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까 서버컴빌런아..
글쓴이
DR_Pochi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917
  • 2018-06-16 02:33:28
							

이거 스펙
x5650 x2
램64긱
브얄챗에선 6500급 안나옴.... 전기먹는 하마니까 포기해라..

- dc official App
NAME_HORANG ㄷㄷ 전문가 2018.06.16 02:34:51
DR_Pochi ㄴ8년째 켜져있는넘인디.. 스스디 수명만 슬슬 다되가는거같아서 교체해야지 - dc App 2018.06.16 02:35:51
러닝머신러닝 한달전기세 몇나옴? 2018.06.16 02:37:02
DR_Pochi ㄴ안재봐서 모르겠는데 가정용 전기로도 그리 미친듯이는 안나옴... - dc App 2018.06.16 02:38:32
러닝머신러닝 ㄴㄴ 총전기세 2018.06.16 02:39:27
DR_Pochi ㄴ3월기준 에어컨 안틀고 서버컴에 컴 두대 였으니까 8만원 가량 나왔던거같다. - dc App 2018.06.16 02:41:40
tntnt 2018.06.16 02:57:59
tntnt ㅈㅁ 워크스테이션이잖아 ㅋㅋㅋ 친구가 X5650 2개껴서 벤치돌려봤는데 i7 5960x급으로 나왓댕 - dc App 2018.06.16 02:59:06
DR_Pochi ㄴ벤치상으로는 상위급하고 비벼지는데, 실 성능이나 부랄챗처럼 2~3개 코어밖에 못쓰는 애들이라 힘 못받아.. 2018.06.16 03:15:15
DR_Pochi 나는 개인 서버용도로 쓰고 있는것이기 때문에 저거로도 충분한것.. 2018.06.16 03:18:52
DR_Pochi 부랄챗 할거라면 i3 8100이 가성비는 좋더라.. IPC도 높고 깡코어클럭도 높고 4/4고 상당히 좋음.. 부랄챗만 할거라면..말이지.. 부랄챗은 코어 4개이상 잘 못쓰는듯 함.. 2018.06.16 03:20:18
게임가드改二 어차피 서버 코어가 32코어 64쓰레드씩 해도 게이밍에서는 그 전체코어 다 못쓰는데다가 깡클럭이 더좋기때문에 성능 다 못끌어다씀. 인텔이 암드보다 평가가 좋은게 이유가잇는것 2018.06.16 03:36: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144 일반 월요일에 그 클럽에서 주문한 트래커 오늘 도착했다 2 아야세쨔응 2018-06-28 0
24142 일반 캐시파일 경로좀 알려주세양 5 ㅇㅇ 112.152 2018-06-28 0
24141 일반 차렷충일땐 맨날햇는데 2 ㅇㅇ 59.152 2018-06-28 1
24140 일반 미국 애니? 지미 뉴트론, 대니팬텀, 티미의 못, 스폰지밥 6 LiFe 2018-06-28 0
24139 일반 나도 브알챗 하고싶다 1 ㅇㅇ 211.36 2018-06-28 0
24138 일반 매드캣은 왜 2주전부터 사람이 거의 없을까 LiFe 2018-06-28 0
24135 일반 마이크 없어서 말 못하는 묵언충을 위한 팁 3 큐리스 2018-06-28 1
24134 일반 저어는 일본어를 전혀 몰라서 어쩔수없이 영어밖에 못씀 6 긴긴 2018-06-28 0
24133 일반 개새끼 ㅇㅇ 110.70 2018-06-28 0
24132 일반 방금생각한건데 지금 일본애니를 일본에서 안만들고 7 히토리봇치 182.226 2018-06-28 0
24131 일반 vr? mr? vrchat 할때 동작인식하는거 어떤거 사야되요? 5 알려주세요 119.207 2018-06-28 0
24130 일반 집가서 브얄하고 십어!!! 1 싸이킥유코 2018-06-28 0
24129 일반 일본어가쉽ㅈ지 애플치즈 2018-06-28 0
24128 일반 현실이랑 작별하는줄 1 꿀뚤 2018-06-28 0
24126 일반 팔 열심히 휘적거리는데 Luche 2018-06-28 0
24124 일반 델바이저 MR쓰시는분 있나요?? 8 ㅇㅇ 223.62 2018-06-28 0
24123 일반 ㅋㅋㅋ 비틱새기들 또또 병신짓하는거봐라 2 ㅇㅇ 175.223 2018-06-28 0
24122 일반 영어권 국가 애들도 영어 좆같다 하는디 8 꼬마키` 2018-06-28 0
24120 일반 이거 어덯게고침? 3 dd 211.251 2018-06-28 1
24119 일반 근데 진짜 평일 이 시간에 VRchat한다면 2 221.166 2018-06-28 0
24117 일반 오늘 밤8시부터 vr마작할 갤러구함 3 아야세쨔응 2018-06-28 0
24116 일반 (움짤)이런거 커미션 하면 팔리나? 7 큐리스 2018-06-28 0
24114 일반 팬티 사진 갱신 5 기무대띠 2018-06-28 9
24113 일반 윾니티에서 아바타색 쉽게바꾸기 5 윾니티 182.230 2018-06-28 10
24112 일반 바이브 설치하는데 더 필요한거 있나 봐줘 2 ㅅㅅ 2018-06-28 0
24111 일반 머지? 머임? 12 G군 2018-06-28 0
24110 일반 피아노방에 팬이랑 스포이드는 따로 플러그인있음? 하벤하이드 2018-06-28 0
24109 일반 아 묵언충이였는데 oo 211.253 2018-06-28 0
24108 일반 테러 비슷한거 당하니 무섭더라 2 AiryNyan. 2018-06-28 1
24107 일반 아바타 색바꾸는거 개쉽게 하는방법있는데 5 윾니티 182.230 2018-06-28 0
24106 일반 어제 한달만에 노래방갔는데 1 그로자 2018-06-28 0
24105 일반 자 그래서 지금 누가 웃고있지?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8 1
24104 일반 Kawaii Move가 답이다 2 Luche 2018-06-28 0
24103 일반 멕시코 근황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8 0
24102 일반 브알챗 서열 알려준다 9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8 15
24101 일반 vr끼면 메뉴가 너무 아래나와서 목아픈데 조정못해? 1 ㅇㅇ 182.209 2018-06-28 0
24100 일반 일본은 weaboo 새끼들만 좋아하는거야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8 0
24099 일반 외국에 3개월 살면서 느낀것 8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8 0
24098 일반 아ㅏㅏㅏㅏ컴퓨터온다섻스 애플치즈 2018-06-28 0
24097 일반 태극기 펄럭이는 미코 하나 없나?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