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까 서버컴빌런아..
글쓴이
DR_Pochi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917
  • 2018-06-16 02:33:28
							

이거 스펙
x5650 x2
램64긱
브얄챗에선 6500급 안나옴.... 전기먹는 하마니까 포기해라..

- dc official App
NAME_HORANG ㄷㄷ 전문가 2018.06.16 02:34:51
DR_Pochi ㄴ8년째 켜져있는넘인디.. 스스디 수명만 슬슬 다되가는거같아서 교체해야지 - dc App 2018.06.16 02:35:51
러닝머신러닝 한달전기세 몇나옴? 2018.06.16 02:37:02
DR_Pochi ㄴ안재봐서 모르겠는데 가정용 전기로도 그리 미친듯이는 안나옴... - dc App 2018.06.16 02:38:32
러닝머신러닝 ㄴㄴ 총전기세 2018.06.16 02:39:27
DR_Pochi ㄴ3월기준 에어컨 안틀고 서버컴에 컴 두대 였으니까 8만원 가량 나왔던거같다. - dc App 2018.06.16 02:41:40
tntnt 2018.06.16 02:57:59
tntnt ㅈㅁ 워크스테이션이잖아 ㅋㅋㅋ 친구가 X5650 2개껴서 벤치돌려봤는데 i7 5960x급으로 나왓댕 - dc App 2018.06.16 02:59:06
DR_Pochi ㄴ벤치상으로는 상위급하고 비벼지는데, 실 성능이나 부랄챗처럼 2~3개 코어밖에 못쓰는 애들이라 힘 못받아.. 2018.06.16 03:15:15
DR_Pochi 나는 개인 서버용도로 쓰고 있는것이기 때문에 저거로도 충분한것.. 2018.06.16 03:18:52
DR_Pochi 부랄챗 할거라면 i3 8100이 가성비는 좋더라.. IPC도 높고 깡코어클럭도 높고 4/4고 상당히 좋음.. 부랄챗만 할거라면..말이지.. 부랄챗은 코어 4개이상 잘 못쓰는듯 함.. 2018.06.16 03:20:18
게임가드改二 어차피 서버 코어가 32코어 64쓰레드씩 해도 게이밍에서는 그 전체코어 다 못쓰는데다가 깡클럭이 더좋기때문에 성능 다 못끌어다씀. 인텔이 암드보다 평가가 좋은게 이유가잇는것 2018.06.16 03:36: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856 일반 이겜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 6 211.253 2018-06-20 0
20855 일반 이건 또 뭔겜이야 시발 ㅋㅋㅋㅋ 3 Roosakov 2018-06-20 0
20853 일반 아침엔 사람이 별로 없구낭 중포 2018-06-20 0
20852 일반 이겜 넘오재밋움 1 엘마 2018-06-20 0
20851 일반 미코랑 소꿉놀이 하고싶다 4 유라유라 2018-06-20 0
20850 일반 스믹쓰면서 본인 소리만 나오는 사람은 뭐임? 8 밭오리 2018-06-20 0
20849 일반 아바타 월드에 있는 캐릭터 다운받고싶은데 라그네아 2018-06-20 0
20848 일반 무료 쓰다듬방이 필요한것이에요 2 BLOCK_B 2018-06-20 0
20847 일반 황제 너클즈도 있네; 긴긴 2018-06-20 0
20846 일반 그 노래트는 사람들 있잖아 그런건 어캐하는거임? 2 밭오리 2018-06-20 0
20845 일반 워해머 아바타 인기 좋네 2 ㅇㅇ 211.36 2018-06-20 0
20844 일반 이겜 오브젝트 모델링해서 불러오는거 됨? 1 Luche 2018-06-20 0
20843 일반 키넥트 2개 사용 가능? 4 일레임 2018-06-20 0
20842 일반 쉐이프키 달린 모델은 위치 조정 안되? 1 긴긴 2018-06-20 0
20841 일반 보이스웨어 쓰는 사람있어? ㅇㅇ 112.161 2018-06-20 0
20840 일반 unity에서 아바타 만들때 3 새녘미르 2018-06-20 0
20839 일반 C드라이브 터져욧 7 공배기 2018-06-20 0
20838 일반 업로드는했는데 허리가 안움직이네 꿀뚤 2018-06-19 0
20837 일반 이모트 bubbletop 같은건 어디서 받는거야? 2 ㅇㅇ 182.209 2018-06-19 0
20835 일반 VRC가 즐거운 가장큰 이유는 1 아야세쨔응 2018-06-19 1
20834 일반 어제 트위치랑 유투브 동시송출하면서 VR 끼고 겜해봤는데 5 게임가드改二 2018-06-19 0
20833 일반 1.5v 충전지 이건안되냐 2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19 0
20832 일반 vr이 대중적이지 못한게 1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831 일반 팔만움직일수 있어도 만족도높냐? 12 ㅇㅇ 14.32 2018-06-19 0
20830 일반 다이나믹본 잘아는 갤럼 이거 해결 알려줄 수 있어? 1 ㅇㅇ 175.223 2018-06-19 0
20829 일반 재팬슈라인.gif 2 ㅇㅇ 175.223 2018-06-19 4
20828 일반 너므좋당 3 momo 14.49 2018-06-19 0
20827 일반 이게임 60프레임고정시킬려면 1080ti sli면 가능항까 2 ㅇㅇ 223.39 2018-06-19 0
20826 일반 국내 춤한번 추자고 120만원 쓰는 갤러리 3 ㅇㅇ 175.223 2018-06-19 2
20825 일반 어제 한 일본인이 그랬는데 4 오뚜기신 2018-06-19 0
20824 일반 저댄방 갈생각이안든다 이제 도저히 못가겟다 4 댕타 2018-06-19 0
20823 일반 내가 차렷 묵언충인 이유. 4 momo 14.49 2018-06-19 0
20822 일반 키넥트 풀트래킹 희망자를 위해 설문들어간다 9 sansam 2018-06-19 0
20820 일반 지금도 아바타 등록하려면 스팀말고 vr챗 계정 있어야함? 1 ㅇㅇ 121.186 2018-06-19 0
20819 일반 어재 갔던 댄스방이 너무 좋았다 4 카디아. 2018-06-19 0
20818 일반 마이크 갑자기 고장났는데 ㅇㅇ 112.161 2018-06-19 0
20817 일반 vr챗 인기아바타들 출처좀 알려줘 ㅇㅇ 121.165 2018-06-19 0
20815 일반 평일 오전에는 사람이 좀 있으려나 4 중포 2018-06-19 0
20814 일반 이겜에 묵언차렷충은 찐따냐 14 ㅇㅇ 59.2 2018-06-19 0
20813 일반 [스포포함?] SCP-087 클리어 한 사람있냐? 3 블룸필드 2018-06-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