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까 서버컴빌런아..
글쓴이
DR_Pochi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917
  • 2018-06-16 02:33:28
							

이거 스펙
x5650 x2
램64긱
브얄챗에선 6500급 안나옴.... 전기먹는 하마니까 포기해라..

- dc official App
NAME_HORANG ㄷㄷ 전문가 2018.06.16 02:34:51
DR_Pochi ㄴ8년째 켜져있는넘인디.. 스스디 수명만 슬슬 다되가는거같아서 교체해야지 - dc App 2018.06.16 02:35:51
러닝머신러닝 한달전기세 몇나옴? 2018.06.16 02:37:02
DR_Pochi ㄴ안재봐서 모르겠는데 가정용 전기로도 그리 미친듯이는 안나옴... - dc App 2018.06.16 02:38:32
러닝머신러닝 ㄴㄴ 총전기세 2018.06.16 02:39:27
DR_Pochi ㄴ3월기준 에어컨 안틀고 서버컴에 컴 두대 였으니까 8만원 가량 나왔던거같다. - dc App 2018.06.16 02:41:40
tntnt 2018.06.16 02:57:59
tntnt ㅈㅁ 워크스테이션이잖아 ㅋㅋㅋ 친구가 X5650 2개껴서 벤치돌려봤는데 i7 5960x급으로 나왓댕 - dc App 2018.06.16 02:59:06
DR_Pochi ㄴ벤치상으로는 상위급하고 비벼지는데, 실 성능이나 부랄챗처럼 2~3개 코어밖에 못쓰는 애들이라 힘 못받아.. 2018.06.16 03:15:15
DR_Pochi 나는 개인 서버용도로 쓰고 있는것이기 때문에 저거로도 충분한것.. 2018.06.16 03:18:52
DR_Pochi 부랄챗 할거라면 i3 8100이 가성비는 좋더라.. IPC도 높고 깡코어클럭도 높고 4/4고 상당히 좋음.. 부랄챗만 할거라면..말이지.. 부랄챗은 코어 4개이상 잘 못쓰는듯 함.. 2018.06.16 03:20:18
게임가드改二 어차피 서버 코어가 32코어 64쓰레드씩 해도 게이밍에서는 그 전체코어 다 못쓰는데다가 깡클럭이 더좋기때문에 성능 다 못끌어다씀. 인텔이 암드보다 평가가 좋은게 이유가잇는것 2018.06.16 03:36: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320 일반 삼성오딧세이 사려는데 뻘짓인가요? 3 Einhart 210.179 2018-06-18 0
20319 일반 그 클럽 트래커 배송 개빠른데? 8 댕타 2018-06-18 0
20318 일반 뭔가 귀여운 아바타가 묵언하다가 ㅇㅇ 112.152 2018-06-18 0
20316 일반 스웨덴 친구 축구이겨서 한국인들 놀리는거 개꿀잼이네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18 0
20312 일반 어제와 오늘의 VRC mallin 2018-06-18 0
20311 일반 사람 놀리는거 왜 이리 재밌지 1 면요리좋아함 2018-06-18 0
20310 일반 미코 블랜더키가 전부 한잔데 어떻게구분해? 2 ㅇㅇ 175.223 2018-06-18 0
20308 일반 오 일단 업로드는됐는데 dd 119.202 2018-06-18 0
20307 일반 차렷묵언충 애들이 자꾸 외국인인줄알음 ㅎㅅㅇ 14.32 2018-06-18 0
20306 일반 어제 시작한 뉴비 그레이브 야드에서 히든찾기했는데 1 ㅇㅇ 110.70 2018-06-18 0
20304 일반 hp mr 저댄어떰???? 3 ㅇㅇ 59.14 2018-06-18 0
20303 일반 마이크가안되니까 개노잼이네 ㅠㅠ 뭐지 스위치같은것도없는데 6 형들 222.113 2018-06-18 0
20302 일반 근두운 올만에탓더니 머리아파 우사밍 2018-06-18 0
20301 일반 friends only 로 방 만든 친구가 있는데 안들어가져 4 ㅇㅇ 123.212 2018-06-18 0
20299 일반 좆같은 어글리 코리안 새끼들 46 커피는맥스웰 2018-06-18 2
20298 일반 근데 업로드하고 업로드 됐다고 뜨는데도 아바타 안뜨는건 왜그럼? 2 dd 119.202 2018-06-18 0
20296 일반 형들 살려줘 마이크가안되... 헤드셋인데... 3 형들 222.113 2018-06-18 0
20295 일반 미코 커스텀이 지랄맞긴 하네 5 시란 2018-06-18 0
20293 일반 어이 '일본인' 이것은 『 국 뽕 』이라고 하는 것이다. 7 ㅇㅇ 125.143 2018-06-18 2
20292 일반 트래커...트래커....꼴까닥 아야세쨔응 2018-06-18 0
20291 일반 그 클럽에서 구매해보려고 하는데.. 질문 몇개만 받아줘 친구들 3 ㄹㄹㅋ 39.123 2018-06-18 0
20290 일반 처음으로 VR이부러운순간 1 G군 2018-06-18 0
20289 일반 혹시 너희들 풀트래킹 콩고 나가토 본 적 있니 asda 27.35 2018-06-18 0
20288 일반 VR못쓰고 차렷충으로 가니까 고통받음 2 치요키 2018-06-18 0
20286 일반 갑툭튀) 퇴원하고 원없이 한듯 2 162cm 2018-06-18 0
20285 일반 아바타 크기 줄였는데 생긴 문제점 도와주실 분 2 ㅇㅇ 119.197 2018-06-18 0
20284 일반 블렌더 합쳐져있는 메쉬 따로 선택해서 분리하는 단축키가 뭐엿지 3 ㅇㅇ 182.231 2018-06-18 0
20283 일반 어쩌다 친구한명 사겼는데 커푸 2018-06-18 0
20281 일반 오늘의 클립 하이라이트 1 긴긴 2018-06-18 0
20280 일반 궁금한거있음 1 ㅂㅋ 175.193 2018-06-18 0
20279 일반 오늘자 vr챗 움짤 10 sing)Hana 2018-06-18 1
20278 일반 1060 3기가가 문제인가 라이젠이 문제인가 4 AiryNyan. 2018-06-18 0
20277 일반 오늘도 재밌었다 AiryNyan. 2018-06-18 0
20276 일반 팔로우 추천에 익숙한 이름이.. 1 Ryou 2018-06-18 0
20274 일반 다른거로 물어보자 ㅇㅇ 211.246 2018-06-18 0
20273 일반 댄스방 뒤에서 구경하는사람들.fact 1 공배기 2018-06-18 1
20272 일반 옷이 퓩 하고 빠져버리는데 어떻게 해결하나요!!! 7 ㅇㅇ 182.209 2018-06-18 1
20271 일반 몇시간쨰냐...실패하는게... 3 NAME_HORANG 2018-06-18 0
20270 일반 산타 네로 파도루파도루 좀 안 들었으면 1 ㅇㅇ 220.81 2018-06-18 0
20269 일반 마작이 넘모 재밌서... 1 꼬마키` 2018-06-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