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건전지 1.5v를 끼면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992
  • 2018-06-16 07:13:39
							

컨트롤러 인식이 좋아진다는 루머가 잇는데 사실인지 궁금하네


그래봐야 후방 감지 못하겟지만 ㅠㅜ 프레임이라도 좀 올려갈려나


언제 테스트좀 해봐야겟네

춤만춰 권장전압이 1.5이긴한데 충전지 전압이 대부분 1.2라서 환경을 생각해서 불편함을 감수하는 깨시민mr이용자임 2018.06.16 07:19:38
Gloryman ㄴ그런거엿어? 그거보다 1.5v충전기는 국내 안팔더라 한번 일회용이라도 사서 테스트해봐야겟어 2018.06.16 07:27:18
춤만춰 테스트는 모르겟고 후방으로 궁뎅이에 컨트롤러 붙여도 인식되는거는 아조씨만 이상한건가;;; 2018.06.16 07:34:23
Gloryman ㄴ도대체 세팅 어떻게 한거? 난 동글이도 브로드컴사고 usb연장선도 설치하고 별짓다해도 전면 180이상은 인식 안된다 2018.06.16 07:37:50
춤만춰 세팅은 별거업고 아조씨가 찾아봣던 글이 여기갤럼 정보글에 인용되긴함// mr트래킹은 밝은곳에서 더 인식을 잘하고 가상으로 위치계산해주는건 컴터성능차로 알고잇음 2018.06.16 07:42:54
Gloryman ㄴ그렇구만 고맙당 컴터성능이나 올려야겟군 2018.06.16 07:44: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092 일반 맨 앞에 여자애 개꼴리네;; 8 ㅇㅇ 110.70 2018-07-07 1
27091 일반 나도 마작하고싶다 BLOCK_B 2018-07-07 0
27090 일반 어제 테스트한 새로운댄스방 오늘도 여나요? ㅇㅇ 183.109 2018-07-07 0
27088 일반 뼈대 무슨키로 지움? 2 ㅇㅇ 121.55 2018-07-07 0
27087 일반 키넥트 탑이나 볼래??? 7 애플치즈 2018-07-07 3
27086 일반 키넥트 이미 있으면 개조키넥트 살 필요 없이 알리산 키넥트 어댑터 사셈 1 긴긴 2018-07-07 0
27085 일반 아..진짜...스트레스개쩐다..... 2 애플치즈 2018-07-07 1
27084 일반 키넥트 v2 개조된거 팔아줄갤럼 구함... 4 ㅇㅇㅇ 58.236 2018-07-07 0
27083 일반 그린다 마우스 3 BLOCK_B 2018-07-07 1
27082 일반 유니티 작업 커미션 합니다 2 큐리스 2018-07-07 0
27081 일반 부랄챗에 있었으면 하는 기능 1 Set.on 2018-07-07 0
27080 일반 블렌더 FBX로 변환 하는데 1 ㅇㅇ 27.117 2018-07-07 0
27079 일반 키넥트 컬러트래킹 후기(무브봉 잘보고 사라) 16 Gloryman 2018-07-07 12
27078 일반 수출 근황 6 Lydie 2018-07-07 8
27077 일반 차렷묵언은 뭐하고놀음? 4 AVI 2018-07-07 0
27076 일반 월드 카메라 넣으면 왜 난 흐리게나오는거야? 2 ㅇㅇ 124.58 2018-07-07 0
27075 일반 VRC 네이버카페도잇는거암? 3 BLOCK_B 2018-07-07 0
27074 일반 브알챗 일본인 친구가 5 ㄹㄹㅋ 39.123 2018-07-07 0
27073 일반 너네 집엔 이런거 없지? 8 싸이킥유코 2018-07-07 0
27072 일반 근데 포탈 어케염?? 7 애플치즈 2018-07-07 0
27071 일반 배소환 아이디어 급 생각남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70 일반 vr챗 남자애들 게이같지 않냐? 11 플레트 2018-07-07 1
27069 일반 vr마작 실전교육 오후반 금일 오후6시 5 꼬마키` 2018-07-07 0
27068 일반 요즘 PUG도 잘 안가더니만..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67 일반 이거 해당 동영상처럼 치마 따로 분리시키려는거 어케해야함 ?? 1 아야세쨔응 2018-07-07 0
27066 일반 시발 다음부턴 오전반 오후반 둘 중 하나만 해야지 1 꼬마키` 2018-07-07 0
27065 일반 ~ 카시라 6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64 일반 아니 씨발 신사에서 한국인들 5명끼리 초급일본어로 어버버거리면서 대화 8 ㅇㅇ 39.118 2018-07-07 2
27063 일반 이노래도 좋은듯 댕타 2018-07-07 0
27062 일반 ㅋㅋㅋ키킼ㅋㅋ키오늘도컴터수리안옴 2 애플치즈 2018-07-07 0
27061 일반 하..저댄방에서 춤추다가 다리 4 공배기 2018-07-07 0
27060 일반 서양권 친구 만들기 시즌임 빨리 만드셈 5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59 일반 여목러인데 보이스챗 너무 기대된다ㅎㅎ 1 ㅇㅇ 39.118 2018-07-07 0
27058 일반 내 월드 떡상한다!! 15 시란 2018-07-07 14
27057 일반 요즘 서양애들도 컨셉충 줄어들긴 했음 5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56 일반 MR 오고있는데 이거 의자 앉아서 이동 어케하는거냐 1 ㅇㅇ 39.118 2018-07-07 0
27055 일반 다이나믹본 에셋 말인데 8 ㄹㄹㅋ 39.123 2018-07-07 0
27054 일반 댄스는 보통 어느 월드에서 쳐? 2 아이리네 2018-07-07 0
27053 일반 눈 얼굴 합쳐져 있는데 눈만 쉐이더 주는 경우는 뭐냐 1 검은연 2018-07-07 0
27052 일반 서양 느낌 풀풀 나는 아바타는 겁나 많은데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