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까 서버컴빌런아..
글쓴이
DR_Pochi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917
  • 2018-06-16 02:33:28
							

이거 스펙
x5650 x2
램64긱
브얄챗에선 6500급 안나옴.... 전기먹는 하마니까 포기해라..

- dc official App
NAME_HORANG ㄷㄷ 전문가 2018.06.16 02:34:51
DR_Pochi ㄴ8년째 켜져있는넘인디.. 스스디 수명만 슬슬 다되가는거같아서 교체해야지 - dc App 2018.06.16 02:35:51
러닝머신러닝 한달전기세 몇나옴? 2018.06.16 02:37:02
DR_Pochi ㄴ안재봐서 모르겠는데 가정용 전기로도 그리 미친듯이는 안나옴... - dc App 2018.06.16 02:38:32
러닝머신러닝 ㄴㄴ 총전기세 2018.06.16 02:39:27
DR_Pochi ㄴ3월기준 에어컨 안틀고 서버컴에 컴 두대 였으니까 8만원 가량 나왔던거같다. - dc App 2018.06.16 02:41:40
tntnt 2018.06.16 02:57:59
tntnt ㅈㅁ 워크스테이션이잖아 ㅋㅋㅋ 친구가 X5650 2개껴서 벤치돌려봤는데 i7 5960x급으로 나왓댕 - dc App 2018.06.16 02:59:06
DR_Pochi ㄴ벤치상으로는 상위급하고 비벼지는데, 실 성능이나 부랄챗처럼 2~3개 코어밖에 못쓰는 애들이라 힘 못받아.. 2018.06.16 03:15:15
DR_Pochi 나는 개인 서버용도로 쓰고 있는것이기 때문에 저거로도 충분한것.. 2018.06.16 03:18:52
DR_Pochi 부랄챗 할거라면 i3 8100이 가성비는 좋더라.. IPC도 높고 깡코어클럭도 높고 4/4고 상당히 좋음.. 부랄챗만 할거라면..말이지.. 부랄챗은 코어 4개이상 잘 못쓰는듯 함.. 2018.06.16 03:20:18
게임가드改二 어차피 서버 코어가 32코어 64쓰레드씩 해도 게이밍에서는 그 전체코어 다 못쓰는데다가 깡클럭이 더좋기때문에 성능 다 못끌어다씀. 인텔이 암드보다 평가가 좋은게 이유가잇는것 2018.06.16 03:36: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426 일반 님덜 블렌더 아마추어가 전혀 안움직이는데 뭐가 문젤까요.. 긴긴 2018-06-19 0
20425 일반 동글 도착하면 집가서 모션4개 등록해놔야겠다 애플치즈 2018-06-19 0
20424 일반 이 아바타 만들면 되게 편하겠다 6 ㅇㅇ 175.223 2018-06-19 0
20423 일반 vive트래커 언제 다시나오냐 3 음료 2018-06-19 0
20422 일반 한번은 묵언충 일본인 이랑 대화 했던거 생각난다 ㅅㅂㅋㅋㅋㅋㅋㅋ 3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421 일반 남캐 알몸 mmd좀 찾아줘 2 BLOCK_B 2018-06-19 0
20420 일반 오늘은 수술한다 3 ㅇㅇ 218.146 2018-06-19 0
20419 일반 아바타월드 캐릭터 저장 못해요? 4 ㅇㅇㅇ 110.70 2018-06-19 0
20418 일반 근데 vr챗겜갤이란 특성상 계속 불탈수밖에 없는거같음 3 ㅇㅇ 175.223 2018-06-19 0
20417 일반 국제언어인 영어를 쓰면 되는데 왜 일본어 씀? 2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19 0
20416 일반 브알 대부분 외국인에게 관심있는사람이 하는거 아냐 2 ㅇㅇ 223.38 2018-06-19 0
20415 일반 그 무지개 날개 달린 미코아바타 어디서 구함? ㅇㅇ 39.7 2018-06-19 0
20414 일반 커메에서 모델링 추출해서 압타 만들어봄 8 xegns 220.124 2018-06-19 0
20412 일반 진짜 모갤럼이 말한거처럼 다른갤들은 안하는 것을 해볼까 15 MANKALO 2018-06-19 0
20411 일반 불탄놈아 4 ㅇㅇ 175.223 2018-06-19 0
20409 일반 몰프vox말고 코이고에 써봐야겠따 눈알이 2018-06-19 0
20408 일반 아니 근데 브알챗 하는애들 좆같은게 5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406 일반 나도 언어는 1 ㅇㅇ 175.223 2018-06-19 0
20405 일반 난 아침엔 아저씨들 일하느라 갤비어있을줄 알았는데 4 BLOCK_B 2018-06-19 0
20404 일반 아ㅏㅏ시빠 동글이 빨리와라 1 애플치즈 2018-06-19 0
20403 일반 우리나라 굳이 일본인이 아니더라도 상대방 배려해주지않나 7 NAME_HORANG 2018-06-19 0
20402 일반 바로 윗유전자가 동조선한테 지배당했던게 유전에 새겨저서 그럼 ㅋㅋ 1 ㅇㅇ 175.223 2018-06-19 0
20400 일반 투기장 3 ㅇㅇ 175.223 2018-06-19 0
20399 일반 브알쳇 하고나서 버릇이 생겼쒀여 1 ㅇㅇ 182.31 2018-06-19 0
20398 일반 난 딱히 뭔언어 쓰던 상관없던데 3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397 일반 콜로세움ㅋㅋㅋㅋㅋ 2 momo 223.33 2018-06-19 0
20396 일반 크래시 당함 얘블락하셈 6 꿀뚤 2018-06-19 0
20394 일반 국내에서 오큘커버 ㄱㅊ한거 파는거엄슴? 4 하벤하이드 2018-06-19 0
20393 일반 한궈들끼리 일본어쓰는거도 즈그들 맘이고 2 ㅇㄷ 60.33 2018-06-19 0
20392 일반 옷 바꿔치기가 아니라 파티클이나 오브젝트로 갑옷방패만들면 4 NAME_HORANG 2018-06-19 0
20391 일반 난 일본인인줄알았던 친구가 1주일만에 한국인인거 알게됨 5 ㅇㅅㅇㅅㅇ 175.223 2018-06-19 0
20390 일반 요새 똥겜 렉 조지게걸리는데 3 _감자 2018-06-19 0
20389 일반 뭐야 왜 또 불타고 있어 2 ㅇㅇ 223.62 2018-06-19 1
20386 일반 투기장은 여기임 2 MANKALO 2018-06-19 0
20381 일반 vrc금지 아바타쓰면 불이익있음? 3 질문 175.223 2018-06-19 0
20380 일반 영어 너무 어려움 1 ㅇㅇ 117.111 2018-06-19 0
20379 일반 난 그냥 상대가 쓰는 언어 맞춰주는데 143 MANKALO 2018-06-19 11
20378 일반 김치놈이나 김치년이나 한국어를 쓰자 제발 6 닝기링 59.28 2018-06-19 0
20377 일반 근데 갤럼들 죄다 바이브 바이브 걸리는거 너무 야함 2 애플치즈 2018-06-19 0
20376 일반 델 바이저 번들 안면 폼 몇 mm임? 1 아리수챤 2018-06-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