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참다참다 VR방 가봄
글쓴이
학과가_사라진_아싸
추천
1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015
  • 2018-06-16 07:59:58
							

오큘 바이브 psvr다 있는곳으로 옴
100분에 18000원
60분에 12000원
30분에 8000원
1판(10분)에 4000원

처음엔 오큘러스 멀티게임함
해골손이 스팀펑크 리볼버 양손에 들고
4명이서 마굿간 지키는 께-임
리스폰시에 벽에 끼고..기기 오류가 많더라
패드는 오큘 터치인데 검지랑 중지로 손가락 움직이는거 개신기했음
기기는 프로수준. 게임은 기기를 얕보고 있다.

다음께임은 비트 세이버
바이브로 함
영상보면 저걸못해? 이랬는데 개어렵네
30분은 이것만한듯 마지막엔 라스푸틴이랑 기본곡 하드 다깼자나~
의외로 숙이고 이동하고 룸스케일을 이용한 께임이였음
컨트롤러는 너무 무겁더라
한판만해도 땀이 좀남
진동은 약한데 가끔 무한진동 오더라

다음은 탁구 멀티-
옆으로 오는 공은 내가 인식을 잘못해서 어려웠음
탁구 룰을 몰라서 그냥저냥했음

다음은 스타어쩌구 그 방패꺼내고 따발총 께임
노잼
내가 못맞추는것도 있고 비트세이버랑 탁구 직후라 힘들었음

다음은 한손 칼 한손 저격총 게임
이딴걸 돈주고 파네
적들도 서양 저급 께임에서 자주보는 해골들이고
그냥 남은 시간동안 비트세이버함


오큘러스랑 바이브 화질차이랑 격자는 모르겠음.
psvr이랑 의외로 비슷비슷한것 같더라
구라아니고 하드웨어적 차이는 심한데
psvr이 최적화가 잘된건지 플레이할땐 비슷한듯

오큘러스는 코밑으로 밖이 완전히 보여서 몰입은 영..
바이브는 들어오긴하는데 나름 잘 가려지더라.
가림도는 psvr>=바이브인듯.

'컨트롤러... 컨트롤러... 깨꼬닥-'할만 하더라
오큘러스 터치가 진짜 가볍고 편하드니만
바이브 컨트롤러는 옆구리버튼이 애매하고 무겁더라
psvr 무브컨트롤러는... 시발 말을 말자

pc VR은 헤드셋을 쓰기만해도 더워지고 좀 불편하더라
이 점은 psvr이 압승함 편하고 땀도 안차거든
아마 psvr은 고무끈같은걸로 조여서 그런듯
psvr은 통짜부품에 뒷통수 부분을 늘리는 방식이라 착용감이 좋은듯

종합적으로 느낀건 역시 직접해봐야 아는구나...임
좀 실망한건 VR게임들이 금방금방 질리더라...
MR를 사고싶은 마음이 상승함과 동시에
VR자체를 꺼려지는 마음도 상승함.




키라라카 ㅇㅇ 자기가 빨리질린다싶으면 걍 적당히지르는게나음 2018.06.16 08:03:01
ㅇㅇ 금세 질릴거같으면 안사는것도 방법임 ..... 솔찍히 나도 바이브가 있는데 VR챗 제외하면 할만한게 음슴 ... 110.70 2018.06.16 08:08:54
MANKALO 그래서 결론은 바이브? 2018.06.16 08:14:12
학과가_사라진_아싸 상당히 고민됨 과연 mr로도 이렇게 자연스레가능할지..일단 MR사고 돈모이면 오큘러스 카메라랑 너클콘만 살지도 생각중이야 2018.06.16 08:30:15
xx PSVR 한번 쓱 해보고 오큘 끼니까 차이가 어썸하던데.. 183.96 2018.06.16 09:10:35
중포 결론은 바이브군 2018.06.16 09:54: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853 일반 고인틀딱겜 메카 만드는 중 5 아델리펭귄 2018-06-22 0
21852 일반 마작할사람음? 2 ㅇㅇ 2018-06-22 0
21851 일반 1060 3긱인데 8 ㅇㅇ 2018-06-22 0
21850 일반 vrc 월드만들때 오브젝트 차렷충들 쓰기편하게만들려면 무슨설정해야함? 3 강나다 116.46 2018-06-22 0
21849 일반 똥컴인데 렉 줄이는 법 좀 알려줘 6 ㅇㅇ 59.18 2018-06-22 0
21848 일반 유전원 케이블이거 리피터 말하는거죠? 6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47 일반 데스건아바타 어디서얻음? ㅇㅇ 2018-06-22 0
21846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놈들봐라 19 MANKALO 2018-06-22 8
21844 일반 다이소가서 고무밴드 좀 튼튼해보이는걸로 사와야지 2 댕타 2018-06-22 0
21843 일반 이게 어댑터 포함됨거 맞다그랬지??? 7 애플치즈 2018-06-22 0
21842 일반 오큘러스 입문햇는데 연장선 필요해요? 5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41 일반 키넥스 설정 넘모 어려워용... 일레임 2018-06-22 0
21840 일반 와근데 키넥ㅌ. 존나싸네?? 4 애플치즈 2018-06-22 0
21839 일반 미디파일 피아노룸 악보로 만들어주는거 없어?? 2 ㅇㅇ 211.36 2018-06-22 0
21838 일반 지브러시로만 만들면안됨?? 6 ㅇㅇ 112.148 2018-06-22 0
21837 일반 키넥트팔아여 3 spill 221.146 2018-06-22 0
21836 일반 이캐릭 먼데 눈깔 존나 땡글땡글 하냐 2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835 일반 두유노다웨? 피냐타 2018-06-22 0
21834 일반 키넥트 이거맞지??? 1 애플치즈 2018-06-22 0
21833 일반 트래커랑 스트랩? 서로 연결고정은 고무줄로만해도될까? 3 댕타 2018-06-22 0
21831 일반 키넥트 어디서 뭘사야하는거지?? 2 애플치즈 2018-06-22 0
21830 일반 님도라 MMD모델링 fbx로 어캐빼고 있음? 2 Luche 2018-06-22 0
21829 일반 오큘 구매시 아마존 키프트 50$ 아마존라이브챗하니까 그런거 업다네 2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28 일반 그럼 복셀로 커미션받는건 어때 2 피냐타 2018-06-22 0
21827 일반 지금 돌아가면서 오큘러스체험하는데 5 공배기 2018-06-22 0
21826 일반 걍 모델링 하는법을 과외시키는거 커미션은 안받니 8 전문구라꾼 2018-06-22 0
21825 일반 바이브 as들어가는 사유가 다들 머임 5 162cm 2018-06-22 0
21824 일반 그래도 커미션 하나 받아서 만드는게 진자 좋은거같음 7 카디아. 2018-06-22 2
21822 일반 VR챗에서 완전 자작 아바타를 보기 힘든이유 8 Luche 2018-06-22 3
21821 일반 요즘 데스건은 씨발 광역기도 쏘냐? 4 ㅇㅇ 175.223 2018-06-22 0
21820 일반 갸아악 구와아ㅏㄱ 바이브 as들감 1 신ldl 2018-06-22 0
21819 일반 우와 씹 지하철에 페미티셔츠입은사람있어 1 ㅇㅇ 223.62 2018-06-22 0
21818 일반 아이트레킹 없으면 많이 어색하려나? 3 카디아. 2018-06-22 0
21816 일반 트래커 배송 속도 ㅍㅌㅊ? 7 댕타 2018-06-22 0
21815 일반 누가 나 대신 마작 정리해줘 피냐타 2018-06-22 0
21813 일반 데스건 파티쿨시스템이 어떻게되어있길래 2 게임가드改二 2018-06-22 0
21812 일반 유니티 질문! 2 NewTaKu 112.144 2018-06-22 1
21810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가격이 너무 무섭다야 4 울테 2018-06-22 0
21809 일반 모델링 이거 4차산업 해도 되겠는데 6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808 일반 제글 삭제당함? 아마존 75달러 말하면안대? 9 가사이_유노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