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참다참다 VR방 가봄
글쓴이
학과가_사라진_아싸
추천
1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015
  • 2018-06-16 07:59:58
							

오큘 바이브 psvr다 있는곳으로 옴
100분에 18000원
60분에 12000원
30분에 8000원
1판(10분)에 4000원

처음엔 오큘러스 멀티게임함
해골손이 스팀펑크 리볼버 양손에 들고
4명이서 마굿간 지키는 께-임
리스폰시에 벽에 끼고..기기 오류가 많더라
패드는 오큘 터치인데 검지랑 중지로 손가락 움직이는거 개신기했음
기기는 프로수준. 게임은 기기를 얕보고 있다.

다음께임은 비트 세이버
바이브로 함
영상보면 저걸못해? 이랬는데 개어렵네
30분은 이것만한듯 마지막엔 라스푸틴이랑 기본곡 하드 다깼자나~
의외로 숙이고 이동하고 룸스케일을 이용한 께임이였음
컨트롤러는 너무 무겁더라
한판만해도 땀이 좀남
진동은 약한데 가끔 무한진동 오더라

다음은 탁구 멀티-
옆으로 오는 공은 내가 인식을 잘못해서 어려웠음
탁구 룰을 몰라서 그냥저냥했음

다음은 스타어쩌구 그 방패꺼내고 따발총 께임
노잼
내가 못맞추는것도 있고 비트세이버랑 탁구 직후라 힘들었음

다음은 한손 칼 한손 저격총 게임
이딴걸 돈주고 파네
적들도 서양 저급 께임에서 자주보는 해골들이고
그냥 남은 시간동안 비트세이버함


오큘러스랑 바이브 화질차이랑 격자는 모르겠음.
psvr이랑 의외로 비슷비슷한것 같더라
구라아니고 하드웨어적 차이는 심한데
psvr이 최적화가 잘된건지 플레이할땐 비슷한듯

오큘러스는 코밑으로 밖이 완전히 보여서 몰입은 영..
바이브는 들어오긴하는데 나름 잘 가려지더라.
가림도는 psvr>=바이브인듯.

'컨트롤러... 컨트롤러... 깨꼬닥-'할만 하더라
오큘러스 터치가 진짜 가볍고 편하드니만
바이브 컨트롤러는 옆구리버튼이 애매하고 무겁더라
psvr 무브컨트롤러는... 시발 말을 말자

pc VR은 헤드셋을 쓰기만해도 더워지고 좀 불편하더라
이 점은 psvr이 압승함 편하고 땀도 안차거든
아마 psvr은 고무끈같은걸로 조여서 그런듯
psvr은 통짜부품에 뒷통수 부분을 늘리는 방식이라 착용감이 좋은듯

종합적으로 느낀건 역시 직접해봐야 아는구나...임
좀 실망한건 VR게임들이 금방금방 질리더라...
MR를 사고싶은 마음이 상승함과 동시에
VR자체를 꺼려지는 마음도 상승함.




키라라카 ㅇㅇ 자기가 빨리질린다싶으면 걍 적당히지르는게나음 2018.06.16 08:03:01
ㅇㅇ 금세 질릴거같으면 안사는것도 방법임 ..... 솔찍히 나도 바이브가 있는데 VR챗 제외하면 할만한게 음슴 ... 110.70 2018.06.16 08:08:54
MANKALO 그래서 결론은 바이브? 2018.06.16 08:14:12
학과가_사라진_아싸 상당히 고민됨 과연 mr로도 이렇게 자연스레가능할지..일단 MR사고 돈모이면 오큘러스 카메라랑 너클콘만 살지도 생각중이야 2018.06.16 08:30:15
xx PSVR 한번 쓱 해보고 오큘 끼니까 차이가 어썸하던데.. 183.96 2018.06.16 09:10:35
중포 결론은 바이브군 2018.06.16 09:54: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354 일반 저번주 수욜날 주문한거 6 공배기 2018-06-19 0
20353 일반 그 클럽 말이 많아서 직구 고민되네 시벌 2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352 일반 아바타 올리려면 플탐 얼마나 해야하나요 2 ㅇㅇ 2018-06-19 0
20351 일반 그클럽놈들 뭐하자는거지 ㅡㅡ 7 OXFORD 2018-06-19 0
20350 일반 mr은 오히려 저댄에서 더 괜찮은데 2 ㅇㅇ 211.36 2018-06-19 0
20349 일반 브얄챗이 하고십은데 어떡함 1 ㅇㅇ 39.7 2018-06-19 0
20348 일반 델 바이저 쓰는 흑우들아 아리수챤 2018-06-18 0
20347 일반 이모델도 참이쁜거같음 1 ㅇㅇ 14.32 2018-06-18 0
20346 일반 저댄에서 어린애 둘이 춤추는곡이 뭐드라 3 ㅇㅇ 180.69 2018-06-18 0
20345 일반 모델링 개조 꼭 블랜더 쓸필요 없지? 4 Luche 2018-06-18 0
20341 일반 아조시들 아조시들 VR입문 하려고 하는데 오큘러스면 되나? 3 TARA 175.223 2018-06-18 0
20340 일반 근데 vrchat 해킹당하면 1 일레임 211.36 2018-06-18 0
20338 일반 오래켜면 자꾸메모리부족뜨고튕김 2 ㅇㅇ 175.223 2018-06-18 0
20337 일반 VR챗 차렷충말고 본격적으로 하고싶은데 뭘 사야됨? 4 ㅇㅇ 111.118 2018-06-18 0
20336 일반 트래커 오면 어떻게 몸에다 고정하냐? 4 댕타 2018-06-18 0
20335 일반 나도 vr움직이고싶어 2 ㅇㅇ 110.70 2018-06-18 0
20334 일반 님덜 블렌더에서 append 한거 본이 안움직여지는데 뭐가문젠가여 1 긴긴 2018-06-18 0
20333 일반 귀여운 압타는 역시 1 momo 14.49 2018-06-18 0
20332 일반 내가 맨날 mr까지만 4 sing)Hana 2018-06-18 0
20331 일반 그클럽 트래커 이번주안에오는거면 2 치요키 2018-06-18 0
20329 일반 나도 커여운 아바타를 가지고 싶다 1 오뚜기신 2018-06-18 0
20328 일반 캐쉬정리 공지글 어데감??? 1 ㅇㅇ 182.31 2018-06-18 0
20327 일반 부랄쳇 켜도 할거없는데 1 ㅇㅇ 223.33 2018-06-18 0
20326 일반 vr뚝배기 벗으니 6시 40분이네 ㅇㅇ 122.35 2018-06-18 0
20325 일반 겨우 블렌더에서 뼈대 제거하는 방법 알아냈네.. 이제 합체 가능하겠다 긴긴 2018-06-18 0
20324 일반 아 뭐야 바이브 프로 컨트롤러 센서없이 109만원이엿어? 3 ㅇㅇ 223.33 2018-06-18 0
20322 일반 키넥트사면 어디까지트래킹됨? 1 ㅇㅇ 39.7 2018-06-18 0
20321 일반 프로말고 그냥 일반바이브 화질 좆후지냐? 3 ㅇㅇ 223.33 2018-06-18 0
20320 일반 삼성오딧세이 사려는데 뻘짓인가요? 3 Einhart 210.179 2018-06-18 0
20319 일반 그 클럽 트래커 배송 개빠른데? 8 댕타 2018-06-18 0
20318 일반 뭔가 귀여운 아바타가 묵언하다가 ㅇㅇ 112.152 2018-06-18 0
20316 일반 스웨덴 친구 축구이겨서 한국인들 놀리는거 개꿀잼이네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18 0
20312 일반 어제와 오늘의 VRC mallin 2018-06-18 0
20311 일반 사람 놀리는거 왜 이리 재밌지 1 면요리좋아함 2018-06-18 0
20310 일반 미코 블랜더키가 전부 한잔데 어떻게구분해? 2 ㅇㅇ 175.223 2018-06-18 0
20308 일반 오 일단 업로드는됐는데 dd 119.202 2018-06-18 0
20307 일반 차렷묵언충 애들이 자꾸 외국인인줄알음 ㅎㅅㅇ 14.32 2018-06-18 0
20306 일반 어제 시작한 뉴비 그레이브 야드에서 히든찾기했는데 1 ㅇㅇ 110.70 2018-06-18 0
20304 일반 hp mr 저댄어떰???? 3 ㅇㅇ 59.14 2018-06-18 0
20303 일반 마이크가안되니까 개노잼이네 ㅠㅠ 뭐지 스위치같은것도없는데 6 형들 222.113 2018-06-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