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기 얘들 오타쿠 많냐
글쓴이
학과가_사라진_아싸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602
  • 2018-06-15 06:02:34
							

친구가 넨도로이도랑 액션피규어 같은것들 준다는데
박스채 신품급이라 딱 팔기좋더라
팔면 사가냐?
생활비를 위해 들어오는대로 팔아재껴야되자나
ㅂㅋ 난 얘 걱정ㄷ되는게 psvr파느라 mr에 환상가져가지고 무조건 실망할꺼같음 106.102 2018.06.15 06:03:55
Viver ㄴ난 오디세이 쓰는데도 진짜 ㅈ같은데 다른 MR 사면 더 실망할듯 - dc App 2018.06.15 06:05:10
Block 난 컵밥만먹는게 더걱정되는데 2018.06.15 06:05:18
학과가_사라진_아싸 걱정되게 와그래...스팩만 거의 2배 가까이되던데 Psvr로도 충분히 만족했지만...매일 MR검색하며 기대해서 미치자나 2018.06.15 06:05:34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00원인데 옥수수 마요네즈 김치 참치 들어있어서 나름 좋더라 학식이 3500원이라 비싸. 매일 컵밥먹는데도 안질리더라 2018.06.15 06:06:19
ㅇㅇ 기대가 너무 큰거같다 ...... 조금더 모아서 그냥 오큘사는게 맞을거 같은데 ..... 110.70 2018.06.15 06:06:53
ㅂㅋ 그냥 만들어먹어.... 106.102 2018.06.15 06:07:41
Block mr은안사고 밥을 잘챙겨먹는게 건강나쁘면 무슨소용이냐 게이야 2018.06.15 06:07:49
ㅂㅋ 엠알쓰다 중고로 팔고 오큘바이브 가는법도있긴한데 그러기엔 중고가 몇만원 손해가 너한텐 존나 클꺼같음 106.102 2018.06.15 06:08:42
ㅇㅇ 진심으로 그 기대감에 만족하려면 최소 오큘은 가야될거같다 110.70 2018.06.15 06:09:01
학과가_사라진_아싸 오큘 화질이랑 가격이 너무비싸서... 가난한학식충에겐 28만원짜리 MR은 구원이야.. 오큘 40만원돈 아님? 2018.06.15 06:09:50
Viver vrchat 최종 컨텐츠는 댄스기에 결국 바이브로 가게 되어있다 - dc App 2018.06.15 06:10:14
Viver 나도 오디세이 팔고 넘어갈 예정 - dc App 2018.06.15 06:10:43
ㅂㅋ 내가ㅏ 말하고싶은건 엠알 안좋단게 아니라 한계가 있기때문에 너무 기대하지 말란거임 안쓰러워서 106.102 2018.06.15 06:11:10
ㅇㅇ 그 희망이 절망으로 바뀔거 같으니까 하는말이다 .... 진짜 최소 오큘로 가라 ......... 110.70 2018.06.15 06:11:39
학과가_사라진_아싸 해외 리뷰보면서 조금 걱정되긴했는데...MR체험할수있는곳없나... 2018.06.15 06:13:11
ㅂㅋ 이따 바이저 바이브 비교글올려줄까? 106.102 2018.06.15 06:14:44
학과가_사라진_아싸 네 그럼 감사하져.. 2018.06.15 06:15:41
ㅇㅇ 코팅 된거 안 산다 220.93 2018.06.15 06:31:43
ㅇㅇ 얼마에파는데 110.35 2018.06.15 06:37:22
학과가_사라진_아싸 집가서 올려볼께예 2018.06.15 06:38:04
김끄리 넨드로이드 괜찬은거잇으면 산다 2018.06.15 06:50:50
OXFORD 또 15만원 '그사건' 처럼 바이럴마케팅 할 예정이시다 - dc App 2018.06.15 08:48: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997 일반 오늘 친구에게 브이알 챗 추천해줌 2 ㅇㅇ 39.7 2018-07-14 0
29996 일반 브알챗 이제 제대로 할수있겠다ㅎㅎㅎㅎㅎㅎ 3 뉴릴 2018-07-14 0
29995 일반 cats plugin 이 말썽이네요 도와주세요 4 무한tv 2018-07-14 0
29994 일반 바이브 오래쓰면 안면눌려서 아픈데요 ㅇㅇ 27.176 2018-07-14 0
29993 일반 오큘러스 사용자가 사면 좋을꺼같은 것들 (2) HMD 5M 연장 방법 3 히토리봇치 182.226 2018-07-14 1
29992 일반 unity마지막에 Build & Publish 누르면 업로드안뜸 1 ㅇㅇ 210.2 2018-07-14 0
29991 일반 애들 뱁새 아바타를 왤케 고집하는지 알았다 2 기타빌런 2018-07-14 2
29990 일반 군필 여고생 아조씨 허리 스트랩 변천사 4 중포 2018-07-14 0
29989 일반 춤 못추겟다; 5 치요키 2018-07-14 0
29987 일반 오늘 바이브 와서 설치 다 했는데 뭐부터 해야할 지 모르겠당 4 테일 2018-07-14 0
29986 일반 미코 버스터 팔제작중 1 합체로보 2018-07-14 0
29985 일반 블렌더 좌표 질문좀! 1 Amiya 2018-07-14 0
29984 일반 길가다 uptown punk들리는데 3 러프멜 2018-07-14 2
29983 일반 사기꾼쉑들 놀려먹는재미가 있자너 ~ 1 Somangya 2018-07-14 3
29982 일반 오큘러스 센서위치 신기하네 5 테라피아 2018-07-14 0
29981 강좌/정보 (강좌) 퍼블릭이 아닌 월드를 갈 수 있는 링크를 만들어보자 3 MANKALO 2018-07-14 8
29980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오면 이런식으로 배치하면 될까 ? 2 Somangya 2018-07-14 0
29979 일반 팬티전시된 팬티빌런의 팬티월드 가는법 11 MANKALO 2018-07-14 17
29978 일반 아바타 적용할라니까 머라고 뜨던데 4 ㅇㅇ 123.213 2018-07-14 0
29977 일반 mr 안 팔린다... 1 ㅁㅁ 121.139 2018-07-14 0
29976 일반 커메 뭐를 써야되는거냐? 2 기무대띠 2018-07-14 0
29975 일반 재팬 신사는 저주 받은 맵이 분명하다. 1 asdf 118.33 2018-07-14 0
29974 일반 커미션 신청해서 모델링 받았는데 올리는걸 못하겠슴 5 ㅇㅇ 211.248 2018-07-14 0
29973 일반 ㅆ밬 크롬 ㅈㄴ 쳐먹네 6 ㅇㅇ 175.196 2018-07-14 0
29972 일반 오큘러스 빠밤폼 교체할때 기존폼 칼로긁어냄? ㅇㅇ 180.150 2018-07-14 0
29971 일반 늒네 유니티 질문이오 1 ㅇㅇ 168.126 2018-07-14 0
29970 일반 맥스 ㄹㅇ 거지같다 1 란찌코찌 2018-07-14 0
29968 일반 vr챗안에 데탑화면 불러오는기능 있나요 2 테라피아 2018-07-14 0
29967 일반 트래커중에 샊깔이 회색이랑 퍼런색있던데 7 Somangya 2018-07-14 0
29966 일반 내 아바타 그림 1 치요키 2018-07-14 0
29965 일반 러시아 사람 어디에 많음? 9 ㄱㄱㄱ 121.171 2018-07-14 0
29964 일반 진짜 중고 거래할려니까 병신들 존나 꼬이네 ㅋㅋㅋㅋㅋ 20 하피핏 2018-07-14 28
29963 일반 오큘 + 바이브센서 , 트래커는 2 Somangya 2018-07-14 0
29962 일반 케이블 천장으로 올리고 저댄방에서 춤춰봤음 2 하벤하이드 2018-07-14 0
29960 일반 라면 7 ㅇㅇ 210.126 2018-07-14 14
29959 일반 직구한 사람들 A/S 사설 업체좀 가르켜줘 1 하피핏 2018-07-14 0
29958 일반 베이스테이션, 트래커 전부 다 배송옴 6 러프멜 2018-07-14 0
29957 일반 다른 형태의 완장 만들었어 8 라그네아 2018-07-14 2
29956 일반 갈아입힐옷 뼈가 안따라오는데 어캄? 1 Mutant 2018-07-14 0
29955 일반 웨딩아바타 아는거 있어요? 1 메자메로 211.226 2018-07-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