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까 서버컴빌런아..
글쓴이
DR_Pochi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917
  • 2018-06-16 02:33:28
							

이거 스펙
x5650 x2
램64긱
브얄챗에선 6500급 안나옴.... 전기먹는 하마니까 포기해라..

- dc official App
NAME_HORANG ㄷㄷ 전문가 2018.06.16 02:34:51
DR_Pochi ㄴ8년째 켜져있는넘인디.. 스스디 수명만 슬슬 다되가는거같아서 교체해야지 - dc App 2018.06.16 02:35:51
러닝머신러닝 한달전기세 몇나옴? 2018.06.16 02:37:02
DR_Pochi ㄴ안재봐서 모르겠는데 가정용 전기로도 그리 미친듯이는 안나옴... - dc App 2018.06.16 02:38:32
러닝머신러닝 ㄴㄴ 총전기세 2018.06.16 02:39:27
DR_Pochi ㄴ3월기준 에어컨 안틀고 서버컴에 컴 두대 였으니까 8만원 가량 나왔던거같다. - dc App 2018.06.16 02:41:40
tntnt 2018.06.16 02:57:59
tntnt ㅈㅁ 워크스테이션이잖아 ㅋㅋㅋ 친구가 X5650 2개껴서 벤치돌려봤는데 i7 5960x급으로 나왓댕 - dc App 2018.06.16 02:59:06
DR_Pochi ㄴ벤치상으로는 상위급하고 비벼지는데, 실 성능이나 부랄챗처럼 2~3개 코어밖에 못쓰는 애들이라 힘 못받아.. 2018.06.16 03:15:15
DR_Pochi 나는 개인 서버용도로 쓰고 있는것이기 때문에 저거로도 충분한것.. 2018.06.16 03:18:52
DR_Pochi 부랄챗 할거라면 i3 8100이 가성비는 좋더라.. IPC도 높고 깡코어클럭도 높고 4/4고 상당히 좋음.. 부랄챗만 할거라면..말이지.. 부랄챗은 코어 4개이상 잘 못쓰는듯 함.. 2018.06.16 03:20:18
게임가드改二 어차피 서버 코어가 32코어 64쓰레드씩 해도 게이밍에서는 그 전체코어 다 못쓰는데다가 깡클럭이 더좋기때문에 성능 다 못끌어다씀. 인텔이 암드보다 평가가 좋은게 이유가잇는것 2018.06.16 03:36: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868 일반 키넥트 설정 팁좀.. 4 dad 59.7 2018-06-22 0
21867 일반 다른 유저 닉네임 옆에 귀 모양 X 표시 써진건 3 ㅇㅇ 110.70 2018-06-22 0
21865 일반 이거 아바타 어딨냐 6 음료 2018-06-22 0
21864 일반 으아아ㅏㄱ악 ㅜ 내돈;; 7 terapia 211.246 2018-06-22 0
21863 일반 리지드바디 한번 넣으면 해제못해? 17 ㅇㅇ 121.124 2018-06-22 0
21862 일반 아바타 제한해제 너무 기분젛다 흑흑 8 애플치즈 2018-06-22 0
21860 일반 gta5 이거 어떤거 구입하는게 좋음? 8 그로자 2018-06-22 0
21859 일반 신형 컨트롤러 시연 11 ㅇㅇ 2018-06-22 0
21858 일반 숏컷에 쭉쭉빵빵한 언냐 모델없나 3 NAME_HORANG 2018-06-22 0
21857 일반 평온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질문하나 드리러왔습니다. 10 Saenic 112.166 2018-06-22 0
21856 일반 델바이저왔는데 이어폰질문 3 렄히 211.36 2018-06-22 0
21854 일반 회전옵션 질문좀 2 라그네아 2018-06-22 0
21853 일반 고인틀딱겜 메카 만드는 중 5 아델리펭귄 2018-06-22 0
21852 일반 마작할사람음? 2 ㅇㅇ 2018-06-22 0
21851 일반 1060 3긱인데 8 ㅇㅇ 2018-06-22 0
21850 일반 vrc 월드만들때 오브젝트 차렷충들 쓰기편하게만들려면 무슨설정해야함? 3 강나다 116.46 2018-06-22 0
21849 일반 똥컴인데 렉 줄이는 법 좀 알려줘 6 ㅇㅇ 59.18 2018-06-22 0
21848 일반 유전원 케이블이거 리피터 말하는거죠? 6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47 일반 데스건아바타 어디서얻음? ㅇㅇ 2018-06-22 0
21846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놈들봐라 19 MANKALO 2018-06-22 8
21844 일반 다이소가서 고무밴드 좀 튼튼해보이는걸로 사와야지 2 댕타 2018-06-22 0
21843 일반 이게 어댑터 포함됨거 맞다그랬지??? 7 애플치즈 2018-06-22 0
21842 일반 오큘러스 입문햇는데 연장선 필요해요? 5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41 일반 키넥스 설정 넘모 어려워용... 일레임 2018-06-22 0
21840 일반 와근데 키넥ㅌ. 존나싸네?? 4 애플치즈 2018-06-22 0
21839 일반 미디파일 피아노룸 악보로 만들어주는거 없어?? 2 ㅇㅇ 211.36 2018-06-22 0
21838 일반 지브러시로만 만들면안됨?? 6 ㅇㅇ 112.148 2018-06-22 0
21837 일반 키넥트팔아여 3 spill 221.146 2018-06-22 0
21836 일반 이캐릭 먼데 눈깔 존나 땡글땡글 하냐 2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835 일반 두유노다웨? 피냐타 2018-06-22 0
21834 일반 키넥트 이거맞지??? 1 애플치즈 2018-06-22 0
21833 일반 트래커랑 스트랩? 서로 연결고정은 고무줄로만해도될까? 3 댕타 2018-06-22 0
21831 일반 키넥트 어디서 뭘사야하는거지?? 2 애플치즈 2018-06-22 0
21830 일반 님도라 MMD모델링 fbx로 어캐빼고 있음? 2 Luche 2018-06-22 0
21829 일반 오큘 구매시 아마존 키프트 50$ 아마존라이브챗하니까 그런거 업다네 2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28 일반 그럼 복셀로 커미션받는건 어때 2 피냐타 2018-06-22 0
21827 일반 지금 돌아가면서 오큘러스체험하는데 5 공배기 2018-06-22 0
21826 일반 걍 모델링 하는법을 과외시키는거 커미션은 안받니 8 전문구라꾼 2018-06-22 0
21825 일반 바이브 as들어가는 사유가 다들 머임 5 162cm 2018-06-22 0
21824 일반 그래도 커미션 하나 받아서 만드는게 진자 좋은거같음 7 카디아. 2018-06-22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