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디세이에 오큘컨트롤러 가능?
글쓴이
dlvkqkfjg1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972
  • 2018-06-16 06:02:32
							

어제 일본인 친구들이

오큘하고 바이브 뭐가 더 좋냐로 토론하던데

그때 오큘쓰는 애들이 오큘 컨트롤러 너무 좋아서 바이브는 절대 안산다 하더라고

한뻔 써보고싶은데 가능하냐?
춤만춰 갤럼에서 말릴사람이 있나? 가능한지 여부는 후기부탁함 2018.06.16 06:04:25
dlvkqkfjg1 안되면 내가 말리지 ㅅㅂ 난 브얄기기가 한두푼이 아냐 한달 버리고 사는거란말야 2018.06.16 06:05:21
dlvkqkfjg1 갤에는 시도해본 사람 없는거갗으니까 구글 뒤져봐야겟다 2018.06.16 06:05:42
김끄리 오디세이머가리에 바이브컨트롤러가되니 오큘도되겠지머 안되면 오큘이 쑤레기인거고 2018.06.16 06:09:09
LiFe 유튜브 보니까 그 쪽은 한참전에 스까쓴듯 2018.06.16 06:10:22
춤만춰 결론- 풀트래킹조합이 가능한 바이브보다 메리트가 덜하다//오큘컨트롤러+mr뚜껑 가능 2018.06.16 06:11:51
dlvkqkfjg1 나같은 경우는 메리트가 바이브보다 훨씬 많음 키넥트가 이미 있어서 키넥트 있는데 바이브 사서 트래커 또사는 흑우짓보단... 2018.06.16 06:15:28
춤만춰 그립감 하나보고 돈 100투자할 가치여부는 사람마다 다르니 하고싶으면 하는거임 2018.06.16 06:21:01
dlvkqkfjg1 오큘을 100이나줘? 배송비 포함 70내로 구하는데가 수두룩인데 100이면 당연 바이브사지 미쳤다고 오큘사 ㅋㅋㅋ 2018.06.16 07:09:34
dlvkqkfjg1 100이면 오큘 고려도 안함 20더 얹고 바이브 풀트래킹을 했지 2018.06.16 07:10:04
춤만춰 아무것도 업다는 전제하에 100이라는거임ㅋ//오큘+오디세이로 당장 즐길바에 2세대를 기다려봅시다 2018.06.16 07:29:30
dlvkqkfjg1 2세대 나올쯤엔 저는 군대가야함 ㅋㅋ 당장 즐기는게 문제임 나는 2018.06.18 01:17: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083 일반 I7 1060 16G면 2 아델리펭귄 2018-06-25 0
23082 일반 오버라이드 루프 안되게 하는 방법 있음? 1 빠쓰 2018-06-25 0
23081 일반 이 월드는 초대해야 갈수있어?? 2 AtaGo 2018-06-25 0
23080 일반 내년에 컴 새로사고 바이브 3트래커 간다 ㅇㅇ 223.39 2018-06-25 0
23079 일반 67 1 늑대와향신료 2018-06-25 0
23078 일반 아 나도지금 컴터 새로살까 존나 고민중임 3 애플치즈 2018-06-25 0
23077 일반 카페가서 노트북으로 3 ㅇㅇ 223.39 2018-06-25 0
23076 일반 제이씨현은 재고를 왜 안들여오는거지 7 신ldl 2018-06-25 0
23075 일반 부랄챗 개좆 현질겜 6 ㅇㅇ 27.35 2018-06-25 0
23074 일반 보첸키고 저 여자애요 하고 진지하게 컨셉질만안하면.. 1 애플치즈 2018-06-25 0
23073 일반 대개 아바타 베이스로 쓰는것들이 3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25 0
23072 일반 미코 왕왕이랑 하울링 파일 어디가야 얻을수있어? 4 ㅇㅇ 175.223 2018-06-25 0
23071 일반 이거 제작 얼마임? 7 ㅇㅇ 117.111 2018-06-25 0
23070 일반 근데말이야 홋포는 왜 써도되는분위기지 4 꿀뚤 2018-06-25 0
23069 일반 커미션 가격 알려줄 갤럼구함 4 빠쓰 2018-06-25 0
23067 일반 보이스체인지 개인적인생각 4 G군 2018-06-25 0
23066 일반 안녕 반갑다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5 2
23065 일반 근데 커미션 하고싶어도 얼마정도 받고 해야하는지 모름. 4 빠쓰 2018-06-25 0
23064 일반 이제알았는데 캐릭터 무릎굽히고있는거 왜그런거임? 7 강나다 116.46 2018-06-25 0
23063 일반 찐따는 오늘도 혼자 편의점 라면 먹는다 5 ㅇㅇ 175.223 2018-06-25 0
23062 일반 파이맥스 8k 10 신ldl 2018-06-25 0
23061 일반 더피특) 1 ㅇㅇ 175.223 2018-06-25 0
23060 일반 여기도 드워프갤러리되는것이야 1 꿀뚤 2018-06-25 0
23059 일반 무지개마약 미코 아바타 쓰고싶다 2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25 0
23058 일반 지금 내가 커미션한다면 할수있는건 이정도있음 6 빠쓰 2018-06-25 0
23057 일반 아놔 뱔챗만 들어가면 자꾸 게이짓 하게 된다 10 눈알이 2018-06-25 0
23056 일반 아마존클럽 주말에는 영업 안 해? 1 애플티 2018-06-25 0
23055 일반 미코=귀엽다 10 공배기 2018-06-25 0
23054 일반 요즘 주변아조씨들이 집을건축하신다 1 G군 2018-06-25 0
23053 일반 월드에 NPC 세우는거 가능하면 크기줄여서 피규어로 세워놓는것도 되나? 5 ㅇㅇ 220.93 2018-06-25 0
23052 일반 나도 현탐옴 5 Lakenls 2018-06-25 0
23051 일반 머리위에 뱁새 얹고있으면 인싸됨 1 ㅇㅇ 113.198 2018-06-25 0
23050 일반 보이스체인저랑 진짜목소리 구분 할 수 있음? 7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25 0
23049 일반 게임 메뉴 올리라는게 이거 올리라는거지?? 2 pocky 2018-06-25 0
23047 일반 이거 저작권 안걸리려나 5 OXFORD 2018-06-25 0
23046 일반 유니티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에서 모델링 추출 하려면 디크립터 쓰면됨? 2 눈알이 2018-06-25 0
23045 일반 군용기어 입힐만한 모델 추천좀 해줘 ㅇㅇ 180.230 2018-06-25 0
23044 일반 마작칠때빼곤 무언충인데 애플치즈 2018-06-25 0
23043 일반 친구 어케 만드냐? 11 ㅇㅇ 121.173 2018-06-25 0
23042 일반 포이? 하는 흰색물체 어디나오는애임? 4 ㅇㅇ 117.111 2018-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