 근데 다이소 브알은 보는것만으로도 의미있는거같다 8 카디아. 2018-07-20 0
31937 일반 vr쓰려면 최소 시력이 어느정도여야됨? 4 헤고룬쟈 2018-07-20 0
31936 일반 키넥트v2 판다 택포 10만 3 꼬마키` 2018-07-20 0
31935 일반 대각선 이동은 오버라이드에서 어느거에 넣어야됨?? 2 Anti 2018-07-20 0
31934 일반 표정 바뀌는 브라운미코 월드어디에잇어? 2 spill 221.146 2018-07-20 0
31932 일반 커메 아바타 쓰는 애들 기존에 쓰던 오버라이드 적용 안되지? 1 아루라테 2018-07-20 0
31931 일반 키넥트 인식범위 충격적이다 8 ㅂ44 211.186 2018-07-20 0
31930 일반 ㅅㅂ 월욜날 트레커 주문할 계획이였는데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1929 일반 vr갤은 여기 오면 되냐 3 속옷은받아야지 2018-07-20 0
31928 일반 다이소 브알 왜 씀? 2 ㅇㅇ 114.205 2018-07-20 0
31927 일반 이시간엔 춤추는사람 많이 없어 1 치요키 2018-07-20 0
31926 일반 왜나만 빼고 다성공하냐 14 BLOCK_B 2018-07-20 0
31925 일반 엠알 팔고 싶다 1 초보자아 2018-07-20 0
31924 일반 풀트래킹 정햇어 9 Dochi 2018-07-20 0
31923 일반 원래애니좋아하는 여자들은 다 코스프레함? 5 ㅇㅇ 58.150 2018-07-20 0
31921 일반 블렌더랑 유니티 건든지 얼마 안됬으면 커메로 아바타 만드는건 2 히토리봇치 182.226 2018-07-20 4
31920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싸게준대도 연락하는사람없넹 7 ㅂ44 211.186 2018-07-20 0
31919 일반 근데 다이소 VR로 하면 손은 멀로움직임? 4 림크 2018-07-20 0
31918 일반 스팀mr켜도 혼합현실로 들어가지는데 어캐행 4 시즈델타 117.111 2018-07-20 0
31917 일반 아니 무슨 다이소 vr이야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1916 일반 키넥트 삿동 1 Dochi 2018-07-20 0
31915 일반 사실 다이소VR쓰지말란 이유는 1 애플치즈 2018-07-20 0
31914 일반 일본친구 따라서 짹짹이 시작했는데 2 와쳐는레나다 2018-07-20 0
31913 일반 다들 아침점호 ㅅㄱ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1
31912 일반 아침점호 수고하셨습니다. 1 고로로상 2018-07-20 0
31911 일반 여기 가면라이더 갤러리임? 이대로 가면 3 ㅇㅇ 114.205 2018-07-20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