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삼성 hmd 오딧세이 질렀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593
  • 2018-06-15 05:34:38
  • 211.246
							

새삥으로...... 자세한 가격은 보안땜에 말못하는데 대충 출고가 허리정도로 샀다

이정도 가격이면 오딧세이써도 충분할거같다......

도착하면 물어보러 자주 오겠음

mallin 비싸지않? - dc App 2018.06.15 05:35:01
ㅇㅇ ㄴ 가격자체는 출고가가 79만원이고....... 허리라고했으니 대충 알아서 계산해보셈 난 이거 엄청 싸게샀다 생각 211.246 2018.06.15 05:36:50
착한사람 직원가? 그정도로 사면 다른 mr보다 훨 좋음 2018.06.15 05:37:47
춤만춰 출고가 허리면 싸게산거임 ㅊㅊ// 도착과 함께 각종 소프트웨어설치오류질문글 예상 2018.06.15 05:37:48
Viver 직원가 39만원이라는거 이미 공공연하게 다 알려진 사실... ㅋㅋ - dc App 2018.06.15 05:40:26
ㅇㅇ ㄴ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246 2018.06.15 05:41:16
ㅇㅇ 임직원몰에서 샀나보지 220.118 2018.06.15 06:33: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781 일반 근데 그뭐냐 그 오디세이는 가이드인가 그거없음?? 애플치즈 2018-06-27 0
23780 일반 브알 쓰고난이후로 감각이 이상해짐 6 공배기 2018-06-27 1
23779 일반 나 갤주취급받네 5 MANKALO 2018-06-27 0
23778 일반 게임모델로 옷 입힐수 있을까? 2 텍티컬베이컨 2018-06-27 0
23777 일반 vr챗은 우리3인방이 접수한다 5 ㅇㅇ 211.36 2018-06-27 0
23776 일반 혹시 그 클럽 배송이 많이 구림? 오래걸려? 3 울테 2018-06-27 1
23772 일반 이게모냐 2 CHJ. 2018-06-27 0
23769 일반 이거 문제 해결법 아는사람? 1 ㅇㅇ 180.230 2018-06-27 0
23768 일반 갑자기 키넥트연결 안되네 Luche 2018-06-27 0
23767 일반 아이트래킹 할때 무슨 수치를 건드려야 이런 호구같은 눈이 안나올까 2 ㅇㅇ 112.168 2018-06-27 0
23766 일반 mr에서 오큘갔는데 렉 엄청 줄어듬 ㄷㄷ 3 ㅇㅇ 223.62 2018-06-27 0
23765 일반 난 기본 압타쓰고 알짱거리는 뉴비들 가서 인사해줌 2 아야세쨔응 2018-06-27 0
23764 일반 먼저 남자에게 다가가는 여자아이 ㅗㅜㅑ.jpg 10 ㅇㅇ 110.70 2018-06-27 13
23761 일반 아아ㅏㅏ시발 트래커 중고라도 사고싶다 2 한그릇뚝딱! 2018-06-27 0
23760 일반 vr 사고 좋은점 3 ㅇㅇ 1.248 2018-06-27 1
23759 일반 눈깔에 다이나믹 본 넣어봄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7 0
23758 일반 키넥트 drive4vr 질문점 6 Luche 2018-06-27 0
23756 일반 PTSD 걸린 늑대 아바타 완성됨;; 본의 아님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7 0
23755 일반 근데 몇십만 단위로 vr기기 사면서 7 ㅇㅇ 110.70 2018-06-27 0
23754 일반 이거 완장 강좌중에 웹포토샵 질문 1 ㅇㅇ 222.119 2018-06-27 0
23753 일반 흑흑 드디어... 8 치요키 2018-06-27 0
23750 일반 이거 강좌써라 시발 3 아야세쨔응 2018-06-27 0
23749 일반 vr 살건데 ㅇㅇ 223.38 2018-06-27 0
23748 일반 아죠씨들 빠밤폼 2 이즈밍 2018-06-27 0
23747 일반 트래커 아마존에 물건들어온지 얼마나됐다고 1 림크 2018-06-27 0
23745 일반 풀트래킹(풀바디) 아바타 월드 2 Gloryman 2018-06-27 0
23744 일반 친구들이랑 보첸 키고 놀고있는데 외구긴이 시비검 4 눈알이 2018-06-27 0
23743 일반 MR Shift+F1~F8 터치로 나가는거 어떻게 못바꿈?? 3 샹하이! 2018-06-27 0
23742 일반 이게 날씨냐 3 Luche 2018-06-27 0
23738 일반 님들 왜 미코만해요? 7 그로자 2018-06-27 0
23735 일반 본인 카와이이 무브 마스터 Luche 2018-06-27 0
23734 일반 키넥트팜 5 spill 1.214 2018-06-27 0
23733 일반 근데 vr챗 가끔 중간중간에 스팀vr 허허벌판 나오는거 뭐야? 5 긴긴 2018-06-27 0
23732 일반 카와이 무브 강좌도 나올줄이야 빠쓰 2018-06-27 0
23731 일반 닉네임 특문 못넣나? 1 크아아앙 223.39 2018-06-27 0
23730 일반 오늘 회사 TA한테 폴리곤 갯수가 사양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냐에 대하여 14 눈알이 2018-06-27 23
23729 일반 미코 파일은 어디서 구해옴? 3 ㅇㅇ 112.152 2018-06-27 0
23728 일반 미코 믕망~ 아핳 다이스키 이런건 어디서 구해오는걸까 4 하벤하이드 2018-06-27 0
23727 일반 모델만 갖고있으면 어케 뼈심나요 1 223.62 2018-06-27 0
23726 일반 레식하다 바로 VR챗 켰었는데 1 ㅇㅇ 223.38 2018-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