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까 서버컴빌런아..
글쓴이
DR_Pochi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917
  • 2018-06-16 02:33:28
							

이거 스펙
x5650 x2
램64긱
브얄챗에선 6500급 안나옴.... 전기먹는 하마니까 포기해라..

- dc official App
NAME_HORANG ㄷㄷ 전문가 2018.06.16 02:34:51
DR_Pochi ㄴ8년째 켜져있는넘인디.. 스스디 수명만 슬슬 다되가는거같아서 교체해야지 - dc App 2018.06.16 02:35:51
러닝머신러닝 한달전기세 몇나옴? 2018.06.16 02:37:02
DR_Pochi ㄴ안재봐서 모르겠는데 가정용 전기로도 그리 미친듯이는 안나옴... - dc App 2018.06.16 02:38:32
러닝머신러닝 ㄴㄴ 총전기세 2018.06.16 02:39:27
DR_Pochi ㄴ3월기준 에어컨 안틀고 서버컴에 컴 두대 였으니까 8만원 가량 나왔던거같다. - dc App 2018.06.16 02:41:40
tntnt 2018.06.16 02:57:59
tntnt ㅈㅁ 워크스테이션이잖아 ㅋㅋㅋ 친구가 X5650 2개껴서 벤치돌려봤는데 i7 5960x급으로 나왓댕 - dc App 2018.06.16 02:59:06
DR_Pochi ㄴ벤치상으로는 상위급하고 비벼지는데, 실 성능이나 부랄챗처럼 2~3개 코어밖에 못쓰는 애들이라 힘 못받아.. 2018.06.16 03:15:15
DR_Pochi 나는 개인 서버용도로 쓰고 있는것이기 때문에 저거로도 충분한것.. 2018.06.16 03:18:52
DR_Pochi 부랄챗 할거라면 i3 8100이 가성비는 좋더라.. IPC도 높고 깡코어클럭도 높고 4/4고 상당히 좋음.. 부랄챗만 할거라면..말이지.. 부랄챗은 코어 4개이상 잘 못쓰는듯 함.. 2018.06.16 03:20:18
게임가드改二 어차피 서버 코어가 32코어 64쓰레드씩 해도 게이밍에서는 그 전체코어 다 못쓰는데다가 깡클럭이 더좋기때문에 성능 다 못끌어다씀. 인텔이 암드보다 평가가 좋은게 이유가잇는것 2018.06.16 03:36: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9086 일반 브얄사고나서 첨하는데 ㅇㅇ 203.230 2018-06-16 0
19085 일반 레노버 mr 왔다! 1 너숙청 2018-06-16 0
19084 일반 그 공유사이트에있는 아바타말이야 4 ㅇㅇ 203.230 2018-06-16 1
19083 일반 귀 갑자기 먹먹해지고 삐 소리 나는데 병원 가야하나? 6 LiFe 2018-06-16 0
19082 일반 지금 벚꽃 광장 지랄남 1 ㅇㅇ 115.143 2018-06-16 0
19081 일반 사랑니 발치하고 치아교정까지하니깐 돌아버릴거같다 1 아신밀 2018-06-16 0
19080 일반 자주노는 멤버들 한명한명씩 시간날때마다 대갈치기로 그려주는데 6 빠쓰 2018-06-16 0
19078 일반 헤드에다 파티클 넣어노니까 시야에 자꾸보이네 짜증나게 ㅇㅇ 210.97 2018-06-16 0
19077 일반 이거 걸리면 성추행이냐 4 ㅇㅇ 175.223 2018-06-16 0
19074 일반 넘모 심심해 3 메타스코어 2018-06-16 0
19073 일반 그러고보니 개조한 모델경우 크레딧 어떻게함? 2 ㅇㅇ 218.146 2018-06-16 0
19072 일반 으 서있는 자세 적용하기 힘들다 ㅇㅇ 180.230 2018-06-16 0
19071 일반 눈 왜이래 6 새로운열쇠 2018-06-16 0
19070 일반 배그 프라이펜 모델 있는놈있냐 ㅅㅋㅋ改 2018-06-16 0
19069 일반 무기 추가 안해 개같은거 개좆 같아서 못해먹겠네 3 ㅇㅇ 121.170 2018-06-16 0
19068 일반 친구들과 VRchat 하는 만화 1화 19 mami 2018-06-16 25
19067 일반 이 미쿠아바타 어디가면 만날수있나요? 7 미크. 2018-06-16 0
19066 일반 Matcha cafe 열쇠위치 아는갤럼 있나? 1 ㅇㅇ 121.139 2018-06-16 0
19065 일반 유니티 질문 척추가 없어짐 1 kuma__ 2018-06-16 0
19064 일반 아바타적용 이거 왜이러는지 아는사람? 2 오마에쿠미코 2018-06-16 0
19062 일반 유니티 로딩 존나기네 ㅁㅊ ㅇㅇ 218.147 2018-06-16 0
19061 일반 시이이이이이발 못해먹겠네 좆같은거 2 dd 121.170 2018-06-16 0
19060 일반 밥먹고 브얄챗 하고십은디 밥이업내 1 ㅇㅇ 218.147 2018-06-16 0
19059 일반 시발이건 무슨 뜻??? 개 같은거 3 dd 121.170 2018-06-16 0
19058 일반 모션은 못넣었지만 G군 2018-06-16 0
19057 일반 이런 아바타 본사람? 3 밥카기전문셰프 2018-06-16 0
19056 일반 혹시 표정 바뀌는 나나치 있는월드 아는사람있니 .. 3 카디아. 2018-06-16 0
19055 일반 한 프로젝트에서 같은 아바타 이름 두개로 못올림? 6 ㅇㅇ 210.97 2018-06-16 0
19054 일반 지브리 어제 가길 잘했다 3 메타스코어 2018-06-16 0
19052 일반 vrchat 환상향에 간 변태펭귄 하꼬방홍보대사 126.161 2018-06-16 0
19051 일반 어떤 캐릭터보니깐 자기 치마를 잡아서 들추고그러는데 그건뭐임? 3 ㅇㅇㄹㄹ 125.136 2018-06-16 1
19050 일반 IDLE에다가 애니박으면 땅속으로 들어가는사람? ㅂㅋ 117.111 2018-06-16 0
19049 일반 유니티 아바타 비활성화 어케함?? dd 121.170 2018-06-16 0
19048 일반 나도 이제 손이 생겼자나~ 12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16 0
19047 일반 I5 8800에 GTX1060 3긱쓰는데 5 ㅅㅋㅋ改 2018-06-16 0
19045 일반 하와와. 첫인상 좋은 여중생 인거시에요. NAME_HORANG 2018-06-16 0
19044 일반 델 바이저에 이어셋 연결해서 쓰고싶은데 아리수챤 2018-06-16 0
19043 일반 미코쟝 한번만 안아보고싶다 유라유라 2018-06-16 0
19042 일반 바이브를 갤럼에게 입양보내고 오는 길 입니다.. 4 ㅇㅇ 175.223 2018-06-16 0
19041 일반 모델링 재시작 2 모델링초보 222.104 2018-06-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