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 한대 더 조립해왔다
글쓴이
DR_Pochi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907
  • 2018-06-16 02:07:03
							



손님용

2700X / 긱바x470게이밍울트라 / ssd 삼성 970pro 512 / 램 16 / 파워 에브가 1000w / GTX1080 / 


램 두장 해외구매한거 왜케 안오냐 쉬불..

3200 16긱 두장인데.... 내 메인컴에서 한장 떼서 일단 달아두긴 했는데 하...


아루라테 부자;; 2018.06.16 02:08:21
DR_Pochi ㄴ 요새 아바타 안만드니 현자타임옴.. 2018.06.16 02:08:59
NAME_HORANG 잘쓰겠습니다 흑흑 2018.06.16 02:09:35
학과가_사라진_아싸 트루 금수저 2018.06.16 02:09:46
DR_Pochi ㄴ위에 두놈들 잘 살아있네... 그리고 psvr판거 축하한다.. 2018.06.16 02:10:22
Lydie 손님용; 2018.06.16 02:13:13
아신밀 손님용주제에 내거보다 좋은데 - dc App 2018.06.16 02:14:58
tntnt 2018.06.16 02:16:29
G군 주인컴이 아니시구요? 2018.06.16 02:17:32
DR_Pochi ㄴ 손님용임.. 메인컴퓨터는 이미 i7 6400t es / 64긱 / ssd 1테라 / 1080 / 커세어1000w임.. 2018.06.16 02:19:21
DR_Pochi ㄴ 저전력 아님.... 엔지니어링샘플인데 예전에 이 CPU를 사용하면 저렇게 떠서 그냥 저렇게 네이밍 굳어진거... 2018.06.16 02:23:29
tntnt ㄴ 아 뒤에 es를 못봄;; 어디서 구하심? 얻기 힘드실탠데 - dc App 2018.06.16 02:24:00
tntnt 공식 제품도 아니실탠데 흠 오버할때 온도가 어마무시하다고 뚜따 필수인데 까다롭겠네요 - dc App 2018.06.16 02:25:44
DR_Pochi ㄴ이미 뚜따 했고 3.8 1.21안정화 보고 쓰는중.. 보드는 세이버투스.. - dc App 2018.06.16 02:27:24
DR_Pochi ㄴ구매는 국내에 유행하기 시작하기도 전에 아는분이 발굴해서 써왔음.. - dc App 2018.06.16 02:28:29
NAME_HORANG 뚜따 하는거면 전문가급이신데 ㄷㄷ 새롭게 보인다 2018.06.16 02:30:33
DR_Pochi ㄴ지금하는 사업 하기 전에는 pc,모바일,전자 관련 일 했었음 - dc App 2018.06.16 02:34:36
boogleboogle 뚜따는 존나쉬운작업인데 왜케들 어렵게생각하누 2018.06.16 02:51:55
tntnt ㄴ 뚜따 해본사람만 쉽고 처음하시는분들은 어려움 잘못하다가 기판 긁. . - dc App 2018.06.16 03:00:47
tntnt 3.8??? ㅗㅜㅑ 3.4까지 하라는데 대단하시네요 - dc App 2018.06.16 03:01:22
boogleboogle 뚜따는 누구나 시작이 어렵지 나도 그냥 빙글똑 따고 닦고 긁고 바르고 덮고 바로됨 기판 긁는게 더어렵다 2018.06.16 03:05:40
boogleboogle 긁어서 사망하는경우가 더어려움 2018.06.16 03:06:21
DR_Pochi ㄴ렬루.. i3 2100 중고로 몇개 구해다 뚝딱 따보고 자신감 생기면 그냥 다 따라... 뒤지는경우가 더 희귀함.... 2018.06.16 03:16:11
공배기 ㄱㅅ - dc App 2018.06.16 05:51: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583 일반 블랜더 뼈 위치 조정할때 드래그해서 한번에 위치 바꾸는법은 없어? ㅇㅇ 180.230 2018-06-26 0
23581 일반 머리에 라이트 있는 뱁새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사람? 1 ㅇㅇ 27.124 2018-06-26 0
23580 일반 오버라이드 스탠드모션은 어디서구함? ㅇㅇ 220.84 2018-06-26 0
23579 일반 제에발 이 모델 구하는 곳이나 아바타 있는 월드좀 알려 주십셔.. 2 긴긴 2018-06-26 0
23578 일반 아바타제작질문 2 Karon 122.35 2018-06-26 0
23577 일반 데스크톱 유일 장점 葛飾北? 2018-06-26 0
23576 일반 키넥트산거 교환국에 왔네 2 일레임 2018-06-26 0
23575 일반 VR회식에 질렸다 1 붉은쐐기해파리 2018-06-26 0
23574 일반 제발 치마 cloth 수치좀 가르쳐주세요 ㅠㅠ 4 Amiya 2018-06-26 0
23572 일반 한곡 부르고 간당 1 momo 203.226 2018-06-26 0
23571 일반 아바타 제작시간 > 게임하는 시간 아니냐? 3 ㅇㅇ 125.180 2018-06-26 0
23570 일반 브얄챗 너무 재밋서 1 싸이킥유코 2018-06-26 0
23569 일반 바이브 사면 충전 존나 귀찮을거같음 ㅇㅇ 223.33 2018-06-26 0
23568 일반 현자타임 해결 방법 기무대띠 2018-06-26 1
23567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주먹에 애니메이션 넣으면 그립에도 적용인데 정상이야? ㅇㅇ 211.48 2018-06-26 0
23566 일반 솔직히 그 스트리머 보고 겜 시작한거 맞는데 1 ㅇㅇ 106.102 2018-06-26 0
23565 일반 블렌더질문 ! 2 spill 221.146 2018-06-26 0
23564 일반 Mr은 그냥 싼게 장땡인듯 1 Gloryman 2018-06-26 0
23563 일반 그 손에 파티클처럼 궤적 따라오는거 일본인 친구가 트레일 렌더러 라던데 2 게임가드改二 2018-06-26 0
23562 일반 저댄 할때 바닥매트 뭐사야댐?? 8 치요키 2018-06-26 0
23559 일반 에이서 좋다 3 ㅇㅇ 223.39 2018-06-26 0
23558 일반 혹시 나처럼 라이젠 1700 쓰는사람 있냐 3 게임가드改二 2018-06-26 0
23557 일반 HP는 거르자! 5 HP걸러 221.166 2018-06-26 0
23556 일반 한국인은 어딨냥 5 HPMR은 거르자 221.166 2018-06-26 0
23555 일반 오큘 센서 스탠드부분하고 헤드부분 어떻게 분리함? 2 ㅇㅇ 223.62 2018-06-26 0
23554 일반 트랜스펄트? 옵큡 무슨말인교? 아몰랑 14.46 2018-06-26 0
23553 일반 케모노프렌즈 모델 쓰는 사람중에 13 葛飾北? 2018-06-26 0
23552 일반 오큘컨트롤러 4 ㅇㅇ 114.200 2018-06-26 0
23551 일반 갤럼에게 치킨 선물 받음 1 Gloryman 2018-06-26 1
23550 일반 오 지진이다 1 yooo 60.114 2018-06-26 0
23549 일반 저번에 시발 존------나야한놈 하나봄 1 ㅇㅇ 119.202 2018-06-26 0
23548 일반 이 캐릭터 누군지 아는 솔로몬? 4 윾동 222.113 2018-06-26 0
23547 일반 이것도 배빌런이 만든거임? 4 ㅇㅇ 218.209 2018-06-26 0
23546 일반 HP MR 을 팔고 돈보태서 오딧세이 사면 체감되냐? 8 게임가드改二 2018-06-26 0
23545 일반 그 그레이트 퍼그? Juken 2018-06-26 0
23544 일반 야 오큘 1 ㅇㅇ 114.200 2018-06-26 0
23543 일반 블렌더질문좀 2 spill 221.146 2018-06-26 0
23542 일반 현타오는데 뭐부터할까 3 Lakenls 2018-06-26 0
23541 일반 념글 느개비 ㅎㅈㅍ 알려준거 나 같은데.. 3 ㅇㅇ 182.222 2018-06-26 1
23540 일반 사진이 있는 공략글을 작성할때는 3 ㅇㅇ 14.56 2018-06-2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