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건전지 1.5v를 끼면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992
  • 2018-06-16 07:13:39
							

컨트롤러 인식이 좋아진다는 루머가 잇는데 사실인지 궁금하네


그래봐야 후방 감지 못하겟지만 ㅠㅜ 프레임이라도 좀 올려갈려나


언제 테스트좀 해봐야겟네

춤만춰 권장전압이 1.5이긴한데 충전지 전압이 대부분 1.2라서 환경을 생각해서 불편함을 감수하는 깨시민mr이용자임 2018.06.16 07:19:38
Gloryman ㄴ그런거엿어? 그거보다 1.5v충전기는 국내 안팔더라 한번 일회용이라도 사서 테스트해봐야겟어 2018.06.16 07:27:18
춤만춰 테스트는 모르겟고 후방으로 궁뎅이에 컨트롤러 붙여도 인식되는거는 아조씨만 이상한건가;;; 2018.06.16 07:34:23
Gloryman ㄴ도대체 세팅 어떻게 한거? 난 동글이도 브로드컴사고 usb연장선도 설치하고 별짓다해도 전면 180이상은 인식 안된다 2018.06.16 07:37:50
춤만춰 세팅은 별거업고 아조씨가 찾아봣던 글이 여기갤럼 정보글에 인용되긴함// mr트래킹은 밝은곳에서 더 인식을 잘하고 가상으로 위치계산해주는건 컴터성능차로 알고잇음 2018.06.16 07:42:54
Gloryman ㄴ그렇구만 고맙당 컴터성능이나 올려야겟군 2018.06.16 07:44: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9796 일반 사실 모든 것은 다 1 spill 221.146 2018-06-17 0
19795 일반 트위터소설 서치해보니 6 _감자 2018-06-17 0
19794 일반 스토커가 뭘했길래 애들이 우상화시키냐 1 ㅋㅋㅋ 142.44 2018-06-17 0
19793 일반 시발 잠이 안온다 플리트 2018-06-17 0
19792 일반 vr챗 갤 볼때마다 유독 항상 떠오르는말 ㅇㅇ 122.35 2018-06-17 0
19791 일반 사람들이 왜 여캐하는지 알겠네 4 눈알이 2018-06-17 0
19790 일반 나중에 만들캐릭 2 아델리펭귄 2018-06-17 0
19789 일반 갤눈팅 하다보면 이런 병신새끼 하나 맨날보임 8 ㅇㅇ 110.70 2018-06-17 2
19788 일반 너네 내가 로리콘인줄 아는가 본데!? 6 momo 125.184 2018-06-17 0
19787 일반 트위터소설좀더올려주새요 2 G군 2018-06-17 0
19786 일반 여러분들이 조용해지는데 10분걸렸습니다. ㅁㅁ 121.139 2018-06-17 0
19785 일반 음 잠깐쉬로 왔는데 뭔가시끄럽네 5 BLOCK_B 2018-06-17 0
19784 일반 아 혀씹었다 4 꼬마키` 2018-06-17 0
19783 일반 2시 반에 자러간다던 난 어디갔지 5 sing)Hana 2018-06-17 0
19782 일반 그냥 누가 스토커 닉으로 활동해라 4 nana 220.126 2018-06-17 0
19781 일반 갤 불탈 때 유난히 광고가 많네 7 MANKALO 2018-06-17 0
19779 일반 요거완전 니들 인겜모습 소설아니냐 12 _감자 2018-06-17 1
19778 일반 다키스트던전 몹 아바타는 없나 3 아델리펭귄 2018-06-17 0
19777 일반 왜 스토커가 닉언금지? 3 ㅇㅇ 46.101 2018-06-17 0
19775 일반 아니 근데 하나는 인정해야하는거 아님? 20 ㅇㅇ 121.124 2018-06-17 3
19774 일반 뭘하든 장작은 스토커로 불탄다 2 ㅇㅇ 128.199 2018-06-17 1
19773 일반 어서 자러가 얘드라 1 momo 125.184 2018-06-17 0
19772 일반 팝콘 말라서 삐틀어졌네 잠이나자자 2 마요릭 2018-06-17 0
19770 일반 데스건 하니 생각난건데 2 플리트 2018-06-17 0
19769 일반 이중에 가장 싫은 유형이 어떤거임? 18 sing)Hana 2018-06-17 2
19768 일반 스토커도 갤럼이었냐 3 ㅋㅋ 159.89 2018-06-17 1
19767 일반 근데 진짜 재밌겠는데? 3 ㅇㅇ 175.125 2018-06-17 0
19766 일반 그렇구나..프라이빗룸..인바이트 5 momo 125.184 2018-06-17 0
19765 일반 데스건 방지연구 응원함 2 아델리펭귄 2018-06-17 0
19764 일반 스토커 핵 사용도그렇고 이번 데스건도 그렇고 8 ㅇㅇㅇ 72.35 2018-06-17 0
19763 일반 빅데이터오지네진짜 3 G군 2018-06-17 0
19762 일반 인바이트가 뭔데.. 8 momo 125.184 2018-06-17 0
19761 일반 근데 데스건이라하면 대충 예상 되지않나 2 ㅇㅇ 175.125 2018-06-17 0
19760 일반 데스건이ㅜ대체 뭐야 8 _감자 2018-06-17 0
19756 일반 간줄 알고 장문썼는데 덧다니까 반박 1도 못하죠? 9 ㅇㅇ 183.109 2018-06-17 1
19755 일반 뭐.. 확실히 짜증나긴 하겠지 6 momo 125.184 2018-06-17 0
19754 일반 됐고 누가 이번 월드컵 마스코트 안만드냐 _감자 2018-06-17 0
19753 일반 브알챗 처음할때는 제펜슈라인 이나 사쿠라맵 자주 갔는데 4 아야세쨔응 2018-06-17 0
19752 일반 그 미코 메이드 아바타는 개인제작 아바타임? 3 ㅇㅇ 175.125 2018-06-17 0
19751 일반 불타는 글은 념글 올라가면 내릴거임. 3 MANKALO 2018-06-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