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디세이에 오큘컨트롤러 가능?
글쓴이
dlvkqkfjg1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972
  • 2018-06-16 06:02:32
							

어제 일본인 친구들이

오큘하고 바이브 뭐가 더 좋냐로 토론하던데

그때 오큘쓰는 애들이 오큘 컨트롤러 너무 좋아서 바이브는 절대 안산다 하더라고

한뻔 써보고싶은데 가능하냐?
춤만춰 갤럼에서 말릴사람이 있나? 가능한지 여부는 후기부탁함 2018.06.16 06:04:25
dlvkqkfjg1 안되면 내가 말리지 ㅅㅂ 난 브얄기기가 한두푼이 아냐 한달 버리고 사는거란말야 2018.06.16 06:05:21
dlvkqkfjg1 갤에는 시도해본 사람 없는거갗으니까 구글 뒤져봐야겟다 2018.06.16 06:05:42
김끄리 오디세이머가리에 바이브컨트롤러가되니 오큘도되겠지머 안되면 오큘이 쑤레기인거고 2018.06.16 06:09:09
LiFe 유튜브 보니까 그 쪽은 한참전에 스까쓴듯 2018.06.16 06:10:22
춤만춰 결론- 풀트래킹조합이 가능한 바이브보다 메리트가 덜하다//오큘컨트롤러+mr뚜껑 가능 2018.06.16 06:11:51
dlvkqkfjg1 나같은 경우는 메리트가 바이브보다 훨씬 많음 키넥트가 이미 있어서 키넥트 있는데 바이브 사서 트래커 또사는 흑우짓보단... 2018.06.16 06:15:28
춤만춰 그립감 하나보고 돈 100투자할 가치여부는 사람마다 다르니 하고싶으면 하는거임 2018.06.16 06:21:01
dlvkqkfjg1 오큘을 100이나줘? 배송비 포함 70내로 구하는데가 수두룩인데 100이면 당연 바이브사지 미쳤다고 오큘사 ㅋㅋㅋ 2018.06.16 07:09:34
dlvkqkfjg1 100이면 오큘 고려도 안함 20더 얹고 바이브 풀트래킹을 했지 2018.06.16 07:10:04
춤만춰 아무것도 업다는 전제하에 100이라는거임ㅋ//오큘+오디세이로 당장 즐길바에 2세대를 기다려봅시다 2018.06.16 07:29:30
dlvkqkfjg1 2세대 나올쯤엔 저는 군대가야함 ㅋㅋ 당장 즐기는게 문제임 나는 2018.06.18 01:17: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128 일반 hangout tree house 소로 이동하는 드럼통 치요키 2018-06-25 0
23127 일반 미국친구들 중에 루스터티스 직원 만난썰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5 0
23126 일반 알놈들은 다 안다는 그 분 4 ㅇㅇ 218.209 2018-06-25 0
23125 일반 진짜 근데 vr맨처음 할때 2 아야세쨔응 2018-06-25 0
23124 일반 컨트롤러 as 맡기고 왔다.. 1 저댄조아 2018-06-25 0
23123 일반 나도 발길질이 하고싶다 1 유라유라 2018-06-25 0
23122 일반 윈도우 mr 오늘 와서 설치했는데 나같은 오류 있는갤럼 있냐.. 5 긴긴 2018-06-25 0
23121 일반 차렷충 이어도 양손 자유롭게 움직이는 방법 1 아야세쨔응 2018-06-25 0
23120 일반 저좀 도와주십셔 유니티 고수님덜 6 ㅇㅇ 116.47 2018-06-25 0
23119 일반 차렷충인데 손흔드는거 너무부러움 1 그로자 2018-06-25 0
23118 일반 여중생이라 귀여운 포즈 잘함 2 Luche 2018-06-25 0
23117 일반 이제콤퓨타도 새걸로바꿧고 기다리기만하면된다 그로자 2018-06-25 0
23116 일반 VR챗 몇달 하면서 느낀 묵언차렷유저들이랑 친구하기 10 ㅇㅇ 110.70 2018-06-25 23
23115 일반 악 다리 마구 움직이고 싶다 Luche 2018-06-25 0
23114 일반 형들 저댄이랑 가라오케랑 원리 다름? 2 커푸 2018-06-25 0
23113 일반 유료 DLC 잔뜩 질렀어요. 2 ㅇㅇㄴㄴ 61.76 2018-06-25 0
23112 일반 파티클이나 화려한 모션은 첨에 시선사로잡을때나 쓰지 2 빠쓰 2018-06-25 0
23111 일반 밴당한거 이틀남앗다 3 그로자 2018-06-25 0
23108 일반 난 이겜에 20만원만 썼음 4 주드래곤 2018-06-25 0
23107 일반 텍스쳐 빛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됨? ㅇㅇ 106.102 2018-06-25 0
23106 일반 미간거리 측정할때 다들 어디서함? 4 ㅇㅇ 117.111 2018-06-25 1
23105 일반 그럼 마이크쓸대 입움직이는건 어케하는거애요???? 3 2018-06-25 0
23104 일반 부랄쳇용 견적 짜봣다 3 ㅇㅇ 223.39 2018-06-25 0
23103 일반 컴사양_진짜최종 14 애플치즈 2018-06-25 0
23102 일반 VRChat (기본 무료) 16 림크 2018-06-25 1
23101 일반 일본인 친구가 김치 맛본 경험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6-25 0
23100 일반 땅 파이는 이펙트 넣을수 있음? 2 ㅇㅇ 106.102 2018-06-25 0
23098 일반 보첸 하이톤 -> 로우톤 가능함? 1 ㅇㅇ 117.111 2018-06-25 0
23097 일반 하 씨발 .. 14 카디아. 2018-06-25 10
23096 일반 자고로 중궈 마인드는 와이파이 117.111 2018-06-25 0
23095 일반 오버안할거면 이러면됨?? 3 애플치즈 2018-06-25 0
23094 일반 오늘은 칼퇴하고 오큘설치한다 ㄹㅇ루 2 ㅇㅇ 223.62 2018-06-25 0
23093 일반 암드가 그렇게 vr에 좆구리다고해서... 17 애플치즈 2018-06-25 0
23092 일반 내컴 많이 딸리냐 3 아야세쨔응 2018-06-25 0
23091 일반 검,카타나 아바타 괜찮은 곳 아는사람??? 3 르위 2018-06-25 0
23090 일반 왼손 오른손 구분없이 손동작 넣는건 안되나? 큐리스 2018-06-25 0
23089 일반 아바타 다만들고 충격적인사실을 알아벌렷사요 7 2018-06-25 0
23088 일반 이렇게사면 호갱임??? 16 애플치즈 2018-06-25 0
23087 일반 배경파일 제작 가격은 얼마로 할까. 4 빠쓰 2018-06-25 0
23086 일반 손은 움직이는데 표정이 안바뀐다.. 도움! 9 ㅇㅇ 116.47 2018-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